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관리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여러 건물의 임대 관리를 하는데 숫자가 많아지니 임대료 납입관리등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스마트폰 어플을 알아봤는데 몇가지 어플이 있어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몇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어 좀 더 현실에 맞는 어플을 만들까 합니다.
물론 무료로 제공될 겁니다. 의견 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임대사업자님들의 업무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핵심 기능 -
1. 임대료 납입 관리(통장에 입금되면 자동으로 입금 처리되는 자동기능 / 수동 기록) (달력 형태로 관리)
2. 미납 임대료 자동 문자메세지 통보
3. 세무사에게 세무 신고 자료 자동 전송 (임대 계약 및 임대료 임금 내역을 정리하여 담당 세무사에게 부가세, 소득세 신고기간에 자동으로 전달)
4. 세무 대리 비용 할인 (여러 사람이 공동 구매 형식이 되므로 할인 가능함) (이 앱의 가장 장점)
5. 법무 서비스 지원 (계약 해지 내용증명 작성등 임대 관련 법률 자료 및 서식 제공 및 자동 작성)
6. 개인 일정 관리 (임대료 관리외에도 개인 생일등 일정도 함께 관리 할수 있게 함으로서 업무 지원 종합 관리 System)
- 요청 의견 -
1. 상기에 적은 핵심 기능외에 어떤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는지?
2. 세무 대리 비용은 얼마 지급하는지? (임대 규모 / 매출 규모 기재 요망)
3. 기타 건의 사항
감사합니다. 좋은 앰 만들어서 모두 편하게 임대 사업 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