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집회니 뭐니 말이 많은 시점이네요.
저야 아직 학생이라 두려울것이 없다지만, 직장인분들은 혹시 불이익이라도 있을까 걱정이예요.
잘 판단하셔서 참여 여부 결정하셨으면 합니다.
5월 6일 화요일에 열리는 집회는 여의도에서 열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학교에서 바로 올 것이기 때문에, 7시 반 정도에 5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에 있을 것이구요.
의정부에서 출발하시는 분들은 모여서 오셔도 좋고, 개별적으로 와서 여의도역에서 모여도 무방합니다.
의정부에서 여의도역까지는 약 1시간 10~2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그러니 의정부 역에서 6시 정도에 출발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문화제는 저녁 8시에 시작이 되어 1부: 8시-10시, 2부: 10시-12시 1분으로 진행이 됩니다.
우리는 의정부로 돌아가기 때문에 10시쯤 해산해야 할 것으로 보이구요.
그 뒤에도 참여하고 싶은 분이 있으시면(있을까?ㄷㄷ) 개별적으로 남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준비물인 초(1인당 2개정도), 종이컵, 음료수, 마스크, 쓰레기봉투 등은 한꺼번에 산 후 나누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비 약 3천원정도 예상, 등산용 방석은 아직 살까말까 고민 중//)
오실 분은 저에게 참여여부와 모일곳(의정부역/여의도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공부하느라 낮에는 잘 연락이 안되요ㅜ 연락이 없으면 좀 답답하시더라도 저녁까지 기다려주세요~)
첫댓글 여의도에서 봐~`
낼봐요~
히힛님 학생인가요 나중에 도봉상쪽에서 대모한번하자구요 자원봉사자방 지하철 모임 은휴 님도 학생이라고하던데 20명이상 사람들모아하자구요
허허허- 학생은 학생인데 대학생입니다. 대학생도 껴주나요???
중딩고딩 대딩 안가려요 우리는 동지입니다 초딩도 환영합니다
회장님 나두 가요. 과외 끝나고 바로 가야 될 것 같으니 여의도 역에서 봐야겠네.
낼봐요~ 우왕 과외+_+ 전 과외학생집에 가는게 귀찮아서 못한다는ㄷㄷㄷ 대단해요//
여의도에서 봅시다요
네! 쪽지 보내드렸어요~
근데 마스크 다른색도돼죠? 그리고 회비 가저가야하나요?
마스크색깔은 잘 모르겠어요, 아마 다될꺼예요~ 회비는 물품공동구매하는 분들만 있으면 됩니다~ 쪽지 보내드렸어요~확인하세요!
히힛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전 집안에 일륜지대사 관계로 어제 논산에 갔다가 지금 방금 돌아왔습니다. 내일부터는 또 생업 문제땜에..ㅜㅜ 토일에 집회있으면 뵙길...(아직 미정...아까 고속도로에서 선배로 부터 전화가 왔는데 토일에 대운하 반대 투쟁이 있을것 같은 예감이....)
아, 대운하 투쟁도 열리는군요- 주말에 뵈어요!!+_+
음....음..... 일 끝나는거봐야할거같은데... ㅠ.ㅠ
노예계약ㅋㅋㅋ 끝나고 올수있으면 연락해요ㅋ
저 ... 의정부에서 출발 예정 입니다 혹 제차 타고 가실분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 남겨 주세요 .... 출발시간은 6시 반에서 7시경 .... ..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치 않을듯 하여 ^^ 집회장에서 쫌 떨어진데다 주차 하고10-15분 집회장까지 걸어가죠 ^^ 카풀 카풀 ^^ 승차비용 은 꽁짜 ^^
우왕ㅋ굳ㅋ 의정부에서왔으면 꼭 같이 가고싶었을꺼예요,,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너무 늦게 봤네요,, 의정부역에서 오시는 분들 연락 닿도록 최대한 노력할께요!
저도 의정부역에서 출발합니다. 6시쯤 출발하면 넉넉할 듯 한데, 5시 반까지 까페에 있을 테니 같이 가실 분들 쪽지 주세요! 히힛님께 쪽지보냈는데 아직 못보셨나봐요 ㅠㅠ. 같이 가실 분들 쪽지나 댓글 달아주세요~ 아님 010-7488-0324 이쪽으로 문자 주셔도 되용.
쪽지 늦게 봐서 죄송해요ㅠ 제가 어떻게든 연락 닿도록 할께요!
그새 댓글이 또 달렸네요,, 제 폰번호 011-9139-0905입니다. 시간이 얼마 없으니 여기로 연락주시는게 빠를꺼예요!
에구 차타고 가실분은 없는거 같네여 ㅠ..ㅜ 뭐 혼자 놀기는 좀 뻘쭘하고 ..... 히힛님 님번호 따서 여의도에서 합류해도 되나여 ?
네 그러세요~ UpiNel님께 쪽지보내셔서 연락하시고, 안되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도착하면 연락하시구요!
upinel님에게 쪽지 보냈어여 ^^
어제 뵌분들 보람있는 하루 였습니다 ... 뭐랄까 시원하게 속풀이 하는 함성이 없어서 2%부족한 집회이기는 하였으나 ... .. 국민들의 의견을 이렇게 라도 표현할수밖에 없는 현실이 많이 안타깝니만 ... .... 어쩝니까 ㅠ..ㅡ 저도 이젠 청순이 아닌가 싶습니다 별로 흔든것도 없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오른팔이 쑤셔오네여 ... ㅎㅎㅎ 참나 ... ..... 그리고 히힛님 못드린 회비는 다음 모임에 꼭 참석하여 드리겠습니다 ... ... 그러게 회비는 현장에서 바로 거둬야한다는 ^^
뒷풀이는 이번주말에 할까요? 히히
저도 이런집회는 뭔가 빠진것 같아요, 갠적으로는 이동하는 투쟁을 좋아한다는ㅋㅋㅋㅋ회비 꼭 걷을테니 담에도 오세요ㅎㅎ
근데 뒷풀이는 뭐래니ㅋㅋ 그런것도 해야되는거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