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동안 파주에서 캠핑을 마치고...돌아가는길 여러 캠퍼님분들과 헤어짐이 아쉬워 ..
여독을 풀겸...시원한 김치말이국수를 먹으러 일산으로 향합니다.
이곳을 방문한지 벌써 7년이 흘렀군요. 일년에 두어번은 꼭 들리던 곳.
지금은 여러 메스컴을 통해 너무나 알려진 곳이지만, 예전엔 사장님과 담소도 나누며..맛난 식사를 했던 곳이지요.
주당들이... 그냥 식사만 할수 있나요?
포천 냉 막걸리를 주문합니다. (2박3일..술독을 냉막걸리로 풀어봅니다)
특허받은 김치죠.. 아삭한 맛이 겨울철 만두국과 아주 맛난 조합을 이루던~김치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척이나 많은분이 포장을 해 갑니다.
여독을 풀기에 아주 적당한 달달한 맛... 깍두기
1년사이... 메뉴가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예전처럼...만두*국밥*김치말이국수만 했으면 하는 생각? 메뉴가 많아져서 나오는 시간도 지체가 되는군요.
시원한 냉 막걸리도 좋아 보입니다.
방문하면 항상 주문하는 왕만두. 예전에 맛과 너무나 다른맛에 깜짝놀랐습니다.
내용물은 예전과 같은맛을 풍기지만... 상당히 두꺼워진 만두피가...살짝 아쉬움이 듭니다...
워낙에 만두를 좋아해서 꼭 만두를 시키지요~
해물파전.. 칵테일새우와 오징어 조개살이 알맞게 어울려.. 막걸리 한잔 하기에 아주 좋은안주.
다크가 좋아하는 부추도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두툼함도 아주 좋습니다.
다른일행이 주문한 꼬치국수.. 새로운 메뉴에 사진만 담아 봤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추운 겨울에 다시한번 맛보겠습니다.
다크가 여름*겨울에 꼭 들려서 먹는 김치말이국수
비주얼은 몇년이 흘러도 남아 있습니다.
하얀 속살을 자랑하는 두부도 좋고 두부를 갈아서 놓은거라... 살짝 풀어주시면 담백한 맛도 아주 좋습니다.
그럼...맛난 김치말이국수.. 먹어 볼까요?
시원함이 느껴지시나요?
더운 여름 가끔 들려서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먹는 김치말이국수... 아주 좋습니다. 물론 캠핑장에서 먹으면 더 좋으련만~
시원한 곳에 국수라..무척이나 찰지고 쫄깃합니다.
그럼...시식에 들어갑니다.
좋은 이웃분들과...맛난 음식 참 행복했습니다. 어...제일 잘생긴 우리 써님10님은 어디에... 다크와 검은별님이 워낙에 한덩치를 해서인지...? 한쪽 눈만 살짝 보이는군요~ 다음엔 앞으로 나오세요~
저기...하얀별님은 뭘 보고 계시나요?ㅋㅋ
깜장콩이 찍어준 사진 입니다..(엄마보다 났군요)ㅋㅋ
본점은 포천에 두고 일산에 분점을 내서... 장사를 하시다가 요즘은 본점보다 일산에 손님이 더 많아 일산에 분점을 하나더 개업했다고 하더군요.
아드님이 분점에서 장사를 하시고.. 모든 식재료는 어머님이 본점에서 공수해 주신다고 합니다. 가끔 어머님이 불시에 들려서...감시를 하신다고 하더군요~
예전 맛대맛이란 프로로 전파를 타기 시작해.. 상당한 인기몰이를 했던곳입니다.
예전처럼..살얼음이 동동 올라가 가슴속까지 시원하지는 않지만, 가끔 무더운여름...차가운 겨울에 별미로 드시기엔 충분한 맛입니다.
이집 옆엔 일산에 곰탕전문점...서동관이 있습니다...
함병현김치말이국수 (일산점) 031-918-4790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2-3 (킨텍스 앞)
**다크써클**
|
출처: 삶.그리고...인생 원문보기 글쓴이: *^다크써클^*
첫댓글 두부 갈은거랑 같이 먹는 고소함~~ 먹어보고 싶어여.. 시원하고 고소할거 같오.. ㅋㅋ
무척이나 담백한 맛이라오..
우와~ 저거 완전 먹고싶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