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어 마테우스 "프란츠가 건강하지 않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충격이 큽니다. 그를 아는 사람이라면 프란츠가 얼마나 위대하고 너그러운 사람인지 알고 있습니다. 저는 물론이고 우리 모두 그를 그리워할 겁니다!"
한스 요아힘 바츠케 "프란츠 베켄바워는 역대 최고의 독일 축구선수이자 제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위대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2011년 우승을 차지했을 때 그가 저에게 "당신"이라는 말을 건넸을 때 온몸에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울리 회네스 "프란츠 베켄바워는 바이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인물입니다. 선수로서, 감독으로서, 회장으로서, 인간으로서 잊을 수 없는 사람입니다. 누구도 그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프란츠 베켄바워 시절에 축구를 봤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저에게 친구이자 특별한 동반자였으며 우리 모두에게 선물과도 같은 존재였습니다. 프란츠, 편히 잠드소서!"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 "프란츠 베켄바워는 독일에서 위대한 축구선수 중 한 명이자 독일 축구에 대한 열정을 여러 세대에 걸쳐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Kaiser'로 불렸습니다."
율리안 나겔스만 "저에게 프란츠 베켄바워는 독일 역사상 최고의 축구선수였습니다. 프란츠 베켄바워가 방에 들어섰을 때 방은 환하게 빛났고 그는 '독일 축구의 빛나는 빛'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루디 푈러 "그의 사망 소식에 무한한 슬픔을 느낍니다. 프란츠 베켄바워를 알고 경험한 것은 제 인생의 큰 특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안드레아스 브레메 "그의 사망 소식은 저를 매우 슬프게 합니다. 이는 축구계 전체에 충격을 안겼습니다."
마티아스 잠머 "프란츠는 제 우상이었고 지금도 제 우상입니다. 우리 집에는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들고 있는 그의 대형 초상화가 걸려 있습니다."
볼프강 오베라트 "그의 죽음은 너무 잔인합니다! 평소 전화를 잘 받지 않던 9월 29일 제 생일날, 우연히 디스플레이에서 그의 전화번호를 보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바로 전화를 받았죠. 처음에는 그의 아내 하이디였습니다. 그런 다음 프란츠는 몇 마디 말했습니다. 그는 말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저는 눈물이 났어요. 그가 그렇게 심각한 상태인지 몰랐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