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족도 스킬이 화려하고 딜로스가 덜해서 만족 2. 문제점 1 직업특성상 엠피회복량 수치가 높게 요구되던 다크 케릭이라 엠회 세공을 방어로 엎어서 재 세공비가 많이 들었음 3.문제점 2 재사용 대기시간 옵션이 너무너무 중요한 케릭(인첸) 이라서 기존 악세사리 장비 공 세공 포기 재감 교체 (신탈 이상 전탈 14장판 이상 케릭터 예외) 로 세공비 많이들고 투력 저하 감내 첫번째. 어둠의 보호막( 데미지 감소 및 데미지일부 엠치환 소모) 제거 또는 삭제시 의문사로 지속 유지 중요 두번째. 빛의 환영 (체력 HP 흡수) 쿨타임 감소로 피흡횟수 증가 중요 4.바라는점 신규 직업으로 인한 패시브 스킬이 거래소에 없음 (드랍지 및 드랍율 상향 요망) 신규 직업으로 무기 강화 실패시 새로운 영웅이상 무기를 제작외 구하기 매우매우 힘듬(제작 재료 드랍 상향 요망)
개인 총평 다크보다 딜량이 높아 모니터링 가능한 시간은 더 높은사냥터에서 사냥이 가능해서 좋고 동일시간 대비 사냥 효율이 높아서 좋으나 그만큼 몹젠이 순간적으로 많아지는 시점에선 의문사가 잦아서 유지력은 개똥~(엠회 세공을 방어로 바꿔도 별 도움 안됨) 의문사 방지를 위해서 방치용 사냥터는 다크때 보다 2,3단계 아랫 사냥터에서 사냥해야함 세인트 신규 케릭터인 바드와 비교했을때 인챈트리스 만족도는 매우 높음 (바드 상향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