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프네이션 촬영장 알바갓다왓당
세팅하고 그럴때 박재범 바로 옆에서 쉬었는데 다른사람하고 말하는거보면 고분고분하고 착한듯 ㅇㅇ
근데 연예인 이렇게 가까이본거 김장훈 이후로 두번짼데 감흥은 별로 없엇긔백핸드로 덤블링도 하고 개쩜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591&page=2&bbs=
반응 개폭발이라서 더써봄
얘기하는거 바로 옆에서 들었는데 어떤놈이 재범이한테 이것저것 물어보다 키얘기도 나왔는데
키 168에 몸무게 61 라는거 지가 직접 그러더라그리고 약간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약간 겉도는 분위기 있다 가끔씩 혼자 돌아다니더라고
촬영은 재범이네 무리랑 흑인애덜 무리랑 비보잉 하는 장면이라서 촬영은 반대편에서 햇음
좌표 신고로 삭제됨;;;
그 박재범네 크루가 우리쪽 흑인팀에서 있었는데
외국 비보이 애들이 키가 다 작더라고 베트남 비보이는 진짜 160 안팎?
흑인애들이 다 작으니깐 재범이가 섞이면 커보이고 그런건 있었다 궁금한거 있음 더 물어봐라
댓글 - 제이슨리가 누구냐? 헵이 베트남애 맞다
- 고분고분 했다는거는 내 단어선택 미스다 나긋나긋하게 애들이 귀찮게 말걸어도
친절하게 대답해주고 그랫다는거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626&page=1&bbs=
박재범 대역도 있더라
체형 거의 비슷하고 머리, 의상 완전이 똑같고 근데 재범이가 백핸드 하고 다하던데 대역이 왜있는지는 모르것다
댓글 - 여자주인공은 못봤고 문신빡빡이는 누군지 알겠는데 장경호는 누군지 모르겠네
암튼 빡빡이랑 재범이랑 섞여있는건 못?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644&page=1&bbs=
겉돈다고 한거 다시 오해소지없게 다시 알려줄게
흑인애들 하고 얘기도 하고 그러는데 왠지 혼자있는게 많이보여서 그렇게 말한거고
mc보는 사람중에 스나이퍼 라고 알려진 비보이 있어 분위기는 거의 그사람이 주도하더라
댓글 - 그 안무가 라는 사람하고 사이좋은지 안좋은지는 모르겟고
분위기 주도한다는거는 쉬고 그럴때 스나이퍼 라는 사람이 활발하더라고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668&page=1&bbs=
나 알바할때 촬영한 부분은
재범이네팀이랑 우리쪽 흑인팀 애들 시비붙고 말리는 부분이랑
재범이가 흑인들 있는데 까지 혼자서 백핸드로 간다음에 영어로 쌀라쌀라 하는 씬
근데 약간 어색하긴 하더라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690&page=1&bbs=
그 허리반동으로 백핸드로 막 뒤로 휙휙가는게 아니고
나도 그런건 처음봤는데 엎드려 뻗쳐 할때 자세로 도약해서 뒤로 한바꾸 돌고 마무리는 발차기 하듯이 착지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708&page=1&bbs=
제이팍 드립도 있었다
박재민(스나이퍼) 제이 라고 부르면 누구 부르는건지 헷갈린다고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712&page=1&bbs=
궁금한거 있음 또 물어봐라
이제 샤워하러갈거
댓글 - 그때 촬영할때 비왔는데 촬영은 실내해서 했고 밥은 밖에서 천막 쳐놓고 먹었는데
재범이가 거기서 먹은거 같지는 않다 아마 배급받고 다른데 가서 먹었겠지
- 촬영장 분위기 괜찮았다 쉬는 시간에도 디제이가 노래 틀어주고 그래서 비보이 애들 한시도 가만히 있지않음
- 그리고 바로 옆에서 재범이랑 쉬었는데 팬도 아니고 할말도 없고 귀찮을까봐 걍 가만히 있었다
- 영화는 씬 몇개만 보고 평가하기 그래서 노코멘트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724&page=2&bbs=
알바는 두다리 건너서 간거라 아무나 못하고
키얘기 또나오는데 아까 말한 그키가 맞다 지가 직접 그랬으니깐
댓글 - 확실히 비보이 하는 흑인애들이 한두놈 빼고 키가 작아서 재범이 섞여있으면 커보인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751&page=2&bbs=
알고있을지 모르겠는데
머리에 고속도로 2줄 새겨놨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jb&no=316784&page=2&bbs=
첫댓글 김또임....티애는 영어로 함???대사▶티애 라는애 못봣다 우리 촬영할때는 없엇는데대사는 모두 영어로 하니?▶영어로 하던데또임아 막 어색한게 나중에 까일정도는 아니지??▶나 있을때는 거의 춤추고 그런거였으니깐 연기는 거의 못봤는데 약간 대사 할때 어색하긴 했는데 또 영화로 나오면 어떤 느낌일지 모르지▶나도 아까 제이 팍 얘기도 아까 어떤애가 얘기해서 생각난거고 생각나는대로 조금씩 쓰는거
김또임아. 장경호나 제이슨리 얘기 좀 해줘▶장경호는 누군지 모르겠고 제이슨리 그 문신빡구는 잘안보이지도 않았다 중간중간에 갑자기 튀어나와서 영어로 뭐라고 지시하고 어떤 스투시 츄리닝 입은 흑인이 메가폰 들고있던데 그 사람이 감독인줄 알았네 난그나저나. 밥은 어떻게 먹냐긔.... 한식줘 양식줘? 다 같이 먹냐?▶점심 생선까스랑 나물떼기 줬고 저녁 불고기랑 또 나물뗴기 줬는데 밖에서 천막 쳐놓고 먹었다통역 알바 하는 사람 있니?▶거기 스텝포함해서 영어 하는사람 4,5명되는거 같던데 영어 하면서 따라다니는 여자 본거같네
김또임 아이피 참고 61.109
첫댓글 김또임....티애는 영어로 함???대사
▶티애 라는애 못봣다 우리 촬영할때는 없엇는데
대사는 모두 영어로 하니?
▶영어로 하던데
또임아 막 어색한게 나중에 까일정도는 아니지??
▶나 있을때는 거의 춤추고 그런거였으니깐 연기는 거의 못봤는데 약간 대사 할때 어색하긴 했는데
또 영화로 나오면 어떤 느낌일지 모르지
▶나도 아까 제이 팍 얘기도 아까 어떤애가 얘기해서 생각난거고 생각나는대로 조금씩 쓰는거
김또임아. 장경호나 제이슨리 얘기 좀 해줘
▶장경호는 누군지 모르겠고 제이슨리 그 문신빡구는 잘안보이지도 않았다 중간중간에 갑자기 튀어나와서 영어로 뭐라고 지시하고 어떤 스투시 츄리닝 입은 흑인이 메가폰 들고있던데 그 사람이 감독인줄 알았네 난
그나저나. 밥은 어떻게 먹냐긔.... 한식줘 양식줘? 다 같이 먹냐?
▶점심 생선까스랑 나물떼기 줬고 저녁 불고기랑 또 나물뗴기 줬는데 밖에서 천막 쳐놓고 먹었다
통역 알바 하는 사람 있니?
▶거기 스텝포함해서 영어 하는사람 4,5명되는거 같던데 영어 하면서 따라다니는 여자 본거같네
김또임 아이피 참고 6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