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촌동생이 수능은 개잡쳐서 정시로는 수도권 4년제 못들어간다.
근데 인하대 나노시스템공학과 수시 1차랑 인천대 전자공학과 수시1차 넣었는데, 둘다 떨어지기는 했지만, 예비라서 붙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근데 얘는 전자공학을 하고 싶어한다. 나도 적극찬성이고, 근데 이 넘이 미쳤는지 학과가 중요하다면서 인천대 전자공학과도 염두해두고 있다. 그러 일단 닥치고 인하대 가라고 했다. 인하대 나노시스템공학과 가서 전과하라고 했는데, 전과가 싶냐?
그리고 나노시스템공학과가 고분자신소재공학, 섬유신소재공학 2개로 나누어지더라고. 내가 이쪽 분야가 아니라 전혀 모르겠다. 취업이나 어떤 학문을 하는 학과인지도 모르겠고, 예전 요업공학 그런과들인가..
아는훌들 있으면 대답점 해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취업이야 하겠지. 근데 어딜하냐가 문제지. 일반적으로 전자공학과가 나노보단 낫지 않겠냐.
사촌동생이고 잠깐 전화만해서 몇등급 떴는지는 모르겠다. 일단, 개 망했다는 소리만한다. 더는 안 물어봣지만, 일단 정시로 인천대도 힘들정도임. 진짜 다행히 내신빨로 인하대 수시 붙었지
아무튼 전과 쉽다면 다행이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아까인다ㅜ
내친구 고분자고 여자인데 ㅜㅜ요번에취업한방에됌~.~ 삼성계열사로.!!다른곳도 많이됬는데 삼성되서 면접보러안감...과여자동기들 거의 다 된거 같더라고..여자가이정도인데..남자면 더 잘하겠지?
재료공학과의 세분화 된 과라고 생각하면 될꺼 같고,, 주로 고분자나 유기재료 쪽 많이 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