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소 : 목동종합운동장
● 시간 : 5:05~6:35
● 참석자: 권재성, 김은남, 이찬진, 정선후, 정영태, 조진솔, 한재민, 홍서린(8명)
●훈련계획
- 30분 8레인 조깅
- 1레인 이동후
1,600m 96초(대회페이스)
400m 3분
총 4회
- 남은시간 조깅(~06:35 까지)
●훈련내용 (페이스표 첨부)
●소감
뉴발란스 포인트 획득을 위해 오늘 오랜만에 가민이 아닌 순토를 차고 훈련했습니다. 오랜만에 착용하니 페이스 및 심박이 살짝 높게 나온것 같네요. ㅋ (뉴발 가민 연동 재개하라~! ㅠ) 그래도 가끔씩 다른 시계를 차고 훈련하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
허리부상으로 일주일 넘게 목마고 훈련에 참석하지 못하다, 지난 수요일부터 참석하고 있습니다. 아직 100% 완치는 아니지만, 이제 달리는데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1600m 대회페이스 4세트가 포함된 훈련으로, 속도나 횟수면에서 부담없어서 제가 리딩도 한차례 했네요.
1. 정선후 선배님
2. 정영태 님
3. 한재민
4. 권재성 선배님
위와 같은 순서로 4세트 리딩했습니다. 끝나고 조깅하는데 저는 갑자기 배에서 신호가 오기 시작해서, 시계를 종료하고 화장실에 다녀오느라 마무리 조깅 거리가 짧습니다.
오늘은 상대적으로 가벼운 훈련이었지만, 내일은 대회페이스 +5초인 405페이스로 32km를 달려야하네요. 한동안 쉬기도 했고 오랜만에하는 빠른 장거리 훈련이라 긴장도 됩니다. 그래도 든든한 A조와 함께 달리면 만족스러운 훈련이 될거라 믿습니다. 모두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내일 새벽에도 화이팅하며 함께 달리시죠.
첫댓글 부상이 많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몸도 마음도 잘 들여다 보면서 건강하게 달립시다. 재민님 오셔서 매우 든든합니다.^^
늘 꾸준히 잘 달리시고, 항상 리딩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담주 훈련때도 함께 화이팅해보시죠!
재민씨 허리 부상이 더 말끔히 치료되길요~
지금 32,000m훈련 실패 후 이 댓글을 쓰고 있는데^^
오늘 페이스주에 대한 기대와 셀렘과 희망으로 가득차 있던 어제로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ㅎㅎ
이젠 허리통증 거의 없어진것 같아요. 전 완주 못했지만 마지막(?) 힘든 훈련이 끝난것 같아서 맘이 편안하기도 하네요. ㅋ 편히쉬세요. 조장님! 동마때 좋은 기록내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