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의 휴양지 몰티브의 마나파루 섬 ●
몰디브는 잘 알지만 마나파루(Manafaru) 섬은 생소힌 곳 .
몰디브의 수많은 섬들 가운데 가장 아름답고 신비롭다는 마나파루 섬의 더 비치하우스(The beach house). 이름은 소박하지만,
35에이커에 이르는 규모에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스타일 리조트로 손꼽힌다.
마나파루 섬, 그 환상적인 첫 느낌
몰디브로 향하는 길은 그리 가깝지 다. 싱가포르를 경유한 후 몰디브 수도 말레 공항에서 경비행기로 1시간, 다시 배로 45분 정도 가야만 마나파루의 환상적인 밤을 만난다. 이미 밤이 되어 경비행기에서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없었지만, 대신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날아, 별빛이 떨어져내릴 듯한 바다 위를 배로 달리며 밤하늘을 바라보는 기막히게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
마나파루의 더 비치하우스에 도착하면 친절한 직원들이 여독에 지친 일행을 따뜻한 미소로 맞이한다.
그리고 밤에도 열대어가 노니는 물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바다 위의 비치 빌라로 안내한다.
하늘의 별빛과 방갈로의 은은한 조명 그리고 파도 소리….
그야말로 이곳이 지상의 낙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순간이다.
빌라로 들어가 짐을 풀다 아이팟 충전기를 두고 왔음을 자책하는 터에 눈에 들어오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각 객실마다 오디오에 비치된 센스 만점 아이팟 충전기! 충전을 하는 동안 보사노바를 들으며… 럭셔리한 더 비치하우스 리조트의 환상적인 휴식은 그렇게 시작되었다.
전형적인 몰디비안 스타일 인테리어
몰디브 전통 스타일 공간의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몰디브 정통 수상 방갈로 타입인 워터 빌라를 추천한다. 워터 빌라에 들어서면 인도양의 숨막힐 듯 아름다운 전경을 확 트인 거실에 앉아 눈앞에서 즐길 수 있고, 거실의 유리 바닥 패널을 통해 투명한 바다 속 물고기들을 훤히 들여다볼 수도 있다.
또한 자쿠지 욕조가 있는 오픈에어 욕실은 방갈로 테라스의 미니 풀과 인도양을 마주보게 디자인되어 있어 몰디브의 바다를 만끽하기에 그만이다.
또 다른 빌라 형태인 비치 스위트(Beach Suite)는 모임과 다이닝을 위한 독립된 공간과 수면을 위해 누구나 열망할 만한 호화로운 객실을 제공한다.
자쿠지가 있는 오픈에어 욕실에 레인 샤워까지 갖추어져 있으며 각 비치 스위트에는 프라이빗 비치 탈의실이 준비되어 있다.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형태의 빌라로는 그랜드 워터 파빌리온(Grand Water Pavilion)과 그랜드 비치 파빌리온(Grand Beach Pavilion)이 있다.
우아한 데코의 파빌리온에는 인도양이 널리 바라다보이는 전경과 투 베드룸, 스위밍 풀, 자쿠지,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 40인치 LCD TV와 넓은 선덱이 구비되어 있다.
미각을 일깨워주는 WINE & DINE
리셉션에 인접한 포 코 (Four Corners)의 조식은 몰디브의 상쾌한 아침을 일깨워주는 뷔페식 메뉴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열대 과일과 주스, 오븐에 갓 구운 페스트리와 빵이 호화롭게 준비되어 있으며 중식과 석식은 시간에 관계없이 제공된다.
디 만 오픈하는 섬의 동 해안가 레스토랑 미디엄 레어(Medium Rare)는 일몰이 시작하는 시점에 오픈. 다양한 오가닉 음식과 리조트의 바비큐 파빌리온에서 하루종일 요리한 프라임 요리를 선보인다.
자연적으로 형성된 산호 꼭대기에 위치한 또 하나의 시푸드 레스토랑 사프론(Saffron)은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박한 스태프들과 셰프가 진정한 아시아 요리를 준비하고 손님을 반기는 곳으로 하늘의 별과 산호 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열대우림 속의 스타일리시한 수영장 바 아마존(Amazon)도 빼놓을 수 없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폭포가 둘러싸고 있으며 수중 의자와 워터 제트도 있다.
워터 스포츠와 스파, 레크리에이션의 천국
몰디브에 왔다면 반드시 해야 할 것은 단연 스노클링. 카약, 스노클링, 윈드서핑, 세일링 등 무동력 스포츠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워터스키, 제트스키 등의 동력 스포츠는 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또한 몰디브는 세계에서 다이빙을 즐기기에 최상의 장소라는 명성대로 리조트 근처에 훌륭한 다이빙 장소가 많다.
HaaAlifu Atoll은 최근 리조트 다이빙 팀이 발견한 새로운 장소다.
리조트 내의 다이빙 센터는 5* PADI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선 인터내셔널 다이빙 스쿨이 운영하며 다국어를 구사하는 다이빙 강사도 있다.
최신식 시설을 완비한 헬스 클럽, 가라오케, 당구대, 탁구대, 18홀 골프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남성 라운지 외에 야외에는 테니스 코트, 배드민턴, 배구 코트도 마련되어 있다.
열대우림 가운데 10개의 트리트먼트실을 가지고 있는 비치하우스의 스파 센터 Shui에서는 레인 샤워와 플로럴 배스를 사적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남녀를 위한 스페셜 스파, 10대를 위한 스파, 타이식과 스웨덴식 스파, 발리 마사지, 아유르베딕 아로마 테라피, 머드 케어, 스팀 사우나, 플로럴 배스, 스파 부티크, 뷰티 살롱이 마련되어 있다.
how to go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하는 3박5일 일정으로 제이슨 허니문 패키지 이용시, 몰디브의 말레 공항에서 Hanimaadhoo 공항까지 비행기로 45분 이동한 후 다시 이곳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리조트까지 45분간 이동하면 리조트와 만날 수 있다.
출처 : [슈어] 자료는 www.jasontravel.co.kr에서 입수하여 정리함.
...............................................................................................
모든 길이 너무나 아름다운 숲길..부드러운 모래..
이구아나가 흔하게 보이고, 바나나가 주렁주렁 열린 모습...
뿌리같은 줄기를 가진 열대의 나무들이 터널을 이루고 있는 길들
정말 문자 그대로 白沙場....소금? 설탕? 을
뿌려놓은 듯한 모래밭.. 얕고 파란 바다가 참 멀리까지 이어진다.
아름다운 석양. 열대지역이라 그런지 하늘빛이 낮이나 해질녘이나 너무 아름다웠다.
Reception Center
예약도 하고 DVD도 빌려주고 기념품가게도 있고 등등..
Recreation Center 수중스포츠 장비도 빌려주고,
테니스코트, 탁구장, 당구장, 헬스장, 샤워실 등이 있다.
스포츠시설 옆의 사워쟝은 열대의 휴양지답게 참 멋스럽다.
Shui Spa..
낮에도 밤에도 너무나 아름다웠던 내부. 기본 15분? 30분? 이었나.
아무튼 패키지로 제공한 것이 너무 짧아 다시 찾았다.
사진만 찍기위해서라도 다시 오라고 해주던 직원들. 서비스도 시설도 분위기도 조경도 참 괜찮았다.>
밤에 더 멋있는 진입로
본격적인 스파 프로그램은 이런 별채안에서 이뤄진다
노천탕.. 스파 전후로 쉬는 곳인데 사람들이 다니는 길에 있어서 들어가진 않았다
렉싱을 위해서는 정말 환상적인 곳. 천국이 또 어느곳에
문을 열자마자.. 현관에 걸어 놓는 메시지도 저렇게 이쁜 거북이 인형으로..
웰컴 샴페인과 과일들..
샴페인은 뭔가 좋은거라고 막 그랬었는데.여하튼 고급이었다
과일은 먹고 몇개 안남아있다. 과일은 몰디브처럼 예쁜 색깔들이었다
거실 풍경...바닥에 뚫린 유리로 물고기들이 왔다갔다..
거실 마루바닥에 뚫린 창..바다가 보인다..>
넓고 멋진 욕실
개인 풀이 딸려있는 바깥 데크쪽.. 샤워부쓰까지..
이 ↑계단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바다로 풍덩..할 수가 있다.
이걸타고 내내 놀다가 등이 다 벗겨졌다...
개인의 지정집. 204호.
탁트인 데크..발코니 쪽. 침대와 테이블, 의자가 있다.
방마다 딸린 개인풀...>
거실...침실과 일체형으로 뚫려있다.
마나파루에서 처음 본 네스프레소.. 하루에 몇잔씩 먹었다.
이틀이 지나서 요청에 의해 해준 허니문 꽃장식
자기전에 걷었다가 그냥버리기아까워 다시 연출..
야간에 바라본 숙소의 풍경들..
| | |
첫댓글 정말 멋진 곳이군요 특히 허니문 축하 사인은 인상적이었겠네요 탁트인 바다와 개인 풀장은 환상적입니다. 가보고 싶네요..부럼,부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