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공고(긴급)
1. 단지개요
가. 소 재 지 : 서울시 양천구 목동 중앙로 7길 32(구주소:목2동 950번지)
나. 단 지 명 : 목동e-편한세상
다. 단지규모 : 276세대, 8개동(관리면적42,138.06㎡)
2. 입찰개요
가. 입찰종류 : 일반경쟁 최고가 전자입찰
나. 계약기간 : 2015. 5. 1~ 2016. 4. 30(1년)
다. 수거품목 : 단지내 헌옷 및 재활용품 수거(소형가전제품은 구청수거 품목으로 제외 됨)
라. 입찰내용 :
□재활용품 수거에 필요한 모든 소모품(낙엽수거용 마대 포함) 및 기자재 등을 전량 업체에서 무상 지원
□매주 토요일 오전10시까지 배출 후 오전 12시이전에 재활용품 전량 반출
□대금지급 : 1년 선납 조건
3.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4-393호 제19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관련법에 따라 허가 또는 설치시설신고를 필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으로 민형사상 분쟁중이거나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라. 공고일 현재 기존 거래처와 수거대금 체납 등의 물의를 일으키지 않은 업체
4. 제출서류
가. 사업종류별 관련된 면허증,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국세,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부
바. 사업자가 보유한 법정 기술인력 . 장비현황(차량등록증 사본 및 차량사진) 1부
사. 공고일 현재까지 사업수행실적서 1부(최근 1년간 아파트명, 전화번호 기재)
아. 재활용품 수거 계획서
자. 행정처분 사실확인서 1부
차.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대표자 날인 각서 1부
카.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권 사본 1부
타. 견적서 및 입찰서(제2014-393호 별지2호서식):(연간 총금액 표기)
파. 입찰 예정금액의 5%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5. 입찰일정 및 서류접수
가. 입찰마감일시 : 2015년 4월 22일(수) 17시
나. 서류제출방법 및 접수장소 :
□제출서류 (가)~(카)는 입찰마감일시까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우편 또는 방문제출
□제출서류 (타)~(파)는 입찰마감일시까지 전자입찰서(www.k-apt.go.kr)로 제출
6. 개찰일자 및 장소
가. 개찰일자 : 2015년 4월 22일(수) 이후
나. 개찰장소 : 관리사무소 입찰담당자 PC(전자개찰)
7. 낙찰자 결정
가. 국토해양부 고시 2014-393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에 의하여 최고가 업체를 선정한 후 낙찰자에게 개별통보
나. 동일가격으로 2인 이상이 입찰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
8. 기타사항
가.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계약 후에라도 무효처리되고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된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담합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계약후에라도 무효로 한다.
다. 낙찰업체는 계약상의 권리를 양도하거나 하도급시 계약 후에라도 계약을 원천 무효로 한다.
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상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본 입찰참여업체는 입찰결과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T. 2653-4359)로 연락바랍니다.
2015. 4. 15.
목동e-편한세상 관리사무소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