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은 리버풀이 오늘 오후(한국시간 15일 밤) 포츠머스를 상대로 승점 3점을 따낸다면, 이번 시즌 타이틀 도전에 유리한 고지에 오를 것이라고 밝혔다. 리버풀은 현재 리그 선두로 주말 경기를 치루지만, 베니테즈 감독은 남쪽 해변에 위치한 포츠머스전에서 기다리고 있는건 터프한 테스트임을 알고 있다. 프레튼 파크에서의 승리는 리버풀의 1위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하겠지만, 베니테즈 감독은 이번 시즌 레이스에서 심각한 도전을 받게 될 다른 팀들을 주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포츠머스는 상대하기 어려운 팀입니다."라고 라파 감독이 말했다. "그들은 경험이 풍부한 감독과 선수들이 있고, 어떻게 경기를 컨트롤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팀입니다. 매우 훌륭한 서포터가 있는 그들 홈에서 포츠머스는 항상 자신있는 플레이를 하죠. 국제 경기를 끝내고 적절한 훈련을 하지 못한 후 갖게 되는 경기인만큼 만약 우리가 그들을 물리친다면, 사람들은 타이틀 도전자로서 리버풀이 이긴 것이라고 얘기할 겁니다. 그리고 저도 아마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에게 동의하겠죠."
"만약 우리가 승리하지 못한다면, 우린 계속 뛰어야 하고 노력해야 하며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하죠. 하지만 만약 이긴다면 이곳 모두의 사기가 올라갈 것입니다. 우린 시즌 기간 중에, 그리고 제라드와 캐러거가 뛸 수 없었던 최근 몇 경기에서의 스쿼드 구성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두 선수가 없어도 팀의 특징과 재능을 보여주었고 그래서 올 해의 우리는 최고라는 것이죠. 우린 각기 다른 선수들를 기용할 수 있고 승리할 수 있으며, 키 플레이어를 잃어도 계속 승리할 수 있습니다."
http://kr.liverpoolfc.tv/news/news_view.asp?AID=177409
아깝 ㅠㅠ |
첫댓글 지금와서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