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트아미노펜, 리보플라빈과 천연 과일 향 함유 해열진통제
제이비케이랩 첫 일반약 '아콕스펜 리보산' 출시
물 없이도 복용 가능한 OD!FS산 제제로 인체 빠르게 흡수
제이비케이랩은 셀메드의 첫 번째 일반의약품으로 해열진통제 '아콕스펜 리보산'을 출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아콕스펜 리보산은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이 함유된 해열진통제로
해열 작용과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아로마 테라피로 알려진 천연 베리향과 과일향이 배합돼 맛과 품질을 개선시켰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포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흡수 속도가 빠른 OD!FS (Oral Dissolving in a Few Second) 기술을 제이비케이랩의 다년간의
제작 노하우와 접목해 물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보플라빈은 체내 에너지 합성에 도움을 줘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당불내증 환자도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제이비케이랩이 제조합니다.
제이비케이랩 관계자는 "셀메드의 첫 일반의약품인 아콕스펜 리보산을 오랜 연구 끝에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 아콕스펜 리보산을 시작으로 널리 인간을 건강하게 하겠다는 셀메드의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의약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콕스펜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7월초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셀메드 정회원 약국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보건뉴스>
코오롱제약 입안염증액 '아프니벤큐' 패키지 리뉴얼
빠른 효과 등 제품 특성 표현
코오롱제약이 가글 형 입안염증 치료제 '아프니벤큐'의 BI (Brand Identity)와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습니다.
새롭게 변경된 '아프니벤큐' 로고는 시인성을 높이고 제품명의 '큐'를 강조해 높은 품질 (Quality)과
빠른 효과 (Quick)를 보이는 제품 특성을 표현했습니다.
패키지는 기존의 컬러 아이덴티티와 입보양의 이미지는 유지하되 치은염, 인두염, 구내염 등 다소
어려운 용어를 잇몸 염증, 목 아플때, 입안염증, 치과치료 및 발치 등으로 변경,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패키지 앞 면에 스테로이드와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부작용 우려가 적다는 사실을 표기하며
정확한 제품 정보를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아프니벤큐'는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능한 디클로페낙 성분의 강력한 비스테로이드 함영증제로
진통, 소염효과가 뛰어납니다.
특허받은 CDS 공법으로 효과가 빠르게 발현되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며 복숭아와 민트 향이 첨가되어
복약 순응도가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자매품으로는 인후염 및 치과치료, 발치에 효과적인 인후 스프레이 '아프모겐큐'도 있습니다.
코오롱제약 OTC마케팅팀 최희재 팀장은 "아프니벤큐는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인후 솔루션
브랜드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아프니벤큐'만의 특색을 살려 제품의 효능 효과를 명확히 알리고자
진행했습니다. 소비자의 건강한 구강 인후 관리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픈 입엔 빠르고 간편하게 가글로 치료하세요'라는 의미를 담은 아프니벤큐는 2016년에 론칭한
국내 최초 가글 형 구내염 치료제입니다.
신동엽이 출연한 재미있는 광고와 새로운 제형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분 가글 만으로 구내염을 비롯, 인후염, 잇몸 염증, 발치, 치과 보존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치료제에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데일리팜>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