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모두 안녕하신지요?
요즈음은 코로나19의 창궐로 안녕이라는 단어가
최고의 단어라고 생각하며 지내야 하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며칠 전 우리 카페에 공지하였던 카페지기 선임 건(신청 접수)이 어제까지였는데 저를 포함하여 총 3명의 신청이 있었습니다.
저는 선거의 공정을 기하기 위해 자원하시는 사람이 없으면 제가라도 맡아서 하겠노라고 조건부 의사를 표시하였었으나, 본인이 직접 우리 카페를 맡아 봉사하시겠다고 하셨던 훌륭하신 2분이 계셨습니다.
따라서 저 보다는 조건 없이 봉사하시겠다는 분이 우선권이 있다고 판단되어 신청하신 2분과 통화한 결과 저는 얼굴도 모르는 관계지만 이 건이 대두되기도 전에 카페지기를 자청하셨던 젊고, 의욕도 강한 김성헌님이 맡아 수고해 주시는 것에 신청자이신 이동훈님도 흔쾌히 동감을 표해 주셨습니다.
물론 누구를 선정하는 것이 좋으냐고 회원님들의 의견을 새롭게 듣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모르는 바는 아니나 이미 회원님들이 댓글로 의견을 밝혀 주시기도 하였고 또한 선거가 코앞에 와 있는 시점에서 자꾸 시간을 끄는 것이 그리 바람직하지 않다는 판단도 하였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결론적으로 이 건을 제가 맡아 처리할 문제는 아니나 우리 조합을 잘 만들어 가자는 취지에서 현재 카페지기이시고 전임 추진위 총무이신 장성은님의 부탁을 받아 처리하는 것임을 다시 알려드리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우리 카페를 맡아 수고해주실 김성헌님께 우리 회원님들 많은 격려와 협조 당부드립니다.
우리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세요.
2020.3.2.
이득섭 올림
PS : 저를 추천해주셨던 분들께 감사와 더불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김성헌
님과 함께 다수의 회원이 가입되고 우리 카페가 제대로 작동될 수 있도록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습니다.
첫댓글 장성은님은 신임 김성현님께 조속히 카페 열쇠를 넘겨주시기 바랍니다.
김성헌님 카페지기기를 축하드리며 원활한카페운영을 부탁드림니다.
김성헌님 마니마니 축하합니다.
많은 시간을 우리 회원님들을 위해 노고해 주시겠다는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인수인계 잘 받으시고 우리 카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힘써 주시기 바램합니다. 글구 담에 차라도 한잔 합시다.
새로운 카페지기님 환영합니다!
이득섭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우리구역도 이제 빛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네요
반가운 소식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