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고등학생용 일상 생활 영어 회화(제1회 ~ 제5회)
제1회 On-campus Job(학교 내에서 하는 일)
(1) 느낌을 표현하기
(2) 하는 일을 묘사하기
(3) 비교하여 설명하기
(4) 의견의 차이를 표현하기
Dialogue
탐과 샘은 학교 내에서 하는 일에 대해 비교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Sam : I have an on-campus job this year.
Tom : That‘s great. I do. too.
Sam : Where do you work?
Tom : In Smith Hall. I work as a janitor.
Sam : My job is better! I work at the cafeteria.
Tom : I don't agree. I think my job is easier and quieter.
Sam : But 1 can meet more women there.
Tom : Is that all you can think about?
Composition
1. 난 올해 학교 내에서 일해.
2. 난 스미스 홀에서 관리인으로 일해.
3. 나는 내 일이 더 쉽고 더 조용하다고 생각해.
Substitution Drill
I have ah on-campus job this year.
(난 올해 학교 내에서 일해.)
I have an off-campus job.
(난 학교 밖에서 일해.)
I live in an off-campus apartment
(나는 학교 밖 아파트에 산다.)
In Smith Hall, I work as a janitor.
(스미스 홀에서 관리인으로 일한다.)
I work as an instructor at a language institute.
(나는 어학원에서 강사로 일한다.)
I work as a chef at an American restaurant
(나는 미국 식당에서 주방장으르 일한다.)
I think my job is easier and quieter.
(나는 내 일이 더 쉽고 더 조용하다고 생각한다.)
I think Japanese is easier than English.
(난 일어가 영어보다 더 쉽다고 생각한다.)
I think she is taller than her brother.
(나는 그녀가 오빠보다 키가 더 크다고 생각한다.)
Is that all you can think about?
(그게 네가 생각할 수 있는 전부니?)
Is that all you can imagine?
(그건 네가 상상 할 수 있는 전부니?)
Is that all you can say?
(그게 네가 말할 수 있는 전부니?)
제2회 Studying for Exams(시험 공부하기)
(1) 스트레스를 표현하기
(2) 걱정 표현하기
(3) 긍정에 대한 동의를 표현하기
Dialogue
탐과 샘은 생물학 시험에 대해 걱정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Tom : I'm so stressed out.
Sam : Me, too. I have two finals tomorrow.
Tom : I've studied a lot, but I cant remember anything.
Sam : I'm really worried about Biology.
Tom : So am I. I’ve written many study notes for that class.
(Suddenly the electricity goes out!)
Tom : Oh no! How can we study in the dark?
(The lights flicker on again.)
Tom : Hey! What are you doing with my Biology notes??!!
Sam : Ummmm. I just thought we could study together!
Composition
1. 난 광장히 스트레스 쌓인다.
2. 난 정말 수학이 걱정이 된다.
3. 나도 그래. (2의 내용에 동의하는 말)
Substitution Drill
I'm so stressed out,
(스트레스 쌓인다.)
I'm so frustrated.
(좌절감을 느낀다.)
I'm so burnt out.
(너무 피곤하고 지친다.)
I've studied a lot, but I can't remember anything.
(공부는 많이 했는데 아무 것도 기억할 수가 없어.)
I've learned English for 10 years, but I can't say a word.
(영어를 10년 공부했는데 한 마디도 못한다.)
I've worked for a company for 30 years, but I clor-'t have much money.
(회사에서 30년간 일했는데 돈이 별로 없다.)
How can we study in the dark?
(어떻게 어두운 데서 공부하지?)
How can we graduate this year?
(어떻게 올해 졸업할 수 있을까?)
How can we solve this problem?
(이 문제를 어떻게 풀 수 있을까?)
What are you doing with my Biology notes??!!
(내 생물학 노트 갖고 뭐하니 ?)
What are you doing with my dress?
(내 드레스 갖고 뭐하니?)
What are you doing with my cell phone?
(내 휴대폰 갖고 뭐하니?)
제3회 Making Copies(복사하기)
(1) 복사기를 보여주기
(2) 철자를 설명하기
(3) 실수틀 지적하기
Dialogue
스캇은 복사기 사용법에 관한 설명을 듣고 있다.
Office worker : Here is the copy machine.
Let me show you how to use it.
Scott : I think I can figure this cut.
Office worker : First, you place the paper on the glass, then,
you choose the number of copies.
Scott : No problem. Here, let ms try.
Office worker : Hmmm... You might want to press cancel.
Scott : Why? What's wrong?
Office worker : You just started to make 111 copies instead of 1 ?
Scott : Uh oh! Sorry! Let me try again.
Composition
1.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줄게.
Let me _____ you ______ _______ use it.
2. 우선,종이를 유리 위에 올리세요.
_________, you _______ the paper _____ the glass.
3. 1장 대신에 111장을 복사하기 시작했거든요.
You just started to make 111 copies _______ _______ 1!
4. 다시 해볼게.
__________ ________ ________ again.
Substitution Drill
Here is the copy machine. Let me show you how to use it.
(여기 복사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줄게요.)
Here is the vending machine. Let me show you how to use it.
(여기 자판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줄게요.)
Here is the ATM. Let me show you how to withdraw money.
(여기 현금인출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출금하는지 보여줄게요.)
First, you place the paper on the glass.
(우선 종이를 유리 위에 올리세요.)
First! you place the flour into the bowl.
(우선, 밀가루를 그릇에 넣으세요.)
First you place the bag on the shelf.
(우선, 가방을 선반 위에 올리세.)
You just started to make 111 copies instead of 1!
(1장 대신에 111장을 복사하기 시작했거든요.)
He wanted to drink tea instead of coffee.
(그는 커피 대신에 차를 마시길 원했다.)
She took a bus instead of taxi.
(그녀는 택시 대신에 버스를 탔다.〕
Let me try again.
(다시 해볼게.)
Let me call her again.
(그녀에게 다시 전화해 볼게.)
Let me explain again.
(다시 설명할게.)
제4회 Arguing with Co-workers(동료와의 말다툼)
(1) 큰일 났다고 표현하기
(2) 상대방을 비난하기
(3) 변명하기
Dialogue
스캇과 직원 한 명이 보고서가 미완성인 것에 대해 서로를 탓하고 있다.
Office Worker : We're in hot water now.
Scott : We? It's not my fault the report wasn't finished.
Office Worker : No? You didn't give me the information on time.
Scott : You didn't finish entering the data.
(They don't see Ann walk into the room, behind them.)
Office Worker : I couldn't help it Ann gave me too much work.
Scott : That's right. It's Ann‘s fault for not giving us enough time.
Ann : Good morning. I will see you two in my office immediately.
Scott : (quietly to office worker) Now we really are in big trouble.
Composition
1. 큰일났다. 아빠께 미리 전화하는 것을 깜빡했어.
I’m _____ _____ _____ now.(water)
I forgot to call Dad in advance.
2. 네가 정보를 제때 주지 않았잖아.
You didn't give me the information _____ _____.
3. 네가 데이터 입력하는 것을 끝내지 않았잖아.
You didn't finish ________ the data. (enter)
4. 나한테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은 것은 너의 잘못이야.
It's your fault _____ _____ giving me enough time.
Substitution Drill
It s not my fault the report wasn't finished.
(보고서를 못 끝낸 것이 내 잘못은 아냐.)
It s not my fault the computer crashed.
(컴퓨터가 다운된 것이 내 잘못은 아냐.)
It s not my fault the pizza was burnt
(피자가 탄 것이 내 잘못은 아냐.)
You didn't give me the information on time.
(네가 정보를 제때 주지 않았잖아.)
You didn't show up at the meeting on time.
(너는 그 회의에 제때 나타나지 않았잖아.)
You didn't submit the project on time.
(너는 그 프로젝트를 제 시간에 제출하지 않았잖아.)
You didn't finish entering the data.
(네가 데이터 입력하는 것을 끝내지 않았잖아.)
You didn't finish cleaning the backyard.
(뒷마당을 청소하는 것을 끝내지 않았잖아.)
You didn't finish writing your paper for the English composition class.
(영어 작문 수업의 보고서 쓰는 것을 끝내지 않았잖아.)
It s Ann's fault for not giving us enough time.
(우리한테 중분한 시간을 주지 않은 것은 앤의 잘못이야.)
It’s her fault for not studying hard for the exam.
(시험공부 열심히 하지 않은 것은 그녀의 잘못이야.)
It‘s his fault for not giving us enough time to take a break.
(우리한테 쉴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지 않은 것은 그의 잘못이야.)
제5회 Buying Clothes(옷 구매)
(1) 사이즈 표현하기
(2) 입어보라고 말하기
(3) 원하는 것을 요구하기
(4) 감사 표현하기
Key Expression: They don't fit! I need a bigger size.
Dialogue (Sue는 바지가 마음에 들어 입어보지만 size가 안 맞는다.)
Sue : Look! These pants are great!
Sarah : They suit you. Why don't you try them on?
Sue : Do they have my size? I'm an 8.
Sarah : Here's an 8.
(She goes into a fitting room, and then sticks her head out with a sad face.)
Sarah : Well, how do they fit?
Sue : They don't fit! I need a bigger size.
Sarah: Don't worry. I'll go look for a 10.
Sue : Thanks for your help! Can you help me lose weight, too?
Composition
1. 한 번 입어보지 그래요?
Why don't yout ______ them ______?
2. 그것 정말 잘 어울리는데.
They _______ you. (= They look good on you.)
3. 가서 사이즈 10을 찾아볼게요.
I'll _______ _______ for a 10.
4. 살 빼는 것도 도와줄 수 있니?
Can you help me ________ _______, too?
5. 맞지 않아! 더 큰 사이즈가 필요해.
They don't _______. I need a _______ size.
Substitution Dril
Why don't you try them on?
(한번 입어보지 그래요?)
Why don't you pick him up at 6?
(6시에 그를 데리러 가지 그래요?)
Why don't you fill it up?
(차에 기름을 채우지 그래요?)
Here's an 8.
(여기 사이즈 8이 있습니다.)
Here's a laptop computer
(여기 노트북 컴퓨터가 있습니다.)
Here's Tom.
(여기 탐이 있습니다.)
I’ll go look for a 10.
(가서 사이즈 10을 찾아볼게요.)
II go talk to the guy who's talking so loudly.
(시끄럽게 떠드는 그 남자에게 가서 얘기 할게요.)
I’ll go see a dentist today.
(오늘 치과의사를 만나려 갈 거예요.)
Can you help me lose weight, too?
(살 빼는 것도 도와줄 수 있니?)
Can you help me clean the room, too?
(방 청소하는 것도 도와줄 수 있니?)
Can you help me do the homework, too?
(숙제하는 것도 도와줄 수 있니?)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 ㈜ 파우스트 칼리지 제공
도서구입 전화 : 1599-9039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 ceta211@naver.com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
------------------------------------------------------------
1. 10주 완성 영어 회화(1권 - 정가 15,000원)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2. 도서 구입 안내 : 각권 정가 15,000원 / 택배비 무료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1) 출판사명 : (주)파우스트 칼리지
(2) 저자명 :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21st C.E.T.A.)
(3) 도서 구입 전화 : 1599-9039(파우스트 칼리지)
(4)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5)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6)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http://cafe.naver.com/ceta2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7)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칼리지
(8) 판매처 : 교보문고, YES 24, 알라딘
3. 재미로 읽는 영한대역 세계 명작 칼라 만화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세계 최초 / 국내 최초[영어 만화 세계 문학 + 상세한 작품 해설]
완벽한 논술 구술 대비 / 완벽한 AP 영문학 대비 / 해외 유학 대비 !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의 학교 내신 및 필독서 시리즈 !
모든 가족이 한글 또는 영어로 함께 읽을 수 있는 가족용 세계 문학 시리즈입니다.
아래의 모든 만화 작품은 소년조선일보, 매일경제, 에너지데일리신문, 아시아일보, 용산신문, The Korea Times, The Korea JoongAng Daily 등에 100% 연재된 도서들입니다.
-------------------------------------------------------------------------------
[재미로 읽는 영한대역 세계 명작 칼라 만화]
돈키호테 Don Quixote / 세르반테스(Miguel de Cervantes)
1. 돈키호테 줄거리
《라만차의 돈 키호테》(스페인어: Don Quijote de La Mancha, [doŋkiˈxoteð̞elaˈmantʃa], 문화어: 돈 끼호떼)는 스페인의 작가 미겔 데 세르반테스가 지은 소설로, 세계 최초의 근대 소설로 평가된다. 제목에 나오는 돈 키호테는 주인공 알론소 키하노의 별칭이다.
1605년 《라만차의 비범한 이달고 돈 키호테》(El ingenioso hidalgo Don Quixote de la Mancha)라는 제목으로 발표되었고, 발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어 당시 스페인 국왕 펠리페 3세는 길가에서 책을 들고 울고 웃는 사람을 보고 “저 자는 미친 게 아니라면 돈 키호테를 읽고 있는 게 틀림없다.”라고 말한 일화가 전해진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속편은 1615년 《속편: 라만차의 비범한 기사 돈 키호테》(Segunda parte del ingenioso caballero don Quixote de la Mancha)라는 제목으로 발표되었다. 스페인 황금기의 대표적인 문학일 뿐 아니라 문학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으로 꼽힌다.
주인공 알론소 키하노(Alonso Quijano)는 시골에 있는 신사(이달고)이다. 그는 기사에 대한 소설을 너무 많이 읽어 점차 상상 속에 빠져들게 되며 그가 편력 기사임을 깨닫게 된다. 그는 스스로를 "돈 키호테 데 라만차"라 칭하며, 그의 하인(원래는 농부) 산초 판사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기사로서 마땅히 기사도를 발휘해야 할 연인은 둘시네아 델 토보소인데 사실은 이웃에 있는 농부의 딸로 이름은 알론사 로렌소이다.
이후 그는 스페인을 돌아다니며 많은 모험을 만난다. 특히 전편에서는 위에서 열거한 마을의 신부, 이발사, 여러 귀인들과 청년, 처녀들과 함께 머무는 주막에서 유명한 모험을 펼치며, 후편에서는 바로셀로나까지 갔다가 기사로 분장한 마을의 학사에게 패하여 돌아와 사망할 때까지 전편보다 많으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모험을 펼친다. 그러나 마지막에는 알론소 키하노로 돌아오는 이야기이다.
2. 도서 구입 안내 : 각권 정가 15,000원 / 택배비 무료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1) 출판사명 : (주)파우스트 칼리지
(2) 저자명 :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21st C.E.T.A.)
(3) 도서 구입 전화 : 1599-9039(파우스트 칼리지)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24801-04-350812(예금주 (주)파우스트 칼리지)
(4)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5)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6)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http://cafe.naver.com/ceta2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7)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
(8) 판매처 : 교보문고, YES 24, 알라딘
3. 재미로 읽는 영한대역 세계 명작 칼라 만화
세계 최초 / 국내 최초[영어 만화 세계 문학 + 상세한 작품 해설]
완벽한 논술 구술 대비 / 완벽한 AP 영문학 대비 / 해외 유학 대비 !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의 학교 내신 및 필독서 시리즈 !
모든 가족이 한글 또는 영어로 함께 읽을 수 있는 가족용 세계 문학 시리즈입니다.
아래의 모든 만화 작품은 소년조선일보, 매일경제, 에너지데일리신문, 아시아일보, 용산신문, The Korea Times, The Korea JoongAng Daily 등에 100% 연재된 도서들입니다.
3. 영한대역 세계 명작 칼라 만화 : 총 20권(각권 정가 15,000원)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1) 돈키호테 Don Quixote / 세르반테스 (Miguel de Cervantes)
(2) 걸리버 여행기 Gulliver's Travels / 조나단 스위프트 (Jonathan Swift)
(3) 우주 전쟁 The War of The Worlds / H.G. 웰즈(H.G. Wells)
(4)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 / 에밀리 브론테(Emily Bronte)
(5) 로빈슨 크루소 Robinson Crusoe / 다니엘디포우(Daniel Defoe)
(6) 파우스트 Faust / 괴테(Goethe)
(7)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t /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8) 왕자와 거지 The Prince and the Pauper / 마크 트웨인(Mark Twain) - 사무엘 클레멘스(Samuel Clemens)
(9) 보물섬 Treasure Island / 스티븐슨(R.L. Stevenson)
(10) 백경(白鯨) Moby Dick 모비 딕 / 허만 멜빌(Herman Melville)
(11) 슬리피 해로우의 전설 The Legend of Sleepy Hollow / 워싱톤 어빙(Washington Irving)
(12) 노트르담의 꼽추 The Hunchback of Notre Dame / 빅토르 위고(Victor Hugo)
(13) 정글 북 The Jungle Book / 루드야드 키플링(Rudyard Kipling)
(14) 지킬박사와 하이드씨 Dr. Jekyll and Mr. Hyde / 스티븐슨(R.L. Stevenson)
(15) 크리스마스 캐롤 A Christmas Carol / 촬스 디킨즈(Charles Dickens)
(16) 80일간의 세계일주 Around The World in Eighty Days / 쥴 베른(Jules Verne)
(17) 해저 2만리 20,000 Leagues Under the Sea / 쥴 베른(Jules Verne)
(18) 위대한 유산 Great Expectations / 촬스 디킨즈(Charles Dickens)
(19) 모히칸족의 최후 The Last of the Mohicans / 제임스 페니모어 쿠퍼(James Fenimore Cooper)
(20) 죄와 벌 Crime And Punishment /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Fyodor Dostoevskii)
4. 영한대역 칼라 만화 징기즈칸((Genghis Khan) : 5권(각권 정가 15,000원)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5. 영한대역 칼라만화 삼국지(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 나관중 / 20권 / 할인가 108,000원
6. 이솝우화 10권(오디오 CD 포함) : 할인 가격 30,000원
7. 10주 완성 영어 회화(1권 - 정가 15,000원)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8. 위 도서 관련 내용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 ㈜ 파우스트 칼리지 제공
도서구입 전화 : 1599-9039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 ceta211@naver.com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http://cafe.naver.com/ceta2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