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아무래도 겨울보다는 봄,가을이 제값을 받겠지요. 팔기로 굳게 마음먹었다면 폐지하는것이 좋겠고 아직 갈등이 생긴다면 판매자가 생겼을때 폐지하고 인계하는것이좋다고봅니다. 장마당과 파쏘에서 활발하게 매매가 이뤄지고있고 거래시 서류는3장(폐지증명서,매매계약서,민증사본)필요하며.. 주의사항 이란 판매자는 자기차량에 대한 상세한고지로 구매자가 신뢰감을 가지고 구매할수있도록 한다면 차후 분쟁도 없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서너번 판매와구매해본 조그만 경험이었습니다.
첫댓글 아무래도 겨울보다는 봄,가을이 제값을 받겠지요.
팔기로 굳게 마음먹었다면 폐지하는것이 좋겠고 아직 갈등이 생긴다면 판매자가 생겼을때 폐지하고 인계하는것이좋다고봅니다.
장마당과 파쏘에서 활발하게 매매가 이뤄지고있고 거래시 서류는3장(폐지증명서,매매계약서,민증사본)필요하며..
주의사항 이란 판매자는 자기차량에 대한 상세한고지로 구매자가 신뢰감을 가지고 구매할수있도록 한다면 차후 분쟁도 없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서너번 판매와구매해본 조그만 경험이었습니다.
상세한 정보 고맙습니다.
매매 시기를 조금 앞당겨야 겠네요.
참고 잘하겠습니다.
위에분이 잘적어주셨는데 한가지더 화물거래는 왠만하면 하지마세요.꼭해야만 한다면 구매자분께 세세히 충분히 공지하시고 화물보내기전 꼭 매물값은 다받으시고 보내세요.노클레임 노턴조건으로요.이런부분에서 논쟁이많이생깁니다.
분쟁 관련글 본 적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