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 제일모직 물류창고 화재
25일 새벽 2시경 고촌읍 전호리 제일모직 물류창고 화재로 1명이 사망하고 창고가 전소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화재가 발생한 물류창고는 지하1층 지상7층 연면적 6만2천518㎡ 가운데 3만㎡와 의류 1천600t 중 상당수가 불에 타 280억원(소방서 추산)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화재가 발생하자 소방장비 133대와 소방대원 800여명을 동원해 진화에 나섰으나, 창고 안에 있던 의류에 불이 붙으면서 오전 5시가 넘어서야 큰 불길을 잡았으며, 다음날 까지도 잔불 처리로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적십자 김포지구협의회 김천수 회장, 박남순 고문은 서부 봉사관과 연계하여 재난구호 급식차량을 동원하여 봉사원과 소방관계자의 점심 550명, 저녁 350명의 식사를 제공했다.
첫댓글 화재 현장에서 애쓰신 여러분들 !!!그이름 자랑스러운 적.십.자.!!!!
재난 재해 그 모든것에 함께 하는 적십자의 대응과 헌신이 아주 높이 빛날것같습니다..^^
인명 피해까지 발생한 화재현장에 발 빠르게 급파해 적십자의 위력을 보여 주셨군요.
김포지구협의회 김천수 회장님과 봉사원님 무더운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주경국 부장님!~ 취재에 애쓰셨습니다.
뉴스에서 접한 대형화재에 김포지구협의회에서 고생을 많이 하셨군요.
발빠른 취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경험했지만 화재현장에서 적십자 밥차는입니다.
빠른복구가 되길바랍니다 더운날 수고많이하시네요.
김포지구 협의회 넘 수고많으셨습니다~~!!
작년10월 군포에서도 큰불이 났었는데 적십자 빠른 대응에 소방서장님 비롯 많은분들께서
역시 적십자는 대단하다는 말을 들어었네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돼!~ 안타깝습니다.
예고 없이 찾아오는 화재에 빠른 대응을 하려면 안전불감증에서 벗어나는 일이
최상의 대처입니다.
화재진압하는 소방관의 허기를 도우미 하신 봉사원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요즘 재난 한국 훈련 많이 하는데 여긴 실제 현장이네요
인명피해가 있어 안타깝고,
김포지구 협의회의 발빠른 대처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 20일 시흥에서도 가정집 화재가 있었는데 사망자가 나와 안타까웠거든요.
요즈음 트랜드는 안전인데
자주 사건 사고를 접하니
마음이 무겁네요
무더운 날씨에 봉사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유의 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