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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언론보도,관련판례 자료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어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회신한 결과입니다.
캐디스 추천 0 조회 705 10.09.13 19:0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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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09.14 00:30

    첫댓글 이 인간들도 결국엔 나라 녹봉먹는지라, 하는 짓이 똑같아요 저도 저거랑 똑같은.토씨하나 안틀린글 ctrl+C, V 질로 받았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다 같이 고발해버리던가 해야지. 그놈의 대통령령이 저렇다면 대통령한테 따져야겠네요

  • 10.09.14 09:02

    5년 보관항목에서 명시한 이용서비스 부분 아직도 이해 불가능.

    거기서 말한 이용서비스가 정확히 어느정도를 말하는지
    법 어디에도 명시 안되어있으니
    KT는 이 헛점을 노리고
    전화/인터넷 구분을 말하는 것이라 주장하는 거네..
    ㅋㅋㅋㅋ 나랏법 한번 가관이군.

  • 10.09.14 16:08

    아 결국은 20년 넘게 가입했어도 해지 후 6개월이 지난 고객은 청구서 없으면 말짱 꽝이란 얘기네요ㅠ

  • 10.09.14 22:15

    저도 똑같이 답변받았어요. 저는 정액제도 아니고 부가서비스이고 해지한지 며칠지나지도 않았어요
    근데 같은 답변 ㅋ 방통위에 로비를 엄청한건지..아니면 원래같은 한패인건지..
    민원 읽어보지도 않고 그냥 붙여넣기로 진짜 답변하고 있는거있죠

  • 10.09.15 02:34

    근데 냄새가 나지 않나요?
    6개월이후 환급제외대상자가 지금시점에는 거의 대부분이라는거?
    전 동의한적도 없이 가입과 해지가 되어있더라구요
    분명 콜센터직원은 정액가입자 맞으시니 환급대상자이십니다...하더니 이틀후 지점에서는 2010년에 해지가 되셔서 환급제외대상자이십니다하더군요
    그사이 전산작업으로 또다른 조작이 있었든 듯 한 느낌이네요...ㅡㅡ;;

  • 10.09.15 15:38

    저도 민원을 올렸는데 똑같은 답글이었습니다. 정의가 없는 사회에 살고 있다는 것이 슬플 따름입니다.

  • 10.09.19 19:16

    저한테 온 회신문 이랑 글자하나 안틀리고 똑 같네...

  • 10.09.19 21:51

    방통위도 마냥 본래의 취지대로 소비자나 옳은 편을 들어주는 분위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대기업의 손을 살살 들어주고 있는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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