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oreamonitor.net/bullinfo.cfm?category=Politics&upccode=BG282EB8D4-B
미국에서도 몽고인들은 90%가 한인들 밑에서 일한답니다.
몽고인구 300만인데.. 한국에 온 3000명이 몽고 GDP 10% 송금한답니다.
한국인 몽고에 20만명 관광 가는데, 거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이 또 10% 이상....
한국의 종교단체, 기업, 정부의 지원이 또 그에 못지 않다고 하며, 미국에서도 몽고인들 대다수가 한인들에게 기생하여 산다고 합니다.
실제로 많은 수의 재미 몽고인들이 한국에서 돈벌어 미국으로 재 이주한 케이스고, 그들 대부분이 한국이 살 때가 좋았다고 한답니다.
뉴욕이나 워싱톤DC, 로스엔젤레스에는 한국어에 능통한 몽고인들이 흔하다고 합니다.
한국어는 몽고학생들이 가장 배우고 싳어하는 언어라고 하지요.
무당들이 한-몽통합 앞장서더니만, 지금은 기됵교, 불교 죄다 몽고에 퍼주기 바쁘고... 정부도 몽고인 불체자 단속 안하고.
몽고애들 공짜로 장학금주고 가르치던데, 차기 정부는 이명박이 처럼 조동아리로만 아니라, 진짜루 몽고정부에다가 통합하자고 건의를 해야 합니다.
몽고넘들이 싫다고 하면 죄다 내쳐버리는 겁니다.
북한 먹기어려우면 북한은 포기하드라도 몽고나 키르키스탄 같은 곳은 합병해서 한민족의 활동영역을 더 확보해야 합니다.
불체자나 외노자, 매매혼여성들도 출신지별로 차별을 해서, 외노자들 사이에서도 차별에 따른 갈등을 하게 해야 합니다.
알타이, 투르크계통 이나 그래도 수준높은 동구라파나 러시아지역 출신은 좀 대접해주고, 짱개, 베트남, 필리핀, 파퀴, 방긔, 네파루..이런
곳은 좀 멀리하고 싶네요.
그리고, 몽고랑 국가통합하게 되면, 지금의 중국령 내몽고, 신강성, 청해성에도 몽고인들이 삽니다.
중공의 동북공정에 맞서 우리는 몽고공정하는 겁니다. 그 땅도 몽고인을 앞세워서 우리가 차지해야 하는 명분이 생깁니다.
한국에서도 몽고인들의 나담축제가 열리는 모양인데, 나담축제에 가서 한국-몽고 통합, 중공넘들에게 내몽고 내노으라는 발표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주애들이 몽고애들 앞세워 청나라 세웠듯이 우리도 몽고를 이용합시다.
지금 몽고여자가 시의원도 나오고 하니, 다문화질알들 중에 몽고에만 특혜를 주는 겁니다.
그리고, 여유가 있으면 몽고에 가서 첩도 얻어서 애들을 많이 낳아놓는 겁니다.
원래 몽고는 모계사회니 외국인 혼혈도 별로 신경안씁니다. 지금 몽고여자들은 외국남자 잡기에 환장한답니다.
몽고가 엄청 추워서 가축들이 죄다 얼어죽기 때문에 돈만들 것이 없답니다.
가축키워서 먹고 살던 이들은 죽을 맛이고, 원자재가격 상승, 희토류문제로 광업이 개발되는 모양인데
광업은 정권 관계자들이나 돈만지는 것이죠. 몽고도 빈부차가 엄청나서 사회불안문제 일어날 건데
이런 때를 한국 정부가 노리고 작전하면 어렵지만은 않을 겁니다.
http://www.hani.co.kr/section-009100030/2005/02/009100030200502281715265.html
우리도 슬기롭게 국면타개 합시다
첫댓글 그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변방의 쓰레기국가를 왜 우리 속국으로 ㅡ.ㅡ 질떨어지게 근본이 천한것들에게 그럴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한 것들이 차지한 땅에 자원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이이제이 전법이네요. ^^
예전에 내몽고 애들을 잠깐 관찰해본적이 있었는데 지금의 조선족이 연상되어집니다.내몽고 애들도 맛이 가버려서 머릿속이 조선족과 다를바 없습니다. 그러니까 지금의 몽골애들이 내몽고 애들과 조우하면 속이 뒤집히게되는거죠.
글쎄요. 중국이 가만 안있을겁니다 ,,
어차피 중공과는 격돌하게 됩니다. 공세로 나가야 합니다.
이건 머 정신병자들 집단도 아니고..아~이고..한숨만 나온다.. 거기에 추천 한놈이나 스크랩해간 놈이나~
다문화쟁이 또 속타나부네. 짱개스런 회원 ㅊㅊㅊ
병신..아이고 불쌍타.. 컴만 붙들고 헛소리 하지말고 세상으로 좀 나와라..!
속국으로 만들자.
충분한 가능성 있다 추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