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해주신 물티슈가 잘 도착했어요
지난겨울에 많이 사용했거든요..
울 농부님 제설차에서 주로사용합니다~
가정에서도 가끔 필요할때도 있고
쓰던거가 거의다 써가서
기회를 확 잡았읍니당~^^
며칠 제가 바쁨서 몸이 골골하고 있네욤
좀 나아지거든
콩물로 릴 나눔할께욤..
첫댓글 축하드림니다 요긴하게 쓰세요
물티슈는 요즘 현대인들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요잘 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첫댓글 축하드림니다
요긴하게 쓰세요
물티슈는 요즘 현대인들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요
잘 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