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s.com/futbol/primera/greenwood-volver-a-empezar-n/
헤타페는 메이슨 그린우드에게 다시 기쁨과 열정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의 삶은 스페인에 도착한 이후로 너무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그의 부모님은 앙헬 토레스 회장에게 직접 감사를 표하기 위해 클럽 사무실을 방문했습니다. 눈부신 플레이, 골, 미소, 인정을 통해 그는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선수는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본능에 따라 자신을 다음 목적지로 인도했으며 나폴리나 라치오와 같은 더 흥미로운 오퍼를 두고, 마드리드 남부에 정착했습니다.
불과 2년 전인 2022년 1월 30일, 그의 현재 배우자인, 해리엇 롭슨(Harriet Robson)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남자친구를 가정 폭력 혐의로 신고했습니다. 그 에피소드는 두 사람 모두에게 충격적이었습니다. 선수는 강간 및 폭행 미수 혐의로 체포 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혐의가 기각되어 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 .
회개, 용서, 그리고 그에 따른 화해는 몇 달 후 두 사람의 관계가 회복되었으며 딸의 탄생으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하지만 17세의 나이에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 데뷔한 그의 이미지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되었습니다.
올드 트래포드는 그린우드에게 금지된 영역이 되었습니다. 팀에서 떠난 지 1년 반 만에 유나이티드는 임대 형태로 그에게 새로운 무대를 시작할 수 있는 출구를 열어줬습니다. 그의 선택은 파란색 옷을 입는 것이었습니다.
매우 내성적인 메이슨은 초반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언어 지식이나 성격도 그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지만, 그는 즉시 콜리세움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메이슨을 크게 격려하고 위로했습니다. 그는 수도에서 20km 떨어진 보아디야 델 몬테(Boadilla del Monte)에 집을 거주하고 있으며, 그곳에서의 대부분을 배우자와 딸, 아버지 앤드류(Andrew)와 함께 보냅니다. 자메이카 출신의 그녀의 어머니 멜라니는 마드리드를 자주 방문하지만 다른 딸과 함께 영국에서 계속 살고 있습니다.
그린우드는 스페인을 좋아합니다. 그는 날씨, 음식, 사람들의 친절함을 좋아합니다. 집에 찾아오는 선생님과 함께하는 온 가족을 위한 스페인어 수업은 가족들이 점점 더 통합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는 메트로폴리타노의 관중의 분위기와 베르나베우의 위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빠르고 양발사용이 뛰어난 윙어는 식단을 최대한 관리하며 개인 트레이너를 두고 있습니다 .
그는 데뷔 첫날부터 팀의 수준에 놀랐고 라커룸의 분위기에 매료되었으며 팀 동료, 코치, 감독, 특히 회장으로부터 받는 대우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헤타페는 꺼진 별에 빛을 주었습니다. 파란 물약이 잃어버린 천재성을 회복시켰습니다 .
악몽은 점점 멀어져갔고, 그 가격은 다시 폭등했습니다 . 2020년 포덴과 함께 감금 의정서 위반으로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추방된 이 청년은 어린 시절의 죄를 묻고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습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의 중요한 팀(현재 영국이나 독일의 팀은 없음)은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그와 가까운 환경에 연락 했습니다. 운명은 그와 2025년까지 계약을 맺은 유나이티드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가 만족하고 보호받고 있다고 느끼는 그의 축구 본거지인 콜리세움에서 그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4년 전 유럽에서 보여줬던 눈부신 윙어로 기억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화려함으로 가득 찬 미래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그것이 비록 헤타페가 아닐수도 있지만, 그들의 감사는 영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