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주복선전철 2012년 예산 2,300억원 통과"
2013년 예산 3229억원 ? 필요금액 전부 신청할 예정.
2014년 예산 3013억원 ?
2015년 예산 4525억원 (차량?)
성남여주복선전철 1공구(판교역-이매역) 현재 완공.
성남여주복선전철 2013년예산부터는 필요금액전부 신청할 예정임.=국토해양부.
하이닉스--SK,Telecom
3조4266억원-2011년11월14일. 인수 끝 ""축하""
비메모리반도체 집중할것임. 5조원의 여유.
신용등급;;;;;AAA, 은행돈 부채가 없다. 3위의 재벌.
신하리 신세계백화점 착공-내년8월 준공목표.OB맥주 공장옆
(현장인부 말씀)
한국철도시설공단 수도권센타-완공날자에 밀려서 할수없이 곧 부발역 공사를 시작할것이다.
2011,11,22,
신분당선 개통----부발역--->판교역>--->강남역 30분.
강남역->양재역->판교역->정자역----신분당선
강남역===>2호선 환승.
양재역===>3호선 환승.
정자역===>분당선 환승.
판교역===>성남여주복선전철 (2015년 개통) 환승. 이차만 타면 어디던지
성남여주복선전철--시속120키로에서~160키로 상향확정.
추경예산 있다.
부발역 성토? 교각?,,,11월안에 결정난다.
부발역<--->충주,,,,곧 공사에 들어간다.
토지값을 다 줬으니. 당장 부발역 바닥은 흙을 메울수가 있다.-흘러나온 말.
역세권이 유망한 투자 대상인 이유
1,그냥 가지고 있어도 땅값이 오르는 이유.
2,개발을 하면 큰 사업이익을 낼수 있다.
3,역세권 토지,apt,상가,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가장높다.
4,역세권에 대한 높은 수요는,"안정적인 기대수익"을 가능하게 한다.
5,투자에 따른위혐성이 다른 투자보다 상대적으로 적다.
6,전철이 착공될때 地價 가 크게 상승한다.
7,전철이 공사중일때 地價 가 크게 상승한다.
8,전철이 완공될때 地價 가 크게 상승한다.
9,경기가 호황일때 가격이 가장먼저 큰폭으로 오르고
경기가 불황일때도 주변시세는 거의 내려가지 않거나,내림폭이 적다.
부발역세권은 트리플 환승역이다, 비교해서 무엇하랴 !
하이닉스 154000볼트 전기 확장공사 (지중하) 다 끝남.
부발읍--산촌리4거리 확장공사 완공.
산촌리4거리--종합운동장 새로 난길 완공.
동서간선철도 촉구 건의서(전문)
"동서간선철도(인천~강릉)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요청합니다.
"월곶~광명~판교 복선전철사업"과 "여주~원주 복선전철사업"의 조속추진을 촉구하며
민생살리기와 선진경제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시는, 기획재정부와 국토해양부 장관이하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확정에 따라,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할 수 있는, 철도노선과 올림픽 이후
강원도의 발전을 견인 할 수 있는, 교통망구축사업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월곶~광명~판교 복선전철 의원모임"은, '월곶~광명~판교'와 '여주~원주 복선전철 사업'을 중심으로 한,
"동서간선철도(인천~강릉)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건의하고자 합니다.
본 사업은, '월곶~판교 복선전철 사업'을 통해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시흥시, 광명시, 안양시, 과천시, 의왕시,
성남시, 여주군 등 수도권 경부축과 서남부지역을 연결하고, '성남~여주', '여주~원주 복선전철사업'을 통해
여주, 원주, 강릉을 수도권 서남부지역과 연결할 우리나라 최초의 '동서간선철도' 사업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지원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서는 동계스포츠에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는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동계올림픽을 위한 교통대책은 동계스포츠에 대한
우리국민들의 수요를 면밀하게 검토해 수립해야 합니다.
현재 동계스포츠 수요의 대부분은, 경제적으로 중산층 이상에서 점유하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수도권 경부축과 서남부 지역은, 우리나라 최대중산층 밀집지역이며, 동계스포츠 수요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월곶~판교~', '여주~원주 복선전철'을 중심으로한, "동서간선철도" 사업이야 말로 평창올림픽 방문객을
극대화시키고, 평창 동계올림픽을 전국민의 축제로 만들 수 있는 교통대책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2018년 이전 개통 및 평창 접근시간 최소화
현재, "동서간선철도" 전체 노선중 '월곶~판교'(35.8km), '여주~원주' (21.9km)를 제외한 모든 노선
(246.4km)이 공사 중이거나 착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월곶~광명~판교' 와 '여주~원주 복선전철 사업의 경우도
제2차 국가철도망계획 상 2015년 이전 착수사업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월곶~퍈교' 및 '여주~원주 복선전철 사업'등을 통해 인천과 평창을 연결할 경우 도심통과 노선의 최소화로
인천에서 평창까지 70분내 연결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인천 연결의 경우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중 인천공항과 송도를 전용셔틀버스로 신속하게(10분) 연결
할 수 있으며, 필요시 제2차 국가철도망계획에 중장기계획으로 포함되어 있는 '제2공항철도'의 조기 추진도
적극검토해야합니다.
수도권 서남부 및 강원도의 경제발전 견인
평창 동계올림픽 지원철도망 구축은 올림픽 이후 평창과 강원도의 발전을 지속시켜나갈 노선을 최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현재 수도권 서남부지역은 인천경제자유구역과 논현지구, 군자지구와 장현, 목감지구, 시화MTV국가 산업단지,
은계지구 그리고 광명역세권개발과 소하지구 개발 사업 등 우리나라의 새로운 성장축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부축의 경우, 기존의 발전된 도시 및 산업 인프라에 더하여 의왕 청계지구 및 포일지구, 판교신도시와
성남뉴타운, 안양뉴타운과 관양지구, 비산지구 등 대규모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월곶~광명~판교 복선전철사업'과 '여주~원주 복선전철사업'을 중심으로 한 "동서간선철도(인천~강릉)"은
올림픽기간 중 여객 수송 목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강원도와 우리나라 산업과 경제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수도권 경부축.서남부를 직접 연결하여 강원도의 항구적인 경제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노선이 될 것입니다
이에, '월곶~판교', '여주~원주 복선전철 사업'은 더는 미룰 수 없는 중요한 국책사업이라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본 사업의 조속한 착수와 2018년 이전 완공을 위해 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줄 것을 요청하며,
향후 본 사업이 조속히 추진욀 수 있도록 "동서간선철도 추진 의원모임"을 구성하며 적극 뒷받침해
나가겠다는 뜻을 함께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획재정부와 국토해양부 장관이하 공직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동산아님 010-4760-5131
첫댓글 월곶~판교 복선전철 사업'을 통해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시흥시, 광명시, 안양시, 과천시, 의왕시,
성남시, 여주군 등 수도권 경부축과 서남부지역을 연결하고, '성남~여주', '여주~원주 복선전철사업'을 통해
여주, 원주, 강릉을 수도권 서남부지역과 연결할 우리나라 최초의 '동서간선철도' 사업에 적극 찬성하며 가장빠르게 가장저렴하게 올림픽이후에도 지속적인 성공사업이될것이라 생각합니다.
부발역은, 중부권의 중심센타입니다. 전장에 올렸던 판교역의 럭스-타워 빌딩보다 더 멋진 건물이 곧 들어설것입니다.
건물 지을 사람이 여럿 있씀이 들립니다. 2년-5년사이에 우리눈에 보이지 않은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또 하이닉스-
1종지구단위계획에 들어간곳과 협력업체가 곧 들어옵니다...인구약5만명, 사실입니다...축하합니다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의 축복도 많이 받으십시오.
신하리 404-16. 17의 전망이 궁금합니다요. 어캐 될까요? 비타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