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오늘은 집에서 유기농 제철 채소들과 농작물들을 맛보실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면서 제 후배 박영혜님을 소개하겠습니다.
박영혜님은 학교를 졸업하고 여성평우회, 여성노동자회, 여성문화예술기획에서 줄기차게 여성문화운동에 기여했던 씩씩한 여성입니다.
그녀가 청양 가파마을로 내려간 지 벌써 3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올해 7월부터 본격적인 시민지원농업
(CSA -Community Supported Agriculture)을 시작했습니다.
시민지원농업이란, 생산자가 매주 제철에 생산된 농산물을 자신의 회원에게 보내고
회원은 매월 일정한 회비를 내서 생산자의 생활과 농업을 안정적으로 보장해주는 방식입니다.
영혜님이 땀흘려 재배하고 산에서 채취한 제철 친환경 작물을
정기적으로(월 1회, 2회, 4회) 집에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월1회는 3만원, 월2회는 6만원)
6월 마지막 주 작물을 잠깐 보시면...
풋고추, 고추잎, 오이맛 고추, 얼갈이, 청경채, 열무, 아욱, 상추, 쑥갓, 모듬쌈(앤다이브, 겨자채, 모듬치커리, 적근대)
/ 아스파라거스 피클, 앵두, 보리수 열매, 구기자 효소... 너무 풍성하죠?
1. 시골맛 까페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도 하시고 영혜님께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십시오.
http://cafe.daum.net/sigolmat
까페에 들어가셔서 시골맛을 상큼하게 맛보시면서 도시에서 쌓인 피로와 긴장을 풀어보세요... *0*
2. 영혜님의 농산물을 적극 구입해 주셨으면 합니다.
까페에 들어가시면 회원 가입 및 보따리 신청 등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3. 주변 절친 자매들께도 적극 홍보해주세요...
우리가 갖고 있는 자원을 활용해서 열심히 살고 있는 그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 몸도 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