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선재학술장학재단 공단기 장학생 선발 모집에서 합격하여 장학생이 되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선재교수님과 선재학술장학재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우연히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이선재교수님께서 장학생을 선발한다는 소식을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장학금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지금까지 공부해온 내용들이랑 수험생활을 있는 그대로 적어보았습니다. 공부하면서 제가 겪었던 어려운 점들과 그 어려운점들을 극복해나간 과정들을 썼습니다. 또한 평소에 공부하면서 정리해왔던 저만의 정리내용도 사진찍어서 올렸습니다. 그동안 이선재교수님 수업을 들으면서 많은 암기팁들을 조금씩 필기로 종이에 정리해놓았던 부분들이 공부를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장기간동안 공부를 하면서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장학생으로 선발되고나서 눈물이나고 그동안 공부해온 과정들에대해 응원을 받은 느낌이여서 너무 힘이 되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도 있어서 장학생으로 되서서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은것도 힘이 많이 되고 또한 심적으로도 너무 큰 힘을 얻은것같습니다. 장학생 합격이 저한테는 "그동안 잘했어. 잘할 수 있을꺼야"라는 토닥토닥 해주시는 느낌이였습니다. 이렇게 힘을 얻고 더 열심히해서 다음에는 합격수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이선재교수님 그리고 장학재단 관계자분들한테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