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선불 요금제 개인 대리점 사업권**
네트웍판매와 다단계의 차이는 하늘과땅이죠
님들 잘알아 보시고 미래의 신흥 부자가 될수 있는 길 이길은 안전하고
아주 새로운 길 입니다
나중에 이사업자들의 성공 사례를 접하고 제 말을 무시한걸 후회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저역시 매출 6000만원 이상의 자영업을 했읍니다
보험도 월 300만원이상을 들었지만 부도라는 최악의 조건으로 모들걸 잃었지만
삶의길은 차츰열리고 있읍니다
굳이 모르는 이사업을 배운것은 제게 또다른 삶의 부를 만들수 있다는 의미를 갖게 합니다
부딛혀서 매달리지 않읍니다 월 3명만으로도 충분한 일입니다
자기일을 하면서 천천히 하셔도 되는 영구적인 일입니다
투자도 없고 손해도 절대 없읍니다
자세히 제가 올리는글 읽어 주시고 믿음이 오면 전화하세요
너무늦지 않았음 좋겠읍니다
우리 회원님들 모두 돈때문에 외로운 걸 아는 메니져입니다
*기존의 후불요금제의 병폐(연체관리비,광고비,지로청구서,채권대행비용,대리점수수료...)로
선불 요금제는 세계시대의 흐름입니다
----*사용요금 납부 방법만 변경하시면 됩니다(후불--> 선불 )
(*후불에서 선불 전환을 위하여 현재 후불로도 받아주고 있습니다)
1. 무자본, 무점포, 무경험---위험성이 없다!
2. 공신력 있는 KTF 서비스-- 100% 신뢰! 정부에서 케이티에프에서 공식 사업승인
3.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소득 (평생본인 통화요금의 10% 현금 캐쉬백 + 가입자요금의 35% 평생공유)멋지잖어요
3. 명분 있는 사업(절대상품)
4. 자연 재구매 99%--가격이 저렴, 요금충전 편리!
### 여기서 하나:우리생활속의 모든제품 12만가지 어지간한 마트보다 저렴하고 10%적립 됩니다
5. 시장성--- IMT2000 서비스 사업개시.....70-80조 시장
여기서: 아나로그에서 디지털로 폰 바뀔때 모두가 좋다고 작고 이뿌다고 바꾸셨죠?
지금도 그래요 음성폰에서 화상폰으로 2G에서 3G로 바뀌는 추세이고 케이티에프 쑈 에서 먼저
출발한것도 티뷔에서 보셔서 알겁니다
전파기지국이 디지털에서 3G기지국으로 변환되며 기존 011,017,016,019,폰번호는 자연히 사라지게 되죠
대리점에 가셔서 지점장이나 사장에게 한번 물어보세요~~쉬쉬 할겁니다
6. 독점성--- KTF 에서 (주) NRC 에만 독점적으로 제공.
### 여기서:SKT,LGT는 대리점권자에게 이렇게 후한 이익을 제공할 명분이 없고 사업구조가 형성되기
힘들기에 못하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타통신사는 자신들의 이익이 줄어 든다는걸 알기에 못하는거죠 10년후엔 아마 문닫지 않을까요?~ㅎ
**KTF 선불요금제는 일반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선불카드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며
기존 요금납부와의 차이라면 1, 3, 5,10만원중~~폰에서 잔고 내역 들리면
통장에 잔고두고 통화로 납입 하면 끝
요금고지서 절대 안오며~ㅎㅎ
내사용 요금의 10% 통장에 꽂힘~~ㅎㅎ
* 물건을 파는것이 아니라, 선불요금제 가입자를 유치하는것입니다!
강요? 하지 않읍니다 이해하셔야만 이 사업 할수 있읍니다
선불,후불 가입및 자연스럽게 정말 필요한 물건 자연적 구매(중요)
### 여기서 폰대리점이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이유하나 ###
**기존의 후불대리점은 투자비 2-10억을 투자해서 KTF 로부터
5-7%의 위탁 관리수수료를 5년간 받아 왔습니다..
예) 고객: 10,000명* 3,500원 (평균요금5만원일때 수수료7%면 3500원이죠?)= 합이35,000,000원 수익 발생
3천5백만원이란돈이 매달통장에 들어오며 5년간 받아 왔읍니다~이해 되시죠?
고객 한명이 생길때마다 전화사용요금의 수수료 5~7%로를 5년간 받기 때문에 유지 되었던것입니다
그럼 엔알씨는 어떤지 보실래요?
엔알씨에서는 평생수수료를 지급하고 자손에게 물려 줄수있읍니다
----> <수익성>대리점 대표자격을 신청하면 이런 기막힌 혜택이 있다는걸
**KTF 선불대리점: 본인 사용요금 평균 5만원-10%캐쉬백(본인)본인통장으로 입금되구요
하위가입자10,000명*3000원(평균요금 5만원- 하위요금재구매6% 통장지급)=3천만원 수익발생(평생)
대리점권자에게 세금없는 순수익이 매달 통장으로 들어 옵니다 놀아도 죽어도~ㅎㅎㅎ
자식에게까지 유산으로 상속 되구요 후대에도 그수입 그대로 물려줍니다
**NRC샵 제품 (13만가지) 생활용품 재구매의 10%(본인 평생 캐쉬백)
하위그룹재구매 2% , 하위추천인재구매 4% 대리점권을 가진자에게 지급됩니다
평생캐쉬백~~나의 쇼핑몰이 생김 무자본~~(부가수익)
# 여기서 대리점권 자격을 부여 받는 방법#
**자격요건: 1) NRC 회원등록(신분증사본,통장사본) 센터에 보내시거나 저와만남
2) 선불 요금제로 변경 폰을 바꾸거나 번호변경 해야됩니다
3) 본인 nrc샵에서 가격관계없이 제품하나 구입(A.D)
*대리점권 자격은 선불요금 50만원 먼저충전 하면 끝
SKT,LGT,폰 사용자 010번호는 그대로 사용하고
대리점권을 갖기위해 50만원 충전하면 끝 대리점 사장 승격
***또하나 10만원 충전하실는분의 대리점권은
조직 5명 10만원선불 회원 5명 가입 시키면 대리점 사장 승격
**무자본 KTF 선불요금제- (주)NRC의 회원등록및 확실한 홍보지원을 해드립니다.
혼자 10,000명 힘드시죠? 네트웍마케팅 이라면 함게 가능합니다.
숫자는 기하학적으로 산출이 되며
하부조직 역시 이런공식이 만들어지므로 누구에게도 손해가 없고 피해사례가 10년
개업후 한번도 공정위에 보고된 사례가 없읍니다
다단계? 글쎄요 다단계맞지요 네트웍 판매라고 말하지요~
다단계해보신분들 말해보세요 무자본으로 내투자금 없이 하셨나요?~~없지요?말아 먹었죠?
판매할때만 수수료 받았지요? 못팔면 수수료없고 덤으로 본인이 구매해서 망한거 맞죠?
절대 앞으론 그딴짓 하지 마시고 여기서 공부하세요~~ㅎㅎ
다단계해보셨던 분이라면 땅을 치고 후회할겁니다 이런사업을 몰라서~~ㅎㅎ
** 담당자: 문원삼 (010-7233-7689) --(주) NRC 수원센타 및 서울
** woosinwonsam@hanmail.net
** www.nrcom.com <--회사홈페이지 (무료)온라인회원가입신청
추천,후원인: 문원삼 ,회원번호: 1374360 ,주민번호:부자될겁니다(저의 회원번호 이름 폰에 메모하세요)
너무 많은 분들이 서로 한다고 하지만 자신이 잘알지 못하고 전업을 위주로 한다면 안되는거 아시죠?
일단 대리점권 가입하고 천천히 시간될때마다 한명한명 조직을 만드는겁니다
관심 있으신분 연락 주세요 후회? 이딴거 안하셔도 됩니다
지금 시작하는 라인이며 정부에서,케이티에서 공식 인정한 사업이기에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통신요금에서 수수료 받기때문에 영구적입니다
###예 하나들어볼까요?
본인이 10명을 조직을 두었읍니다 10명이 모두 폰을 사용하지요?
한달에 2만원에서 10만원까지 여러분류가 있읍니다
통신요금의 수수료가 본인 통장에 들어 옵니다
날짜한번 어기지 않고 정확하게 콱 찍히죠 어음? 그딴거 모르는 회사입니다
연매출이 4000억이 넘어며 한번도 어음 발행 모르고 성장하는 물류유통회사 입니다
그 10명은 살아 있는 동안엔 전화를 사용할꺼고 시간이가면 전화기를 교체합니다
그리고 대리점권을 자식에게 물려주고 세상을 떠났읍니다
그자손이 수수료를 지급받으며 또한세상 살겠지요? 그안에 또다른 조직이 형성되어
있을꺼고 통화료는 계속 형성될꺼고 맞죠?
그 수수료가 본인통장으로 들어 옵니다~~당신은 보험도필요없고 돈걱정 후대자손들역시
잘받은 유산으로 한평생 여유롭게 살다가 그아이들에게 유산으로 줍니다
못믿겠다구요?
지금껏 당신들은 나와같이 세상의 숨어있는 돈을 찾아헤메다 지금에 자리에 서있는걸
보고 있잖아요? 아픈세월들,잘못만난 조상님들,하느님,부처님원망한 날들 있었죠?
***** 이제 새로운 가문을 내 스스로 만들어 보는겁니다 ****
기존 하는일 접고 하라는 말 절대 못합니다
저두 6개월을 시간날때마다 공부하고 다단계부터 이해 하고 제일을 하고 있읍니다
본업이 땅파고 살았읍니다 24년간이나 말이죠
앞으로도 한동안은 땅을 파야합니다 매달 통장에 500만원이상 들어 올때까지는
여러분에게 이런 멋지고 영구적인 사업이 있다는걸 알려 드리면서
이왕이면 부자가 되는 길을 찾으시라는 조언을 드립니다
|
|
|
|
|
통신서비스를 통해 형성한 최강의 Community는 21세기 정보통신 산업의 핵심가치로서, NRC는 국내 초유의 Value-Company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회원감동경영>으로 회원이 미처 생각하지 못하시는 작은 부분까지 먼저 제공하는 회원 최우선서비스를 도모합니다.
<신뢰경영>으로 원칙을 중시하는 정도경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기업,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프로경영>으로 최고의 상품만을 개발하여 서비스하며, 업무의 질과 효율을 극대화하여 최상의전문화 경영을 추진합니다.
쥔장님 허락 없이 글올려 조금만 미안해 하렵니다
까페운영에 문제가 있다면 삭제 하셔도 ^*^
잘읽어 보시고 이해가되신다면 콜 한번 하시죠~~
멋진까페가 되길 소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