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재범갤 떡밥게시판
 
 
 
카페 게시글
떡밥게시판(2010년) 7월 4일 (HN촬영 엑스트라 비보이 후기 ▶ by.김또임)
익명 추천 0 조회 2,166 10.07.04 03:0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익명
    작성자 10.07.04 04:11

    첫댓글 김또임....티애는 영어로 함???대사
    ▶티애 라는애 못봣다 우리 촬영할때는 없엇는데

    대사는 모두 영어로 하니?
    ▶영어로 하던데

    또임아 막 어색한게 나중에 까일정도는 아니지??
    ▶나 있을때는 거의 춤추고 그런거였으니깐 연기는 거의 못봤는데 약간 대사 할때 어색하긴 했는데
    또 영화로 나오면 어떤 느낌일지 모르지

    ▶나도 아까 제이 팍 얘기도 아까 어떤애가 얘기해서 생각난거고 생각나는대로 조금씩 쓰는거

  • 익명
    작성자 10.07.04 03:39

    김또임아. 장경호나 제이슨리 얘기 좀 해줘
    ▶장경호는 누군지 모르겠고 제이슨리 그 문신빡구는 잘안보이지도 않았다 중간중간에 갑자기 튀어나와서 영어로 뭐라고 지시하고 어떤 스투시 츄리닝 입은 흑인이 메가폰 들고있던데 그 사람이 감독인줄 알았네 난

    그나저나. 밥은 어떻게 먹냐긔.... 한식줘 양식줘? 다 같이 먹냐?
    ▶점심 생선까스랑 나물떼기 줬고 저녁 불고기랑 또 나물뗴기 줬는데 밖에서 천막 쳐놓고 먹었다

    통역 알바 하는 사람 있니?
    ▶거기 스텝포함해서 영어 하는사람 4,5명되는거 같던데 영어 하면서 따라다니는 여자 본거같네

  • 익명
    작성자 10.07.04 15:37

    김또임 아이피 참고 61.109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