•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K.O.T.H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고향집에 한 달여 만에 갔더니...
larsulrich 추천 0 조회 55 26.06.11 23:3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23:38

    첫댓글 귀찮더라도 기일 같은 걸 핑계삼아 최소한의 왕래를 하는 게 좋은데 말이죠.

  • 26.06.16 19:43

    형이 동생이 너무 반가웠나보네요. 우애좋아 보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