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백산 종주
*일자 :2010년 8월14일 토요일
*산행인원 : J3 클럽회원과 함께
*거리 :도상거리 54km
*산행시간: 14시간30 분정도
이번산행은 오랜만에 회원님들과 함께한 산행 이였다. 집안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산행의 즐거움도 잊어버렸던 시간들이였다. 산행하면서 많은 생각도하고 내자신도 돌아볼수 있는 시간이였고 5개월의 공백으로 힘은 들었어도 회원님들 만나서 인사하고 또 이야기하면서 재충전을 할수 있게 되였다.
소백산 종주 들머리에 도착하니 안개가 자욱하고 회원님들은 많은데 잘 분간이 안된다. 오랜만에에 만난 친구인 도봉산을 만나 이야기하고 무조건님도 만나서 사진한장 찍고 몇분들과 인사를 나눈다. 단체사진 찍고 출발하면서 청뫼님과 악마님이 들머리로 리더한다 어느새 선두조는 보이지 않는다.
안개가 자욱하여 산행 내내 조망은 없었다. 써바이벌팀 앞서 나가고 선두에서 몇명과 죽령까지 진행한다. 야간이라 안개가 자욱하여 알바할수 있는곳이 몇군데 있었다.
죽령에 도착하니 청뫼 친구가 소리친다 우리도 같이 대응하고 ~~~
오드리와 악마 청뫼모두 우리를 반가이 맞아주고 해장국으로 이른아침을 먹고 바로 출발한다.
죽령에서 비로봉까지는 몇번 올라봤지만 오늘이 제일로 지루하다. 죽령오름길에서 선두 알바팀과 함류하여 동행한다. 연화봉에서
연화봉옆에서 선두팀 아침해결하고 우리도 같이 쉰다.그리고 방장님이 뒤따라왔다 선두팀이 멀리갔으니 따라가지 말라고 한다 .나중에 알았지만 선두팀을 따라 잡았다고하니 정말 대단하신 방장님 좌로부터 리차드기아님,산너머님,산마실님.헤이보스톤님.불루문님
국망봉 산행하면서 힘이 부친다.조금늦게 국망봉에 도착하니 선두팀이 있었다. 먼저 진행하시라고하고 국망봉에서 배를 채우고 출발한다.
아휴 힘들어~~ 중화기님과 겨울남자님과 고치령까지 진행한다.
고치령에서 푸짐한 대접을 받고 힘을 내여 다시 진행한다.어느새 중하기님팀이 진행한줄아고 따라잡으려고 뛰어간다.가도가도 안보인다. 마구령전에서 쉬고있으니 중화기님이 오신다.그래서 쉬다 날머리까지 같이 진행한다.
갈곶산에 도착하여 대간길을 버리고 봉황산 부석사쪽으로 출입금지를 넘어선다 .
봉황산 헬기장 계속된 지루한 내리막길을 내려오니 이곳이 날머리가 나온다. 부석사 일주문에 내려오면서 산행을 마무리한다.
이번산행에 사전답사하신 방장님과 편한세상대장 그리고 악마아우 세분의 답사산행따라 많은 회원님들과 즐겁게 산행 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낌없이 지원해준 오들이 악마 청뫼 친구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모두 아무일없이 완주하시고 한편의 멋진 추억을 만드셨으라 믿습니다.구미에서 같이가신 구미마루금님,일주님,훈아님 완주 축하드리고 항산 멋진 산행하시고 회원님들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출처: 젊은미소의 행동 원문보기 글쓴이: 젊은미소
소백의 정기와 미소님의 웃음을 제 가슴에 ..............................
이번산행에서 거의 같이산행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즐거운산행길 이였습니다.
항상 멋진산행하시고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수고 많았구먼...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아 내가 다 즐겁네^^ 앞으로 자주 얼굴 보여주게나 친구^&^
친구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오랜만에 산행이라 조금 힘이드는구나. 도봉산만나고 청뫼친구도 만나고 다음에 같이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5개월의 긴 공백을 무리없이 이번소백 종주길을 이어셨네예 만나서 반가웠고예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보스톤님 오랜만에 같이산행 하였네요.항상 멋진모습으로 파워넘치는 산행 하시면서 여유가 보이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어찌 빨리 가시는지 연화봉 오름 콘크리트길에서 지쳐서 따라가지 못하였습니다. 오랫만에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저도 이번에 산해이 힘이들어 선두에서 뒤처저 갔습니다.만나서 반가웠습니다.항상 기쁜 모습으로 산행하세요.
오랜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중화기님과 산행을 하셨군요. 자주 뵙도록 하시지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대장님의 산행에는 동행 회원님들이 많네요.이번에도 많은 회원님들과 즐겁고 멋진산행하셨네요.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대장님! 모처럼 만나서 무지 반가웠습니다..앞으로 자주 뵐수 있겠죠...수고하셨습니다.
저또한 많이 반가웠습니다.산행하는 모습이 대단하십니다.앞으로 자주 뵙지요.수고많이 하셨습니다.
5개월의 공백기간을 거치시고도 대단하셨습니다. 마창진 이후로 오랜만에 뵈어 무척 반가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블루문님은 마창때 뵈었지요. 이번산행에서는 선두에서 산행하는모습보니 내공이 대단하시네요.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고르지 못한 날씨와 함께하신 소백산 종주산행 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만나뵙지 못했지만 앞으로 뵙수 있겠지요.감사 합니다.
대장님이신 줄도 몰라 봤습니다. 다음 산행시에는 인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앞에서 꾸준히 산행하시는 모습보면서도 닉을모르고 이야기도 못드려 죄송했습니다.앞으로보면 잘알수 있겠습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미소선배님 오랫만에 산행하시는 모습뵈니 너무 반갑습니다,이제 다시..산에서 자주 뵐수 있는거죠?
소백종주 무사완주 축하드립니다.그 미소 여전하시네요~ㅎ
미소대장님 그간의 공백이있었어도 내연산향로봉으로 휑하니 날라가던 그모습은 소백에서도 변함이 없어보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