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가 좁고 여러 상황 상 팬들을 결혼식에 초대할 수 없어서 결혼전 팬미팅때 깜짝 이벤트로 부케도 던지고 단체사진도 찍었대요...진짜 이런 팬사랑이라뇨 ㅠㅠ 팬이 먼저라고 예비남편분께도 늘 말한다는 바다언니 결혼 축하해요!!!!! 그리고 결혼때마다 단체 웨딩화보 찍어주는 멤버들 고마워요!!
(기사일부) 가장 인상적인 장면은 바다의 웨딩촬영이었다. 바다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객석 뒤쪽에서 깜짝 등장해 무대로 걸어 나왔고, 팬들은 뜨거운 함성을 보냈다.
결혼 전 팬들에게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여주고 결혼 허락을 받고 싶었다고. 바다는 “저는 태어나서 인생에서 첫 번째 행운은 슈와 유진이 만나서 S.E.S를 만난 거고 두 번째는 팬 분들을 만난 것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혼을 안 할 생각도 하고 있었다. 나는 안 할 수도 있는 여자의 카테고리로 생각하고 있었다. 팬 분들과 함께하면 외롭지 않을 거 같다는 확신이 있었다”며 “내 팬분들과의 완전한 관계를 인정하는 남자가 아니면 결혼 생각이 없다. S.E.S. 바다로서 이해 해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에게도 (팬들은)우리가 만나기 전에 만난 연인이라고 이야기했고, 이를 모두 이해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결혼은 작년에 얘기가 나왔었는데, S.E.S 재결합을 위해 비밀리에 미뤘다. 재결합해 팬 분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렇게 팬 분들에게 허락을 받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후 바다는 드레스를 입고 팬들과 함께 웨딩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첫댓글 와 진짜 감동이겠어요 팬분들
제가 저런 분의 팬입니다(뿌듯) 팬밋에 갔었는데 정말 행복했었어요 ㅋㅋㅋ
바다언니 진짜 이쁘게 말하시네여ㅠㅠ 행복하게 잘사시길!!
와 팬분들 진짜 감동일듯
팬사랑이 느껴져요. 팬분들 좋으시겠당
진짜 좋아할수밖에없어요 내여신님들♡
저 안에 저 있어요 (소근소근)
우와 진짜 팬사랑 정말 장난아니네요 ㅠㅠㅠㅠㅠ 멋있고 바다 짱 예뿌네요!!!
헐 대박이네요ㅠ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