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빵트럭입니다
오늘은 대형특장차 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볼까합니다
현대 뉴파워텍 25톤카고크레인
연식 : 2006년 12월 18일(2007년형)
주행거리 : 450,000km
마력 : 440마력
사고유무 : 무사고
장비 : CSS770
기타사항 : 씨에스700, 보조윈치, 중간자키, AML장비(2017년), 앞축, 초장축
차량번호 : 91오3573
현대 뉴파워텍 25톤카고크레인 은 2006년 12월 18일에 출고되었으며 2007년형으로 나왔습니다
뉴파워텍은 440마력으로 정말 운행에 있어서 파워가 강한데요~
연식이 조금 있는 편이긴 하지만 매입당시에 장비의 상태도 좋은 편에 속하였으며
차대도 나쁘지 않아서 매입을 진행했습니다
입고 후에 경정비를 꼼꼼하게 진행하여 상품화작업까지 완료해두었으니
안정적인 주행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25톤카고크레인 의 외관부터 보고가시면
전체 도색을 진행해두어서 말끔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으며
적재함은 반듯함을 갖추고 있고 날개부분도 벌어짐이나
찌그러짐, 흠집이 전혀없는 상태로 잘 유지되어왔습니다
25톤카고크레인 은 초장축의 적재함으로 길이가 장난이 아닌데요~
앞축도 설치되어있어서 고중량의 적재물을 실어서 운반하실 때문 문제없으며
축을 올리고 내릴 수 있어서 연비효과는 물론, 과적검사시에 원활하게 통과가 가능한 대형특장차 입니다
25톤이기 때문에 중고카고크레인 은 문제발생시에 수리하는 비용이 많이 발생이 되는데
기존에도 관리를 잘해주시고 저희도 꼼꼼하게 점검과 정비를 했기 때문에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이 없으실꺼예요^^
25톤카고크레인 의 장비로는 CSS700 장비가 설치되어있는데요^^
장비의 제원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작업반경 27m
최대작업높이 30m
최대하중능력 55.7ton-m
정격유량 90cc/90rev
정격압력 210kgf/200cm2
후크와이어로프 14×120 Φxm
오일 탱크용량 200ℓ
25톤카고크레인 은 턴테이블, 연결구류, 모터 등등 모두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실린더는 2개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인양무게가 꽤 높게 올라가며
피스톤도 잘 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주윈치와 보조윈치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인양물을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으며 2배속으로도 운행을 하실 수 있다는 점에서
신속정확한 작업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25톤카고크레인 의 표준의 모델이라고 보실 수 있으며 가장 보편화되어있는 css700 이예요^^
대형특장차 의 경우 붐길이기 길기 때문에 토목현장, 건설현장 등에서 많이 운행을 하고 있으며
붐길이가 긴 제품은 한국에서 밖에 생산이 거의 안된다고 보실 수 있어요ㅎㅎ
인양, 적재, 운반, 하역 등 모두 작업이 가능하며 인양력이 높아서 작업하기 탁월하실꺼예요
25톤카고크레인 의 아우트리거 의 인출폭으로는
전방은 7.1m로 되어있으며, 후방은5.2m로 폭이 넓게 되어있어서 안정감을 더해주고 있으며
레버대는 조작도 손쉽고 편리하게 작업을 하실 수 있도록 해줍니다^^
25톤카고크레인 에는 헬기탑이 장착되어 날씨변화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고 운행을 하실 수 있으며
탑시트 안에는 장비레버가 있고 AML시스템도 적용이 되어있기 때문에
무게, 각도, 높이 등과 같이 표시가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25톤카고크레인 의 하부를 보시면 방청작업을 진행하여 부식방지에 효과적이며
판스프링 모두 짱짱하게 되어있어서 안전성을 더해주고 있는 차량이예요^^
하부의 프레임은 모두 반듯한 모습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경정비를 마쳤습니다
오셔서 직접 보시면 더욱 좋으실꺼예요 ㅎㅎ
앞축이 설치되어있어서 축을 내렸을 때에는 무게를 분산시켜주어 과적검사를 통과시켜주며
축을 올렸을때에 연비절감에 효과적으로 운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주행거리는 457,370km 주행으로
연식에 비해 적정수준으로 운행을 하였으며
넓은 캡 내부에는 실내세차를 진행해두었으며
센터페시아공조기도 이상없이 모두 정상작동 중으로 운행하시기에 좋으실꺼예요^^
차량 모두 성능기록부를 통해서 양호판정을 받았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확인이 가능해요
25톤카고크레인 에 관련되어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빵빵트럭에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