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울 오라토리오 단원 이소영입니다.
서울 오라토리오 합창단에서 34신입단원을 모집합니다.
지원자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대상 : 기독교 또는 천주교 신자중 20-45세 미만의 남녀 (전공·비전공)
오디션 : 찬송가 또는 자유곡 1곡 단 복음성가 제외
연습일 : 매주 화·목요일 저녁 7시
오라토리움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제게 메일주세요.주소는 elim0691@hanmail.net입니다.
참고적으로 지금 남성파트가 많이 부족합니다.
저희 합창단 홈페이지에 있는 소개의 글을 이곳에 올립니다.
서울 오라토리오 합창단은 1991년 창단 이래 11년에 걸쳐 29회의 정기연주회 및 특별 연주회를 개최하는 등 꾸준히 연주활동을 전개해왔고, 바로크로부터 국민악파에 걸친 유수한 작곡가들의 대규모 걸작 오라토리움 작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높은 수준의 연주를 통해 우리나라 교회음악 및 합창음악 발전에 기여해왔다. 특히, 서울 오라토리오 합창단은 향후 우리나라의 지속적인 교회음악의 발전을 이끌어나갈 인재의 양성을 위하여 '97년 '오라토리오 아카데미'를 설립하였으며, 재능있는 인재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하여 13회 이상의 아카데미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교회음악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거듭하여 왔다. '성악'이라고 하면 주로 세속음악이 연상되는 세계적 상황에서 교회음악에 걸맞는 연주기법과 신앙을 가진 연주가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양성하려는 서울오라토리오의 노력은 2000년도부터 매 회에 걸쳐 '서울오라토리오 아카데미'출신의 솔리스트들을 배출하는 등 점차 그 열매를 맺고 있으며, '서울오라토리오 콩쿨'을 2년마다 또한 솔리스트 오디션'을 수시로 개최하여 그 저변을 확대하는 한편, 지난 28회정기연주회부터는 유럽의 연주자를 초청하여 연주하는등 그 영역이 점차 해외로까지 넓혀지고 있다. 특히 2002년1월부로 서울특별시 지정 전문예술단체로 승격됨에 따라 더욱 알차고 왕성한 활동을 해 나갈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