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에서 둔촌주공 (올림픽파크 포레온) 잔금대출 은행 선정 공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 공지 내용 >
1. 조합에서는 잔금대출은행 선정관련하여 은행들과 24.6월과 7월 두차례에 걸쳐서 회의를 실시 하였으나 조합이 원하는 수준으로 금리와 기여부분(상생기금등)을 제시한 은행은 한군데도 없었습니다.
2. 두차례의 제안서에서 은행들 모두 확정금리는 24년 10월경 제시 가능하다고 하고 제시한 금리 또한 은행간에 대동소이하여 더 이상 은행선정이 무의미하다고 판단하여 기존 이주비 취급은행 6개은행과 부산은행, 서울강동농협(단위농협,2금융) 2개은행을 추가하여 총 8개 은행을 잔금대출 취급은행 선정합니다.
3. 조합원님께서는 몇군데 은행에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으시고 최고로 좋은 조건을 제시한 은행에서 잔금대출을 받으시면 됩니다. 7월말에 은행들이 제안한 제안서를 올려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선정은행
- 기존 6개 이주비대출 은행(국민, 하나, 신한, 농협, 기업, 외환) 및 2개은행 추가(서울강동농협,부산은행)
- 서울강동농협은 제 2금융권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30년임.
5. 향후일정 : 2024년 8월 26일 은행통보 및 조합원 대상 문자발송.
대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은행 및 조합에 문의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상 둔촌주공(올림픽파크 포레온) 부동산헤드라인(02-482-8900)에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