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협회
제10 및 11대 이사장 이.취임식 거행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는 지난 22일 오전 11시 경기교총웨딩홀에서 장진곤 전국화물주선연합회장을 비롯해 각 시.도 이사장과 협회원 등 내.외 귀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진곤 전무의 사회 진행으로 이사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제 10대 임창윤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본인의 임기 동안 저를 믿고 3년 동안 버팀목이 되어 주셨던 회원과 임원 및 대의원 여러분이 감사했고 수고 많으셨으며, 협회의 업무를 하다보니 오해와 갈등이 있었겠지만 애정과 신뢰를 나누면서 떠나게 되어 감사드리고 회원의 손과 발이 되어 위탁 업무 수행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 해온 협회 상근 직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고 하였다.
이어 신임 이정수 이사장은 회원의 자리로 돌아가는 임창윤 이사장에게 회원을 대표해서 공로패와 행운의 열쇠를 전달했으며 장진곤 화물 주선 연합회장도 임창윤 이사장에게 공로패와 행운의 열쇠를 전달하였다.
제11대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이정수 이사장은 “회원 및 대의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11대 이사장으로 당선되었음을 감사드리고 경기도는 동북아 물류 기지의 중심에 자리하여 세계와 대한민국의 물류 수송을 연결하는 지정학적 위치로 21세기 동북아 물류의 중심적 역할과 사통팔달 연결된 도로망과 바다를 연결하는 평택항은 대한민국의 수출입을 담당하는 관문 역할을 하고 있기에 대한 민국의 경제와 물류 수송의 중추적인 역할의 전초 기지임을 강조하며 특히 회원의 공동 번영을 목표로 ▲불법 화물 무허가 주선 업체의 지속적이고 강력한 지도 단속 실천 ▲정부의 위탁업무 확대 및 신속 행정 서비스 실현 ▲업권 보호를 위해 모순된 법들을 정비할 수 있도록 전국 주선 연합회 및 시도 연합회와 유기적인 협조체제 구축 등으로 업권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한다.”고 취임사에서 밝혔다.
이어 장진곤 화물 주선 연합회장은 “경기도 화물 주선 협회 이사장 이취임식을 축하한다며 물류시장이 변화하고 있어 우리는 모든 지혜를 모아 화물 주선업을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이며 연합회와 경기 주선협회와 한마음 한뜻을 가지고 회원 권익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이날 경기 주선 협회는 선출직 부이사장 1인, 임명직 부이사장 1인, 이사 13인, 북부 지부장 1인의 임명식도 거행했다.
이정수 신임 이사장의 임기는 2022년 12월 22일부터 3년간이다.
건설교통관광신문 수도권 취재본부 권영언(가) 국장
행사 시작
상동
제10대 임창윤 이사장의 이임사
신임 이정수 이사장의 취임 선서
제11대 이정수 이사자의 취임사
장진곤 주선연합회장의 축사
장진곤 연합회장이 이정수 신임 이사장에게 금벳지를 달아주고 있다.
연합회장과 기념촬영
축하 케잌절단
기념촬영 우측 6번째 이임 임창윤 이사장과 5번째 신임 이정수 이사장
건설교통관광신문 권영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