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아멘.
할렐루야!! 영원토록 우리의 찬양과 경배를 받기에 합당하시며, 우리의 길을 인도하시는 만군의주 여호와 우리주 하나님께, 새로이 주신 2023년 새해 첫날 첫시간에 벅찬 감동과 감격으로 영광을 올려 드리오니 받으시옵소서. 참으로 부족하고 나약하고 불충하여 부끄러울것밖에 없는 속물근성에 찌든 나를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하셔서, 구원의 백성이 되게하시어, 참으시고 인내하시면서 여기까지 인도하시어, 이시간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드리는 경건하고 복된자리에 호흡하며 찬양하며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 감사 드립니다.
한해를 보내고 또한해를 맞이하는 이 거룩하고 장엄하고 엄숙한 시간에 주님의 몸된 교회에서 하나님과 함께 시작하며 한해를 엽니다. 왠지 어느해보다도 더 좋을것만 같은 2023년 새해가, 우리 각자의 이제까지 삶중에 가장 의미있는 한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우리의 믿음이 부족해 늘 실패 했던일 내 삶을 주님께 온전히 맡기고 하나님을 신뢰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한해가 되기를 다짐하는
결단의 이시간이 되기를 소망 합니다. 우리의 믿음이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에서 부터 시작된다면,
감사는 그 하나님을 신뢰하는 우리의 마음의 표현인줄 아오니, 날마다 매순간 감사하게 하시 옵소서.
불편하고 야속했던 지난코로나 3년, 많은것을 잃었고, 또 많은것을 얻으며 깨달았던 그 시간 조차도 지나고 보니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때론 더디게 응답하시고 때론 침묵하시는 하나님의 응답에 사람들은 아우성일지라도,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대로 행하시며, 회복시키시는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임을 알게 하셨고, 그 긴터널을 지나 여기까지, 이만큼이나마 오게하셨음도 감사드립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2023년 나라의 안녕과 평안을 위해 기도합니다.
늘 위기가 아니었던 때가 없었고, 늘 어렵지 않았던 때가 없었지만 지금까지 잘 이겨 나왔던, 긍정의 아이콘 대한민국의 2023년도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가 될줄 믿습니다.
윤석열 대통령과위정자들에게 나라의 백년대계를 생각하는 지혜를 주옵소서. 자신들의 안위와
사리사욕이 아닌 백성을 생각하는 정치를 하게 하옵소서.
싫든 좋든 하나님이 세우시고, 국민들에 의해 합법적으로 선출된 우리의 대통령이오니, 못하면 우리나라가 손해이니, 미워도 다시한번, 더 잘할수 있도록 기도하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2023년 이나라의 경제가 뉴스에서 암울하다고 전망 합니다. 전망은 전망으로 끝나게 하옵소서.. 6,25전쟁후 폐허의 잿더미 위에서도 살아나게 하셨고, IMF국가부도의 위기도 헤쳐나왔던 은근과 끈기의 우리 민족이, 세계선교의 제일국가가 될수있는 당당한 뒷바침이 되도록, 이나라의 경제가 더욱 튼튼하게 일어나게 하시며, 이 백성들의 삶의 질이 나아지게 하옵소서.
우리 영진교회의 2023년을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설립 37주년, 박규갑 원로목사님의 32년의 사역에
이어, 2대 임종광목사님의 5년 사역기간 동안 우리교회와 교회가족들을 지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재단을 스치고 지나간 많은 사람중에 지금 이시간까지 이자리를 묵묵히 지키고 있는 그루터기 같은 우리 교인들을, 또 미래 이교회의 그루터기가 될 이자리의 우리 아이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작지만 강하였던, 우리의 젊음이, 우리의 눈물의기도가, 우리의 뜨거운 헌신이 이곳에 알알히 쌓여 있고 박혀 있는줄 믿습니다. 생명이 있는한 아직 남아있는 사명이 있기에 이재단에서 기도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도 먼저 코로나로 인해 멈춰진 교회의 부흥과, 영아부, 유치부, 유초등부, 중고등부 교회학교 부흥을 위해 열심을 내는 한해가 되게 하옵소서. 사회적 현상으로만 생각하며, 체념해 버리지 않게하시어, 우리의 예배인원이 회복될수 있도록 온교회가 기도하며 준비하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교회학교를 이끌어가시는 목사님 전도사님과 부장님/교사선생님들의 영성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모두가 하나되게 하시고, 바른 믿음과 말씀을 심어주어 건강하게 자라는 영진의 교회학교가 되게
하옵소서.
올한해 우리에게 맡겨진 교사/찬양대/안내/기도/전도회임원/식당봉사등 교회의 여러가지 사명과 헌신과 봉사의 일을 위해서도 기도 드립니다. 크든지 작든지 우리의 열심에 더하여 하나님의 열심이 감동으로 나타나, 함께 영진교회를 세워가며, 아름다운 선을 이루는, 충성스런 이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교회에 속한 가정과, 그 가정들의 일터와 생업을 위해서도 기도 드립니다.
주안에서의 수고가 헛되지 아니하도록, 일마다 때마다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은총을 경험하게 하시고
야곱에게 주셨던 형통의 축복을 더하시어 좋은사람 좋은 일감들 만나게 하시고 , 저들 또한 남에게 좋은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평강과 평안으로 가정을 지키시며, 각 가정에 기업으로 주신 자녀들이 기쁨이요 자랑이 되는 한해가 되게 하옵소서.
세월의 무게와 함께 찾아온 후패한 육신으로 인해, 또 원치않게 찾아온 질병으로 인해 염려하며 고통받는 가정도 있습니다. 견딜만한 믿음을 주시옵시고, 고통의 시간에도 우리주님 함께해 주시며, 우리의 작은신음과 간절한 기도에도 속히 응답하셔서, 치유의 은사를 허락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이제 임종광 담임목사님을 통해 2023년 새해 첫말씀을 받는 시간입니다.
내게 꼭 필요한 말씀으로 들려지게 하시어 큰 은혜받는 이 첫 예배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한해에도 우리의 영의양식을 공급해 주시는 목사님께, 늘항상 성령의 충만함과 영육간의 강건함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말씀을 준비하실 때, 목사님이 먼저 은혜받게 하시고, 쉽고, 재미있고, 은혜롭고, 감동있는 말씀을 전하시게 하옵시며, 혹시라도,목양중.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하나님이 채워 주셔서 맡겨진 양떼를 위한 사랑과 헌신의 목자가 되게 하시어, 눈이라도 빼어줄수 있었으리라 하였던 사도바울과 갈디아교인들처럼의 끈끈한 헌신과 사랑의 관계로 뭉쳐진 목자와 영진의 양떼들이 되게 하옵소서.
올한해 변함없이 섬기시는 정진성 지휘자님과 박아름반주자님 또 임마누엘 찬양대의 새해 첫 찬양을 받으시고 영광중에 임하셔서 예배에 따른 모든영광을 거두며 우리에게 은혜를 주실줄 믿고 감사드리며,
올한해도 우리와 동행해 주실 우리의 구주가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첫댓글 아멘입니다 !!!
일케 오랜 시간 기도하려면 ^^
쏠 장로님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우리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