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석 무료초대, 선착순 마감
또 당일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포스터
강동문화원(원장 신동명)이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 30분 강동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제8회 강동문화원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강동구민과 문화원 가족, 강동구 문화예술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 공연에는 이상근 예술감독이 이끄는 강동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임경애 교수, 바리톤 방광식, 색소폰 맹재훈, 바이올린 김수정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하며, 약 90분간 'Opening Pulstar', '아바 골드송', '크리스마스 캐롤', '바람의 노래', 'My Way'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공연은 전석 무료 초대이며, 선착순으로 전화 (☎02-488-0386) 및 방문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공연 당일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동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강동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문화원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송년음악회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 일 시: 2024. 12. 20.(금) 오후5시30분
○ 장 소: 강동구민회관 3층 대강당
○ 참여대상: 강동구민 누구나
○ 신청방법: 선착순 접수(강동문화원 전화 및 방문 접수) ※ 전석 무료
○ 문의사항: 강동문화원 (☎02-488-03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