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당 발표 7분 , 질의 응답 3분 으로 진행됩니다.
순서는 학번 순서대로이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검인정 교과서 CD-ROM 타이틀 평가준거 개발(유다영)
지도교수: 김진석
2. PPP 수업모형과 ESA 수업모형의 효과 비교(박정아)
지도교수: 이완기
3. 자동음성인식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영어 억양 지도를 위한 효율적인 활용 방안(이현진)
지도교수: 윤여범
4. 학습전략 훈련이 영어 학습부진아의 초기 읽기 능력 및 전략 사용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이혜원)
지도교수: 임희정
5. 문화 간 의사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초등 영어 문화 수업 모형 연구(정다운)
지도교수: 김진석
6. 암시교수법(Suggestopedia)을 활용한 초등 영어 교수학습 방법(최정민)
지도교수: 김진석
7. 한국과 중국의 초등영어교사 양성 교육과정 비교연구(김정실)
지도교수: 안경자
8. 초등학교 영어 쓰기 활동에서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교사의 피드백 유형(우연순)
지도교수: 노경희
9. 초등영어 수업에서 이야기체 정보 텍스트를 활용한 상호 읽기 연구(은정화)
지도교수: 김혜리
10. 내용중심 문학텍스트 활용 극화 반응활동을 통한 초등영어 문자지도에 대한 연구(곽은수)
지도교수: 김혜리
11. 도덕 에피소드를 활용한 영어․도덕 통합 수업 개발 및 효과 연구(박아명)
지도교수: 임희정
12. 아동문학텍스트를 활용한 초등영어․미술 통합수업에 관한 연구(유문정)
지도교수: 김혜리
13. 문학 텍스트 활용 각운 중심의 파닉스 지도가 초등 영어 학습자의 초기 읽기에 미치는 영향 (이선영)
지도교수: 김혜리
14. 정보 텍스트 읽기를 위한 내용 중심 어휘지도에 대한 연구(전병규)
지도교수: 김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