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Out 토스트 전문점(프랜차이즈) 유성 노은점 인테리어 공사
매장입구가 좁고, 내부가 깊숙한 형태의 매장이어서 동선확보에 어려움이 있었다.
천정은 길게 돔형식으로 컨셉을 잡고, 25전 데코몰딩을 사용하여 돔에 조화를 맞춤
메뉴보드와 벽화에 쵸크아트 적용하여 젊은층이 주로 이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홀 내부에서 입구방향으로 한 컷 : 전체적으로 Yellow 톤의 아이보리 Color로 전체 도장을 하고
천정 몰딩 코너 일부분과, 냉난방기 커버에 쵸크아트로 그림을 그렸다.
그림이 너무 많으면 지져분하고, 산란하므로 적당히 그림을 그림.
실사이미지 : 벤치에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는 아가씨가 한껏 분위기를 내고 있다.
테이블 및 의자 : 비비드 가구점 사장님과 박대리님의 노고 덕분에 빠르게 셑팅을 할 수 있었고,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매장 입구에서 내부(홀)방향으로 한 컷 : 입구 앞 대기좌석인 원형테이블과 의자, 좌측 인폼과 냉동고를 설치해놓은 보조주방
사장님 스파게티 메뉴이미지를 붙이지 못하도록 했는데, 굿이 신메뉴라고 붙여 놓으신다!!!!!!
내부에서 한 컷
내부 뮤럴벽지 : 캠토 사장님과 세아 최실장님 두분이서 분위기에 취해 계시다.
한쪽 벽면에 토스트 & 커피전문점의 CI 이미지 : 커피향이 홀 내부 전체에 퍼져있는 느낌이다.
Take Out 입구 : 메뉴보드(쵸크아트) => 약간 정신없이 보이지만 실물은 꽤 괞찬다~~~!
야간 Take Out 전면 : 조명빛에 조도조절이 안되어 너무 밝게 나왔는데,,,,,,!
샤니 토스트 빵 상자가 망쳐놓았네!
내부 홀에서 입구 방향으로 한 컷 : 2인 테이블 및 의자가 손님을 기다리며 있는 듯 하다.
자작나무는 명희조화 매장입구에 심어져 있는 것을 뽑아 왔다. 사장님의 특급 배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