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어느 쪽이 비인도적인지 빨갱이들하고 내기하시나요. RT @kyunghyang: “밤 10시30분. 차 밖에서 선 채로 내연녀와 이야기하다가, 가볍게 뽀뽀…” 드라마 대본 내용이 아닙니다 http://bit.ly/H0tbXE 사찰 문건 내용의 일부입니다 아무런 거리낌도 없이 도청, 미행 등 불법적인 수단을 동원했다는군요
4. oisoohttp://twitpic.com/930vrj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려 있는 제친구 한태희입니다 사진과같은 옷을 입고 3월3일 노원 중계동 집을 나간후 연락이....2002년에도 같은증상으로 대전에서 찾은적이 있습니다 보신분 꼭010-4482-8484 연락바랍니다
7. 알바들이 저를 씹는 트윗을 그대로 알티할 때마다 자신들이 숭배하는 정당이나 후보에게 130여 개의 돌들이 무더기로 날아갑니다. 표를 깎아 먹지 못해 환장하신 분들이지요. 무척 잘하고 계시는 겁니다. 박수 보내 드릴 게요. 계속 분발해 주세요.
8. 소서(素書)에 이르기를, 은혜를 베풀었거든 그 보답을 바라지 말라 하였습니다. 부끄럽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저는 은혜를 받기만 하였지 베풀지는 못했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9. 멀리 있는 친척이 가까운 이웃보다 못하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하지만 멀리 있는 친척이나 가까운 이웃이나 돈 없으면 모두가 꽝입니다.
10. 공자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앞날을 알고자 하거든 이미 지나간 일을 살펴라.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말씀입니다. 과거를 헤아려 제대로 투표를 하시면 대한민국의 앞날이 달라집니다.
11. 내일은 4월 1일 만우절. 대한민국의 무개념 정치가들은 일년 내내 만우절.
12. 국적이 의심스럽습니다. RT @sususu72: RT @woodstock1000: 써글놈..RT @JGorira: 2005년 서울대 동문 카페에 올린 글 “천황 찬양한 예술인까지 친일파로 분류하는 건 부적절”.. "독도 국제분쟁지역 지정촉구", ...하태경 새누리당/부산 해운대구/기장군을 후보. http://j.mp/Hq1M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