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승문화복지센터 개관식이 2019년 4월 24일 17:00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오명근 경기도의원, 강정구, 이종한, 이해금 평택시의원, 이명헌 포승읍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승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전현아 포승읍 총무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관식은 국민의례와 이종학 포승읍장의 내빈 소개, 감사패 전달(주민대표 →시장), 경과보고, 주요 내빈 축사, 축하케이크커팅 및 테이프 커팅, 기념식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포승문화복지센터 규모는 연면적 995.86㎡(301.2평)의 3층 건물로,1층 공연실/ 2층 주민자치회의/, 문화강좌실/ 음악실/ 3층 체력달련실로 돼있고, 27억원의 사업비(발전소주변지역 지원사업비)를 들여 지었습니다.


식전행사.. 주민자치프로그램교실의 민요와 오카리나팀의 연주..

오카리나 공연..


전현아 포승읍 총무팀장의 사회로 개회..

국민의례..


이종학 포승읍장의 내빈소개..

정장선 평택시장 소개.. 이 외에 여러 내빈이 소개되었으나, 사진 업로드 용량 한계로 생략..



감사패 전달. . 박연진 이장협의회장이 주민대표로 정장선 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평택시 기업투자과장의 경과보고..


정장선 시장의 축사..


이명헌 주민자치위원장의 기념사..


권영화 평택시의장의 축사..

오명근 경기도의원의 축사..

강정구 평택시의원의 축사..

이종한 평택시의원의 축사.. 이 외에 축사를 하실 내빈은 많았지만 시간 관계상 생략하고..

축하 케이크 절단 식..


테이프 컷팅식..

기념식수..


개관식 식순을 모두 마치고 정장선 시장과 함께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한 편 개관식에 앞서 읍장실에서 정장선 시장은 단체장들과 간담회를 갖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