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푼 기대안고, 실버우드호텔/다이너스티cc에 친구 부부들과 15일간 지내다 돌아왔다.
결론은, 자주 또 방문~~
단, 운동후 시간보내기 위해 TV나 드라마 시청 방안을 강구해서, 매년 1~2회 방문하는 걸루.
음식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맛있고 정성들여 준비한 음식에, 엄선해서 내놓은 과일은 맛있었다. (과일은 다녀본곳 중 최고)
뱃살 관리에 신경을 안쓸 수가 없었다.
소주 190바트, 창이 맥주 160바트 쏘맥은 운동후 점심에 빠질수 없는 단골 메뉴
특히 200바트 망고는 정말 맛있었다. 점심 저녁 매끼 사먹을 정도로, 다들 맛있다고. 요런 망고를 1년 내내 사먹을 수 있다면, 방문하는 분들께 최고의 후식 디저트가 될 거 같았다.
카페의 50바트 시원한 코코넛은 1일 1개씩 심심풀이로 마시기 좋았고, 아이스카페라떼 또한 맛 좋았다.
망고 아이스크림이 없는게 옥에 티랄까...
운동후, 수영은 심폐기능 향상에 좋고 또, 수영장 깊이가 130cm, 150cm, 180cm 구분되어서 수영 실력에 맞게 선택도 하고 좋았다.
직원들은 맡은 일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정 사장님이 하시는일이 잘~될 수 밖에 없음을~~~.
골프장은 아주 관리가 잘되고 있었다. 물주고, 낙옆치우고, 잔듸 깍고, 그린 스피드 관리 하고 그늘집 직원들 모두가 열심히 하니 골프장이 좋다고들 방문하는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칭찬이 자자할 수 밖에...
페어웨이 공은 항상 잔듸위에 떠 있고, 그린 스피드는 3.0m은 넘을 듯이 빨라 좋고...
세컨샷 거리는 인간 거리측정기 캐디가 정확하게 불러주고(1,2번 사용후 쓰지 않았음)
러프로 날아간 공은 캐디가 정확하게 찾아주니 난 샷만 잘하면 되니, 스코어가 잘 나올 수 밖에 ㅎㅎㅎ.
특히, 그늘집 40바트 생 오렌지 감귤 쥬스는 운동중 빼 놓을 수 없는 꼭 들려 마셔야 하는 좋은 음료.
그늘집에 망고 아이스크림이나 코코넛 아이스 크림까지 판매된다면, 금상첨화.
운동후나, 운동전에 이용하면 좋을
스타터 옆 드라이빙 레인지 1박스 40개공 30바트, 어프로치, 벙커 연습장과, 클럽하우스 앞 그린 연습장은 최고.. 천연잔디에서 칩샷... very good.
점심후에 매일 세탁기나, 손빨래 하여 베란다 빨랫줄에 걸어 놓으면 밤새 뽀송뽀송. 장박해도 바지 2개, 티 2개면 충분..., 여행 가방이 절로 가벼워진다.
근육피곤을 달래줄 마사지는 필수
2월초에 친구들과 또 가려고 계획중임~~
osi. 정 사장님 실버우드 더 좋아지게 화이팅 입니다. 2주간 잘 지냈습니다. 8명 모두 또 가고 싶다고 하면서, 무사히 인천공항 돌아왔습니다.
2분 프로분들도 좋은 기운받고 실전 동계 훈련 잘 하셔서, golf 중계방송에서 tv로 얼굴 봤으면 합니다.
클럽하우스
첫댓글 사장님 . 귀국하시자 마자 후기를 이렇게 남겨주시니 부끄러워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아직 사방에 부족한게 많아 좀더 편하게 모시지 못해 송구하기만 한데 , ...항상 회원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차차 부족한 부분을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뵈올때까지 건강하세요.....
제가하고싶은말씀다해주셔서
속시원합니다^^
문장력이안되서방문후기도
제대롬못올리는데~~
올리신글보며40일동안의태국
생활이파노라마처럼펼쳐집니다.
사장님.내내건강하시구요.
내년3월에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