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의 활력을 더해준 꼬따오(코따오) 뷰포인트리조트 볶음밥 카우팟
태국여행을 떠나기전 먼저 태국을 다녀온 여러 여행자들에게서 음식이 맞지않아서 고생을 했다는 말들을 하도 많이 전해들어서 은근 걱정이었다.
그래서 우리일행중의 한분인 해피송님은 고추장과 멸치를 넣어 볶은 멸치고추장을 만들어서 작은 반찬 통에 나누어 담아와서 혹시나 음식 때문에 고생할 회원들을 위한 준비를 해주셨다.
하지만 우리가 5박6일의 태국여행을 하면서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서 밥을 못먹는다거나 끼니를 거른적은 없었다.
오히려 입맛에 맞아서 너무 먹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면서 살이 빠진것이 아니라 살이 찌신분들도 계셨으니 말이다.
태국음식에는 고소향이 나는 나물에 많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워낙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나라인지라 관광객들의 입맛에 맞추어 음식이 개량되었고 우리보다 훨씬전에 음식을 매뉴얼화 할 정도로 관광대국이라고 할수 있는 곳이다.
특히 태국에서 먹는 카우팟이라고 불리는 볶음밥은 안남미로 만들어 기름지지않고 담백해서 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 사람들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메뉴였다.
특히 꼬다오(코따오) 뷰포인트리조트 레스토랑에서 먹은 볶음밥은 태국여행에서 먹은 볶음밥중 최고의 분위기와 맛을 느꼈던 곳으로 강력추천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이다.
꼬다오(코따오) 해안가에 자리잡은 뷰포인트리조트 풀빌라 레스토랑은 대나무로 만든 천장과 바닥에 대나무로 만든 탁자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곳이다.
넘실대는 꼬다오(코따오)의 바다를 바라다보면서 먹는 볶음밥은 분위기도 한몫해서 여행지에서 즐거운 식사를 즐겼던곳이었다.
게다가 볶음밥과 함께 나온 순두부국과 새우요리는 볶음밥과 함께 환상의 궁합이었다.
거북이 섬이란 뜻의 꼬따오는 다이버들의 섬이다. 섬을 돌아가며 스노클링 포인트가 몰려 있으며 인근에 춤폰 피나클, 샤크 아일랜드, 세일 락 등 다이빙 포인트가 섬을 중심으로 형성돼 있다. 특히 꼬 따오 북서쪽에 자리한 꼬 낭유안은 지상의 낙원이라 할 만하다.
이 꼬다오(코타오)의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보는 언덕위에 자리잡은 풀빌라 리조트가 바로 뷰포인트리조트이다.
뷰포인트 리조트는 객실들어가는 곳에서부터 자연을 최대한 활용한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서 어릴적 꿈꾸던 숲속의 비밀요새를 찾아가는 기분이 절로 들게 만드는 곳이다.
Address VIEW POINT RESORT
Chalok Baan Kao, Koh Tao Surat Thani 84360 Thailand
(업투어 - 땡처리항공닷컴 http://072air.com/)
첫댓글 저기 풀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어요~
언제라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또 가고 싶은곳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