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소중한 추억...
전남 곡성에 있는 삼기초등학교의 선생님(닉네임:시골샘)께서 직접만들어서 보내주신 동영상입니다. 다시 한 번 그날의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아름다운 영상이네요.
전라남도 교육연수원에서 연수를 마치고 아쉬운 마음에 서울로 올라와야했던 우리들에게 반가운 한 통의 전화가 왔다. 전라남도 곡성의 삼기초등학교의 교감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한국식오카리나를 연주해 달라시는 요청을 하신 것이다. 때마침 전라남도 연수원에서 연주가 있는 날이어서 기쁨마음으로 아름다운 삼기초등학교로 달려가 한국식오카리나의 연주를 들려주었다. 앙증맞은 작은손으로 열심히 박수를 치고 환호성을 치던 삼기초등학교의 학생들의 모습이 지금도 생생하다.
우리들에게 너무도 아름답고 훌륭한 학교에서 연주를 하게해주시고 영원히 잊지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어주신 교장선생님 이하 교직원여러분 학생여러분, 특히나 만학도이신 우리 할머니 학생여러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
첫댓글 이 영상을 자꾸 보게 됩니다. 캐논변주곡이 잔잔히 흐르는 영상속에 삼기초등학교의 선생님들, 학생들, 어르신분들... 오카리나와 함께한 풍경이 참 아름다워 보입니다. 언젠가 한번 방문을 하고 싶으네요... 선생님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져 옵니다... 언젠가 한번 뵙게 될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늘 이 영상을 보니 우리선생님이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가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