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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라스 사건 - Treatise on Tolerance
Cambridge University Press 0521640172 - Voltaire: Treatise on Tolerance
Edited by Simon Harvey Excerpt More information
출처: https://assets.cambridge.org/97805216/40176/excerpt/9780521640176_excerpt.pdf
칼라스는 1762년 3월 9일 정의의 칼에 의해 살해되었다.
툴루즈라는 도시는 관심을 끄는 가장 특별한 행사 중 하나이다
우리의 나이와 후손 모두. 시체의 덩어리는 수 없이 줄어들었다
전투는 금방 잊혀지기 십상인데, 그러한 사망자들 때문만이 아니다
전쟁에서는 피할 수 없지만, 무력으로 죽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의 적을 쉽게 죽였고, 그들의 기회도 없이는 전혀 죽지 않았다
자신을 방어한다. 위험과 이익이 동등한 수준에서 만나면
놀랄 이유도, 심지어 동정할 이유도 없다. 그러나 한 가정의 무고한 아버지가
편견, 무지, 광신의 손에 전달됨; 만약, 한번
피고인, 그는 그의 선한 성품 외에는 다른 방어수단이 없다. 그를 지배하는 자는
운명은 그를 사형에 처함에 있어 실수를 저지르는 것 외에는 다른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
그들은 처벌을 받지 않고 법령으로 죽일 수도 있다. 그러면 여론이 격분하여, 각자가
인간은 자신을 두려워한다. 우리가 그 누구의 생명도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자마자
우리 모두, 전체를 보호하기 위해 정확하게 설립된 재판소
복수를 요구하려면 인구가 일제히 증가해야 한다.
이 주목할 만한 사건에서 쟁점이 된 것은 종교, 자살, 살인이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하나님을 기쁘게 하기 위하여 그들의 아들의 목을 조르고
한 형제가 그의 형제를 죽였고, 그의 친구는 그의 친구였다. 그리고 치안판사들이 그를 죽였는가
무고한 아버지를 사형에 처했다고 자책하게 하다
운전대를 잡거나, 반대로 죄를 지은 어머니, 형제를 구한 것에 대해
그리고 친구.
예순여덟 살의 장 칼라스는 툴루즈에서 상인으로 활동한 지 오래다
40년동안 그와 함께 살았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으로 인정받았다
아버지. 그는 개신교 신자였고, 그의 아내와 모든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한 사람을 구했습니다
그는 이단에게 피해를 입혔고, 그에게 적은 용돈을 주었다. 지금까지 제거된 것은
그는 사회의 모든 유대감을 깨뜨리는 그 터무니없는 광신적인 광신에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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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아들 루이스 칼라스의 개종을 승인했을 뿐이지만, 그는 그에게 맡겼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였던 하인에게 그의 모든 자녀들을 돌보는 것.
그의 아들들 중 다른 한명인 마크-안투인은 문자를 가진 사람이었다. 그는
음유시인 것으로 알려져 있고, 토성이 있고, 폭력을 일으키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진입에 실패하고
그의 성격이 맞지 않는 사업에 종사하거나, 그 사업에 종사하기 위해
바, 그는 필요한 가톨릭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
젊은 남자는 그의 삶을 끝내기로 결심했고, 그의 의도에 대해 약간의 암시를 주었다
그의 친구중 한명. 그는 모든것을 읽음으로써 그의 결심을 더욱 강화시켰다
자살을 주제로 작성된 적이 있어요.
마침내 어느날 도박판에서 돈을 잃은 마크-안투인
그의 디자인을 실행에 옮기기로 결정했다.
그의 친구 중 한 명은 툴루즈의 유명한 변호사의 열아홉 살짜리 아들로 마음이 개방적이고 상냥한 사람이었다
젊은이들은 라바이스라고 불렀고, 그는 가족의 친구이기도 했다. 라바이스가 도착했다
1일전날 밤에 보르도에서 왔고, 우연하게도 칼라스 가족과 저녁을 먹었다
그날 저녁 가족들이 있었다. 그 회사에는 부모인 마크 앤투인이 있었다
큰아들과 둘째아들 피에르. 저녁식사후에 그들은 작은집으로 돌아갔다
응접실과 마크 앙투안은 자리를 비웠다. 얼마 후, 언제
어린 라바이스는 떠나고 싶어했고, 그와 피에르 칼라스는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마크 앤투인이 셔츠와 바지를 입고 문에 매달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창고. 그의 코트와 허리코트는 카운터 위에 가지런히 접혀있었다. 그의 셔츠는
그의 머리카락은 잘 빗겨져 있었고, 흔적도 없었다
몸에 멍이 들거나
우리는 변호사들이 말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전달할 것이다
충분한 설명. 부모의 슬픔과 절망을 묘사하지도 않고,
라바이스와 피에르 칼라스, 그 옆에서 그들의 탄식이 들렸다
그들은 공포에 질려 외과의사와 치안판사를 데려오기 위해 달려갔다.
그들이 이 일에 관한 동안에, 그리고 부모들이 울어서 괴로워하는 동안에,
툴루즈 사람들은 집 밖에 모였다. 그들은 미신을 믿는 사람들이다
그들의 동료들과 다름없는 괴물 같은 사람들로 간주되는 냉철한 인종
자기 종교와는 다른 종교를 따르는 사람들. 툴루즈에서 그 일을 했다
앙리 3세의 죽음과 그 맹세에 대해 신에게 엄숙한 감사를 드렸다
위대하고 선함을 감히 인정하는 자는 누구든 목을 베겠다고 맹세했다
앙리 4세. 이교도 4천 명이 학살된 2세기 전 그날을 기념하는 행렬과 모닥불이 아직도 기념일로 남아 있는 곳은 툴루즈다.
11 1761년 10월 12일. [볼테르의 노트] 2 시청으로 옮겨진 후 시신에서 발견된 흔적은 끝에 난 작은 흠집뿐이었다
코와 가슴에 생긴 작은 멍, 그것을 운반할 때 부주의로 인해 생긴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볼테르의 노트] 가게와 창고 사이에는 접이식 문이 있었다. 그 청년은
문 위에 무거운 막대기를 놓고 거기에 목을 매 자살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자살은 불가능했다. 왜냐하면 그 막대는 버티지 못하고 그 남자의 발은 어쨌든 닿기 때문이다
땅, 그러나 몇몇 지역 소년들은 죽음을 enacted하고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무리 많아도
그들은 몸을 비틀며 흔들었고, 막대기는 양보하지 않았다.
내성에 관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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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회에서 여섯 번이나 명령을 내려 이 냄새나는 축제를 금지하고, 백성들은
툴루즈는 이를 축하하는 의미로 계속 취급해왔다.
몇몇 광신도들이나 군중 속에 있던 다른 사람들은 장 칼라스가 살해했다고 소리쳤다
그의 아들, 그리고 곧 울음소리는 만장일치가 되었다.
다른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사망자가 그 다음 날에 재발견될 예정이었다는 정보와
그의 가족과 라바이스는 함께 그를 증오의 목을 조르기 위해 음모를 꾸몄다
가톨릭. 그 소문은 즉시 확실해졌다. 도시 전체가
그것은 개신교인들 사이에서 부모들이 하는 믿음의 기사라고 설득했다
만약 그들이 3.3을 바꾸고 싶은 열망이 있다면, 그들의 자손들을 학살하라
이와 같은 열정은 일단 불러일으키면 억제가 불가능하다. 말
곧 Langedoc의 개신교인들이 밤에 집회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수결로 그들의 번호 중 하나를 처형자로 선택하기 전에, 그리고 그 선택은 어린 라바이스에게 넘어갔다는 것, 그리고 이 소식을 받은 지 24시간 이내에, 그는 보르도에서 다음으로 가기 위해 여행했다는 것
그의 아내와 아들 장 칼라스를 도와 아들과 형제를 살해하고,
그리고 그의 친구 마크-안투안 칼라스.
이 보고를 들은 수도원 4세 또는 툴루즈의 고위 치안관은,
시우르 다비드는 즉시 그의 명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인식했다
신속한 조치로 모든 관습에 반하는 기소를 개시했다
선례도 있고요 칼라스 가문과 가톨릭 종과 라바이스 가문이 있었고
체포되어 철창 신세를 졌습니다.
그는 검찰 자체 못지않게 결함이 있는 모니토리엄을 만들었다
출판.5 그는 더 나아갔다. 마르크 앙투안 칼라스는 칼뱅주의자로 죽었다. 만일 그가
자살을 했으니, 시체가 거리를 누비고 다녔어야 했는데
개신교인들이 그들의 거부한 아들들을 죽여야 한다는 믿음은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다
칼뱅 자신은 그의 종교 교육 기관에 다음과 같이 썼다
아버지의 권위는 존경심의 결핍이든 반항이든 상관없이 괴물이다
사람들이여. 이 때문에 우리 구원자는 우리에게 아버지를 거역하거나 거역하는 자들을 모두 사형에 처하라고 명령했다
어머니.' 반면에 마크-안투인은 잠재적인 개종자가 되기에는 너무 멀어서 그였다
늘 기도로 가족을 이끌었던 사람이죠.
4 수도원은 툴루즈 특유의 직함으로, 그 도시의 시정관들에게 주어졌다
혁명이 일어나기 전까지의 중세. 툴루즈의 각 구역에는 각각의 수도원이 설치되어 있었다
숫자는 4시에서 12시 사이에 다른 시간대에 다양하다. 그들은 보통 사람이 아니었다
법을 제정하고, 무질서한 행동과 같은 사소한 범죄들만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성장하는
너무 강력하고 너무 자기 satisfied적이어서 그들은 고등법원 판사들의 기능을 찬탈했다
parlement; Calas 사건이 그러한 예 중 하나였다. 교회의 후원을 받는 감시소는 범죄의 목격자를 찾는데 효과적인 수단이었다. 그것은
처음에 강단에서 낭독한 다음 게시물을 올렸는데, 자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정보는 공개되어야 한다. 법은 철저하게 공정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아직 무죄일 수도 있는 용의자의 이름을 붙여서는 안됩니다.
칼라스 사건의 감시소가 처음으로
마르크 앙투안이 사망한 지 5일 후인 10월 18일에 낭독하고, 그 후 10월 25일에 반복했다
그리고 11월 8일. 모든 기사에서 마크-안투인이 가지고 있다고 가정했을 때, 수치스러울 정도로 편파적이었다
그의 가족들이 살해하였다. 그 뒤에 즉시 파문을 일으키며 정보를 숨기려는 자들을 위협하는 풀미니테이션이 뒤따랐다. 그 결과 소문과 뉘앙스만이 생겨났다
장 칼라스에 대한 증거는 전혀 없었습니다.
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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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치심을 느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매우 거만한 태도로 세인트 에티엔 교회에 묻혔습니다
성스러운 땅을 더럽히는 것을 반대하는 사제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랑그도크에는 참회의 네 형제단이 있는데, 백색, 청색,
회색과 검은색. 수사들은 모직 후드가 뚫린 긴 카울을 착용한다
눈에 구멍이 두 개나 뚫려 있었어요. 그들은 주지사를 영입할 야심이 있었어요
피츠제임스 공작 도, 그들의 숫자 중 하나였지만, 그는 거절했다
영광입니다. 백인 수사들은 마크-안투안 칼을 가장 엄숙한 존재로 추켜세웠습니다
어떤 교회도 순교자의 축제를 축하한 적이 없다
더 큰 과시를 하는 진정한 순교자. 그러나 이것에는 뭔가 끔찍한 것이 있었다
의식. 그들은 거대한 카타팔크 위에 해골을 놓고, 그들은 해골을 놓았다
한 손에는 손바닥을, 다른 한 손에는 바늘을 쥐었다.
해골은 마크-앙투안 칼라스를 상징하는데, 그의 퀼 악기이다
추정되는 재수술; 대신 그의 사형 영장에 서명한 것을 제외하고는
아버지.
이 불행한 자살은 시성의 영광만을 결여하고 있었다. 전체가
사람들은 그를 성인으로 여겼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사용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기도했다
무덤;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기적을 일으키라고 요구하거나, 그가 이미 말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성취했다. 한 승려가 시체에서 이를 찢었다. 독실하지만
다소 귀가 들리지 않는 여자는 종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선언했다. 한 시인
신부는 구토제를 먹고 치료되었다. 이 경이들에 대한 공식적인 보고는
의뢰를 받고 정당하게 작성했다. 현재의 작가는 그의 소유이다
툴루즈의 한 젊은이가 정신을 잃었다는 취지의 진술
새 성자의 무덤에서 며칠 밤을 새워 기도했다
그가 갈망했던 기적.
몇몇 치안판사들은 백인 참회자들의 친목회에 소속되어 있었다
장 칼라스의 죽음을 피할 수 없게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사실.
그의 운명은 툴루즈인의 그 기묘한 축제가 다가오면서 굳어졌다
사천학살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경축하다
위그노; 1762년은 200주년이었다.6 이 엄숙한 것을 위한 과시가 있을 때
의식은 그 마을에 세워졌고, 그들은 이미 과열된 대중의 상상력에 더욱 힘썼다. 그 발판은 다음과 같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다
칼라스 가문이 멸망하게 될 축제의 가장 영광스러운 것이었다
장식품.
프로비던스 자신이 이 희생자들을 죽음으로 인도했다고 한다
우리의 가장 신성한 종교를 위해 희생되었다. 20명의 목격자들이 이것들을 우연히 들었다
다른 사람들은 더 격렬한 어조로 말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시대에, 그리고 이것은 우리의 시대에! 인
계몽주의가 이토록 진보했던 시대! 백 개의 학파가 품위와 온화함의 증진에 힘을 쏟았던 때
관직에서! 이성의 진보에 격분한 광신도들은 이렇게 볼 수 있다
답답하고 다시 앙심을 품다.
6 여기서 말하는 학살은 성 바르톨로뮤의 학살보다 10년 전에 일어났다
1562년 희생자들은 비무장 상태로 시편을 부르고 있었어요.
내성에 관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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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명의 판사들이 매일 모여 검찰을 위한 사건을 심리했다.
가족에게 불리한 증거도 없었고, 그럴 수도 없었기 때문에 상처받은 종교
대신에 대접을 받았다. 심판들 중 6명은 운전대를 잡는데 신중을 기했다
장 칼라스와 그의 아들 라바이스, 그리고 그의 아내의 지분을 위하여, 나머지 일곱 명은,
적어도 피고인들은 들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좀 더 온건하게 생각했다. 토론은
재판관들 중 한명은 피고인들이
죄를 범할 수 없고, 그들에게 유리하게 주장했다; 그들에게 반대했다
그는 불관용의 열정으로 인류의 열정에 반대했다. 그는 인간이 되었다
종교적인 모든 가정에서 칼라스 가문의 국선 변호인
그 자체가 위협을 느끼고 이 비참한 사람들의 피를 달라고 아우성쳤다
사람들. 평판이 험악한 또 다른 판사는 시민들을 비난했다
전자만큼 활기찬 칼라스 가족들은 그들에게 열정을 보였다
변호. 그 스캔들은 마침내 너무 커서 그들은 둘 다 할 의무가 있었다
그 사건에서 실격되어 국내로 철수하다.
그러나 가장 불행한 기회에 변호를 맡은 판사가
칼라스는 그에게 내려진 구속을 관찰했고, 다른 한 명은 그의 공격을 재개했다
그는 더 이상 비난할 권리가 없었다. 그것은 그의 목소리였다
8표가 나왔기 때문에 결국 사형선고에 책임이 있다
재판관 5명 중 1명이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마지막 순간에
많은 논쟁 끝에 그의 표를 더 가혹한 파벌로 바꿨다.
파리치드의 경우, 아버지를 비난할 필요가 있을 때
가장 끔찍한 고통에 대한 가족들, 평결이 옳은 것 같습니다
만장일치로, 범죄의 증거는 반드시 다음과 같이 도출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증거; 그런 점에서 최소한의 의심
사건은 판사가 서명할 준비가 되어 있는 어떤 판사의 떨리는 손을 유지하기에 충분해야 한다
사형 영장.
우리의 이성의 연약함과 우리의 법의 불충분함은
일상적으로 드러나는; 광경보다 더 끔찍한 사례가 제공될 수 있는 것
단 한 번의 캐스팅 투표로 목숨을 끊은 남자?
아테네 시민들은 그들보다 더 많은 50표를 얻어야 했다
사형 선고를 내릴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배우는지에 대해
그게? 그리스인들이 더 현명하고 더 인간적이었다는 부츠 없는 생각뿐이야
우리보다 더.
나는 역사상 아버지가 자식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사례를 단 두 건만 알고 있다
종교에 대한 설명 첫번째는 성 바바라의 아버지의 경우이다. 그는 두개의 창문을 가지고 있었다
바바라가 없을 때 성 삼위일체를 기리기 위해 만든 세 번째 조각이 있었다.
그녀는 손가락 끝으로 대리석 기둥에 십자가 표시를 했는데, 그것은
그 돌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손에 검을 들고 화를 내며 그녀에게 다가왔으나 그녀는 도망쳤다
그녀를 맞이하기 위해 열린 산을 통해서. 아버지는 산을 돌아 다녔고
그녀를 붙잡았다. 그녀는 옷을 벗기고 채찍질을 당했지만, 하나님은 그녀를 흰 구름으로 옷을 입혔다. 결국 그녀는
아버지가 그녀의 목을 잘랐다. 성자의 꽃이 그렇게 말한다. 두번째 경우는 프린스의 경우이다
헤르멘길드 584년 그는 그의 아버지인 왕에게 반란을 일으켰고, 그를 전투에 참여시켰지만 패배했다
그리고 장교에게 살해당했다. 그의 아버지가 아리아인이었기 때문에, 그는 순교자로 간주되었다. [볼테르의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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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순여덟 살의 노인 장 칼라스는 분명히 불가능했다
오래 전부터 다리가 약하고 부어올라 목을 조르고 목을 매야 했는데
스물여덟 살의 아들로, 그 힘은 평균을 넘었고, 그 힘은 평균을 웃돌았다
그가 아내의 도움을 받는 데는 절대적으로 필요했다
그의 아들 피에르와, 라바이스와, 하인과 함께 말이다. 게다가, 그 날 저녁에
그들은 한 순간도 서로의 곁을 떠나지 않았던 치명적인 사건. 그러나 이 후자는
명제는 첫번째 것만큼 터무니없다. 어떻게 열성적인 사람을 생각할 수 있겠는가
가톨릭 종들은 위그노가 그녀가 가졌던 젊은이를 암살하기 위해 고통을 받아야 한다
그녀가 종교를 받아들인 것에 대한 벌을 주기 위해 그의 모든 삶을 키웠다
라바이스가 어떻게 이런 일을 저지를 수 있었을까요
그가 완전히 무지했을 때 분명히 그의 친구를 죽이기 위해 보르도에서 출발하는 여행
그가 개종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어떻게 그가 마음이 여린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의 피로 손을 더럽혀야 할까요? 그리고 어떻게 손을 더럽혔을까요
그들이 힘을 합쳐 좀더 대단한 젊은이의 목을 조를 수 있다고 가정하자
길고 폭력적인 투쟁 없이 모든 것을 합친 것보다 강건하고,
소리를 지르지 않고 이웃 전체에게 알리거나, 때리거나, 멍이 들지 않고
찢어진 옷?
살인이 가능하다면 모든 피고인들이
그들이 저녁 내내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똑같이 유죄임이 틀림없다; 명백했다
그들이 죄가 없다는 것은, 아버지 혼자서는 죄가 될 수 없다는 것이 명백하고;
하지만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아버지 혼자 운전대를 부러뜨린 죄를 뒤집어썼다.8
이 문장의 근거는,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그는
장 칼라스가 죽어야 한다고 결정한 판사들은 간신히 그들을 설득했다
고문을 견디지 못한 이 연약한 노인이 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
그의 죄와 공범들의 죄를 자백하다. 그들은
그래서 그는 숨을 죽이고 하나님을 불러들였을 때 다소 당황했다
그의 무죄를 증언하고 그의 용서를 그의 것으로 확대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릇된 판단.9
8 공개된 적이 없는 이 문장은 네 부분으로 나뉘었는데, (1) 장 칼라스가
그가 자신의 범죄와 자신의 죄를 자백할 때까지 평범하고 특별한 질문을 받았다
공범들; (2) 맨발로 카트에 태워 성당으로 끌려가서 amend을 시켜야 한다
행인 앞에서 하나님과 왕의 용서를 구하며, (3) 행인이 되리라
(4) 팔, 다리, 허벅지 및 허리가 부러질 수 있는 발판으로 끌려간다
마침내 고통 속에서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하늘을 향해 얼굴을 내민 바퀴 위에 놓여졌다. 질문
일반적인 것은 피해자를 천천히 뻗는 것이었다; 질문 비정상적인 것은 질식과 관련된 것이었고, 많은 양의 물이 깔때기를 통해 안으로 쏟아지는 동안 피해자의 코가 꼬집혔다
그의 목구멍. 기록에 따르면 장 칼라스는 한번도 이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참았다고 한다
고문자들의 협박과, 어떤 범죄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일관되게 부인했다.
9 목격자들의 진술에 따르면 장 칼라스는 놀라운 영웅적 행위로 최후를 맞았다고 합니다. 그의 팔다리처럼 말이죠
그는 한 방을 칠 때마다 울음소리를 냈지만, 그렇지 않으면 고요하고 침착했다. 운전대 위에
그의 갈라진 뼈가 대변과 섞였지만, 여전히 그는 쓴맛과 질책에 저항했다. 그는
그의 형을 악행이나 종교적 광신으로 돌리지는 않을 것이다. 재판관들은
다윗이 말했다. 다윗 드 보드리구에(시우르 다윗)는 화가 나서 자기 곁에 있었다
의심의 눈초리를 받은 것이 분명한데도 칼라스에게 자백하라고 소리쳤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로부터 두 시간 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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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그들은 두번째 문장을 통과시킬 의무가 있다고 생각했을까
그들이 어머니 피에르 칼라스를 풀어준 것에 따르면, 첫 번째 것과 모순된다,
라바이스와 하인.
이 새로운 결정이 그들에게 지적되었을 때
상대방을 무효화했다; 그들이 그렇게 스스로 판단을 내린 것이다
그리고 모든 피고인들이 함께 있었기 때문에 비난을 받았다
살인 혐의가 있는 동안에, 생존자들의 석방은 증명되었다
사형당한 사람의 무죄를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은 그후
피에르 칼라스를 망명시키기로 한 결정. 이 추방은 그만큼 일관성이 없었다
그리고 피에르 칼라스도 분명히 그 이전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터무니없었다
살인의 유무죄; 만약 유죄라면, 그는 그의 죄를 어겼어야만 했다
그의 아버지처럼 바퀴를 돌며, 만약 죄가 없다면, 그를 추방해서는 안 된다. 재판관들은
아버지의 고뇌와 감동적인 경건함에 너무 놀랐다
그들은 아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명예를 지키려고 생각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의 자비의 표시가 또 다른 유산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
정의.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보내는 것이 작은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했다
어떤 종류의 지원도 없이 가난에 찌든 청년
중요하지 않은 것은 그들이 이미 가졌던 것들과 비교할 때 아주 작은 부당함에 지나지 않았다
범하는 불행.
그들은 그의 감방에 있는 피에르 칼라스를 찾아가 그를 그들처럼 대하겠다고 위협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종교를 포기하지 않는 한. 그 젊은이는 이것을 증언했다
맹세코
도시를 떠나던 중 피에르는 개종 전문 신부를 만나 툴루즈로 돌아가야 했다
도미니카 수도원에 갇혀서 의 모든 관습을 준수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가톨릭 신앙. 그들의 목적의 일부는 그가 복수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그들의 종교는 그의 아버지의 피의 대가였다; 종교적 감정은 바로 거기에 있었다
달래다.
그리고 나서 딸들은 그들의 어머니로부터 끌려갔고, 마찬가지로 감옥에 갇혔다
수녀원. 사실상 그녀 안에서 목욕을 했던 이 비참한 여자에 관해서는
큰아들의 시신을 품에 안고 본 남편의 피
딸들을 빼앗기고 모든 것을 빼앗긴 채 유배된 또 다른 사람
그녀의 물건, 그녀는 이제 생계나 희망 없이 세상에서 꽤 혼자였다
그리고 그녀의 고통의 무게로 거의 죽을 뻔 했다. 지금은 특정한 사람들이 있었다
이 무서운 사건을 다루기 위해 성숙한 심사를 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했다
그것의 공포에 놀라 그들이 과부 칼라스를 그녀에게서 나오라고 압박했다
고독과 정의를 왕 자신에게 요구한다. 이때까지 그녀는 아무도 없었다
그녀의 경험으로 인해 약해지고 쇠약해진 상태에서 말이죠,
운전대에 올라탄 그는 자비의 몸짓으로 수동으로 목을 졸랐고, 모든 사람들에게 불쌍하지만 고귀한 광경이었다
그들은 그 자리에 있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40년 동안 그를 알고 존경했습니다.
10 도미니카 수도승이 내 감방에 들어와 내가 아니면 똑같은 방식으로 나를 위협했다
상처를 입었소 1762년 7월 23일 신 앞에서 이를 증명합니다.
피에르 칼라스' [볼테르의 노트]
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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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임브리지 대학교 출판부
0521640172 - 볼테르: 내성에 관한 논문
사이먼 하비 편집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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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프랑스 지방으로 이주한 후,
바로 그 이름인 파리가 그녀의 마음속에 두려움을 느끼게 했다. 그녀는 수도가
그 왕국은 툴루즈보다 더 야만적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결국 그녀는
남편에 대한 기억에 대한 의무감이 그녀의 연약함을 극복했다. 언제
그녀는 결국 파리에 도착했고 거의 죽을 뻔했고, 자신을 발견하고 놀랐다
따뜻함, 숙원, 동정으로 인사했다.11
파리에서는 광신도보다 이성이 더 강하지만, 지방에서는 광신도보다 더 강합니다
일반적으로 비고트리(Bigotry)가 우세합니다.
파리 사법재판소의 저명한 변호사인 M. 드 보몽은
그녀의 대의를 옹호하기 위해 먼저; 그는 그의 15명의 사람들에게 법률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동료들은 그들의 서명을 했다. 그에 못지 않게 유창한 M. Loiseau는 준비했다
가족을 대신해 성명을 발표합니다. 의회의 옹호자인 M. 마리에테는,
보편적인 신념을 가진 사건에 관한 재판서를 작성했다.
정의와 무죄를 수호하는 이 세 명의 고귀한 변호사들은 그들에게 항복했다
과부는 모두 그들의 견해를 출판한 판본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12 파리 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가 그녀의 곤경에 동정심에 감동했고 그녀와 함께 했다
정의를 요구한다. 그래서 여론은 특히 실제보다 앞서 있었다
상식을 회복할 수 있는 의회의 서명.
끊임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정심은 정부의 자리에까지 이르렀다
그것을 종종 배제해야 하는 사업체의 언론, 그리고 그 익숙함에도 불구하고
마음을 더욱 굳힐 수 있는 불행으로. 딸들은
곧 그들의 어머니와 재회했고, 상복을 입은 세 사람 모두 전에 눈물을 흘렸다
그들의 구원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족은 여전히 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왜냐고요? 왜냐하면 종교가 관련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프랑스에서 드보 13으로 알려진 사람들 중 몇몇은 큰 소리로 선언했습니다
늙은 칼뱅주의자가 비록 죄가 없지만 운전 중에 죽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8명의 랑그독 의원들은 그들이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인정할 의무가 있다
오류. 심지어 '칼라스보다 치안판사가 더 많다'는 말까지 나왔다
명예를 지키기 위해 칼라스 가문을 희생시켜야 한다는 추론
사법부의. 이 사람들은 판사의 명예를 반영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 중에, 그들의 실수를 바로잡는 것에 거짓말을 한다. 프랑스의 아무도 그들을 믿지 않는다
추기경들의 도움을 받은 교황은 틀림없다; 14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이 공평할지도 모른다
11 Mme Calas는 Walpole의 친구인 Mme du Deffand와 Mme de de 두 사람 모두에게 맞았다고 한다
Geoffrin, 그리고 그녀는 결국 여왕에게 바쳐졌다. 채널의 메시지를 통해
캔터베리 대주교와 12명 이상의 공작들로부터 지지를 받았다. 12 많은 마을들에서 문자들이 불법 복제되었기 때문에, 과부 칼라스는 의도된 혜택을 받지 못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볼테르의 노트] 13 데보트는 라틴어 데보투스에서 유래했다. 고대 로마의 데보티는 희생한 사람들이었다
쿠르티 가문이나 데키 가문과 같은 공화국의 이익을 위해 스스로. [볼테르의 노트] 프랑스에서
그 단어는 믿음에 대한 열정적인 헌신을 의미하게 되었고 경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14 교황 무적성의 교리는 바티칸 공의회에서 1870년까지 정의되지 않았다. 볼테르
성 베드로와 그의 후계자들의 오류로부터의 자유에 대한 보다 일반적인 믿음을 말합니다
로마의 주교들로서 신의 은총의 행동으로 즐겼습니다.
내성에 관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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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다 툴루즈의 여덟 명의 재판관이 아니다. 분별 있고 편견이 없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선언했다
툴루즈 판결이 뒤집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특별한 사정이 있을 수 있지만, 유럽의 다른 곳에서는 기각될 것이다
의회.
어떤 사람들이 공평할 때 이 놀라운 이야기의 상황이 그랬다
그리고 민감한 사람들은 대중들 앞에 발표하는 개념을 생각해 냈습니다
관용에 대한 반성, 관용에 대한 반성, 관용에 대한 관용에 대한 동정, 동정에 대한 그러한 가치들
15세의 아베 호테빌은 최근에 부풀려지고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도그마', 그리고 이성의 사람들이 인류의 자연적 특권이라고 단언하는 것이다.
툴루즈의 치안판사들은 광신적인 광신에 이끌려 길을 잃었다
대중들은 무고한 사람을 운전대 위에서 죽게 만들었다 - 그것은
사람과 그의 아내가 그들의 큰 아들에게서 목숨을 빼앗지 않으면,
다른 아들과 그의 친구에 의해 이 끔찍한 행동을 돕고 방조했다
자연에 반하여. 어느 경우든, 가장 신성한 종교의 남용으로 인해
끔찍한 범죄. 그러므로 인류의 이익을 위해 조사하는 것은
진정한 종교 정신은 자선이나 잔인함과 더 일치한다.
15 Claude-Franc ¸ois Houtteville (1686–1742), La Ve'rite' de la regigion chre'tienne proup'e par의 작가
1722년에 큰 비난을 받았고 2판을 위해 심각하게 수정되어야만 했던 레스페이트(1722년)
1740. 하우트빌은 투르에서 교회사를 가르쳤고 두부아 추기경의 비서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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