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아의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나주에는 조선시대의 옛 건물들이 있습니다.
금성관, 정수루, 목사내아 등인데요
그 중 목사 내아는 체험 민박으로 빌려주는 곳입니다.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의 촬영지 이기도 합니다.
천천히 걷는 사람들에서는 그 간 많은 길을 함께 걸었던 분들과 함께
나주 목사내아 1박 2일 체험을 하고자 합니다.
집합장소 : 나주 목사 내아 (나주시 유명한 곰탕집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음)
모임시간 : 11월 21일 오후 5시 30분(토)
준비물 : 집에 있는 맛있는 술, 안주, 세면도구,
비용 : 1가족 5만원 이상(저녁, 음료, 아침 제공) - 추가로 찬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가인원 : 약 20 여명(방이 대형 2개, 소형 4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난방이 잘 되어 있습니다.
주요프로그램 : 박하선의 '수미산' 슬라이드쇼
가야금 병창 및 판소리 배우기
민속놀이 등...........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011 - 440 - 0222 나 웅인 에게 문의 바랍니다.
**** 나주 목사내아는 아주 좋은 명당에 자리하고 있어서
그곳에서 기를 받고 하룻 밤을 주무시면 몸이 건강해지고 사업이 잘된다고 하여
예약이 정말 힘든 곳입니다.
우리모두 희망찬 내년을 기약하며 그날 만나 봅시다.
참가하실 분은 리플 부탁드립니다. 운영 상 반드시 필요 합니다.
첫댓글 현재까지 접수 된 인원 : 나웅인, 김태영 부부(2), 오홍근 가족(3), 염진수 가족(2), 임동호 가족(2), 손재식 가족(2), 나병남 가족(2), 성기동 가족(2), 최석진 가족(4) 현 20명 입니다.
목사내아는 문화재입니다. 나주시에서는 문화재청의 허가를 받아 개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저녁에 장작군불을 지피고 있으며 책실은 부득이하게 보일러로 난방을 하고 있습니다. 21일은 웅인형이 통채로 내아를 빌려기에 화목한 모임을 하는데에는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세면도구는 내아에서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현황은 방이 6개인데 당일 배정을 하면되겠습니다. 세면시설은 남녀 구분되어 있으며, 여성분들의 욕조는 나무로 만들어 졌으며 화장실 또한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곰탕집과 정말로 서민이 즐겨찾는 술집도 있습니다.
만주댁가족(2) 접수요~~
김태영, 송귀희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