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일레븐 입니다
오늘은 양산언더코팅 하기 위해서 입고된
기아 K8 차량의
본넷 후드 격벽 엔진룸 방음까지
함께 보여드릴려고 하는데요
평소 주행시 소음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해주시면
앞으로 조용한 주행에 도움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정확하고 안전한 시공을 위해서
입고된 모든 차량은 정비 부스로 이동해
리프트에 올려 하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까지 제대로 코팅하기 위한
부품 탈거 및 마스킹을 해주는데요
이 과정에서 구동과 추후 무상 수리 및
재조사 정비를 받기 위해
처음 모습을 유지해야 하는 순정 부품을
전부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하부는 다양한 부품과 볼트,
너트로 연결되기 때문에
원래 모습을 유지해야 하는 곳이 존재하며
잘 구분되어야만
시간이 흘러도 안전한 관리를 할수 있죠
그래서 팀일레븐에서는
양산언더코팅 하시면 기본으로 해드리는
휀다 안쪽도 마찬가지로 풀 마스킹을 해주었으며
도장면까지 보호하여 처음 컨디션을
유지하실수 있게 됩니다
K8 차주님께서 함께 추가한
본넷 후드 격벽 방음은 많은 분들이
양산언더코팅 하시면서
같이 해주시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주행시 엔진룸에서 발생하는
소음과 떨림을 줄여주기 때문에 훨씬
실내가 정숙해질수 있죠
휀다쪽과 마찬가지로 미리 부틸매트를
부착해주고 신슐레이터 융착까지 총 3회 방음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3중으로 해주는 만큼 훨씬
조용해진 주행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에
고속 주행을 자주 하신다면
필수로 추가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부틸매트 부착까지 전처리가 완료되었다면
양산언더코팅 마무리를 위해
코팅제를 전체적으로 도포해주는데요
사용하는 제품은 고무재질의
MS폴리머세라믹 입니다
일반 세라믹 코팅제와는 차별화된
MS폴리머세라믹은
말랑한 고무재질이 가장 큰 특징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내구성을 자랑하죠
게다가 방음, 방청, 방수 효과를
모두 함께 얻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랜 지속 효과를 얻을수 있다는 장점의
고무재질 MS폴리머세라믹이지만
시공 난이도가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업체를
방문해주셔야 하는데요
팀일레븐 본점은 오직 MS폴리머세라믹
한가지만을 사용하는곳으로
이렇게 깔끔하고 완벽하게 마무리 됩니다
덕분에 하부 부식이나 손상을 막을수 있고
달라진 승차감을 기대하실수 있죠
양산언더코팅 한번으로도 원하는 효과를
확실히 얻을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가가 직접 일대일 맞춤으로 해드립니다
또한 이너왁스, 머플러코팅, 신슐레이터 융착도
기본 서비스로 해드리고 있으니
따로 추가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본 시공들이지만 검증된 제품만
사용하고 비공개 밴드를 통해 모든 과정을
공개하기에 직접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휀다 안쪽과 본넷 후드 격벽까지 깔끔하게
완성된 K8 양산언더코팅
울퉁 불퉁한 표면 없이 매끄럽고
일정한 두께감을 자랑해 재조립도 문제 없습니다
이렇게 완벽하게 완성되기까지
총 소요시간은 이틀 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인 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
만약 시간을 따로 내기 어려우시다면
대차 및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수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