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07 17:34:25
나의 민원내용 수정 소비자를 우롱하는 대우 일렉트릭
민원 내용 :소비자를 우롱하는 대우 일렉트릭 직업 : 대리운전 9개월째 대리운전 밤낮으로 17시간정도 미친듯이 걷고 뛰고 열심이 살고 있습니다
도둑질 않하고 도박않하고 남의돈 탐하지 않고 나름대로 열심히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대리운전을 하려고 PDA 단말기를 구입했습니다 대우일렉트릭 단말기를 구입했지요 단말기구입 이전에는 속도가 느려터진 핸드폰으로 했지요 핸드폰으로 하다간 입에 풀칠도 못할거 같아서 단말기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단말기가 구입당시부터 랙이걸려서 일하기가 힘들었지요 구입대리점에 방문하여 다른 단말기로 교환했습니다 웬일인지 똑같은 현상이 반복되어 바로 구입한 대리점으로 뛰어갔으나 대리점 사장님 왈~~판매한 죄밖에 없는데 대리점으로 찿아오냐구 화를 내더군요 써비스 센타로 찿아가보라는 것이었습니다 대우 서비스 센타 인천시 계양구 870-3 (032-xxx-7353 ) 몇번 찿아갔습니다 간단한조치후 계속 이런현상이 나타나면 다시 찿아오라고 하더군요 재차 방문 했습니다 부품을 갈아주더군요 부품을 갈아도 같은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다시 찿아갔지요 본인의 말을 믿지 않을것으로 판단 길거리 대리기사 pDA 전문가를 자칭하는 대리기사를 찿아 이리저리 방황했지요 만나는 대리기사마다 도저히 사용할수 없다는 답변을 하더군요( 10여명 이상의 기사들을 만나서 자문을 구한결과) 증인들의 핸드폰번호를 일일히 기록하여 써비스 센타 재차방문 증인들과 전화통화를 하여 써비스 담당에게 확인전화 까지 했습니다 인천 계양구 써비스 담당과장 -차준필 전부속을 전부 갈다시피 했어도 똑같은 현상이 생기면 대책없는 어려운 현상이라고 하더군요 2008년 3월24일 도저히 사용할수없다는 판단으로 제품을 반품했습니다 현금으로 보상해달라고 말입니다 대우 본사로 반품하여 본사결정으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2-3 일내로 교환이 가능했다면은 사정이 틀렸겠지요 이후로 4월 10일경 본사담당 - 0 2- xxx-4 8 1 9 (추정)장재권이라는 사람으로 부터 전화가 걸려 온것이었습니다 교환이 가능하다고 교환해준다고 말입니다 대우제품에 대해서 신임을 할수가 없으니 환불해달라 하였습니다 하루 벌어 하루 사는 사람을 2주일(15일)동안 피를 말리더군요 15일동안 돈벌지말고 기다리라는 결론이죠 이러한 대기업의 썩어빠진 정신이 노동자 농민을 울리고있습ㄴㅣ다 그리고 대책없이 현제 2008년 7월 7일까지 보상(환불)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2008년 7월7일 오후 3시 42분경 대우 일렉트릭 - 담당과장 (02-xxx-4819- 장재권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환불조치는 않되고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제품으로 교환만 가능하다는 말씀- 소비자를 울리는 이러한 대기업의 횡포 - 너무 억울합니다 3월 말경 삼성제품 4300을 구입하여 한번도 이상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삼성( 주)에 감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없음 나의 민원내용 수정 대한법률구조공단 인천지부
2008.07.10 10:37:
2008.07.31 00:00:00 ※ 최종 접수,처리기관의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이나, 개별법에 따라 처리기한이 다를 수 있습니다.
2회에 걸친 출석요청서에 응하질 않아 취하 간주로 처리하였습니다.
민원 만족도조사에 응하시면 추첨을 통해 분기별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신청하신 민원은 해결되었습니까? (미해결)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아주불만)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불만이 있으신 경우, 사유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마디더 출석요청 받은 사실조차 모르고 있는데 일방적으로 처리 하는군요 기가막혀~~~ , , , , , , 앞전에 민원올린 사레입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재차 올립니다 답변내용 ㅡ 2회에 걸친 출석요청서에 응하질 않아 취하 간주로 처리하였습니다. 2회에걸처 출석요청을 했다고 하는데 거짓말입니다 출석요청 받은적 없습니다 이첩 기관에서 전화가 한번 왔습니다 2번 a / s 를 받았기 때문에 환불 해줄수 없다는 해명만 할뿐이었습니다. 계양 써비스 담당 차춘필 님께서 4ㅡ5 차례 서비스 받은 사실을 인정을 했습니다 참고ㅡ 서비스담당 차준필님의 서비스 자세는 친절했으며 최선을 다하는자세는 좋았습니다. 5번째 서비스 센타에 방문했을 당시 ㅡ 담당 차준필 왈 ㅡㅡ 전 부품을 교환하다시피 했는데도 않된다면 대책없는 불가 항력이다 3번이상 서비스를 받은 사실을 인정을 했기때문에 기기를 반품받은 사실입니다 만약 서비스를 2번 받았다면 받품을 받아주질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담당 차춘필 님께서 하는말 대우 본사에 이야기를 잘해서 좋은 방향으로 해결해준다는 다짐도 했습니다 이상은 거짓없는 진실입니다 본인은 변호사를 선임하여 민사 소송할 능력도 재력도 없습니다 만약 해결되지 않는다면 4대신문및 일간지에 투고하여 모든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전국민에게 알리겠습니다 한마디 거짓없는 진실입니다 억울합니다ㅡㅡ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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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님 그건 뽑기에요. 차랑 비슷해요. 삼성 꺼 사서 열통 터지는 사람도 마니 있어요.
삼성은 문제 발생시 서비스 센타에서 바로 조치해준답니다 ,,교환및 환불을 바로조치해줘야 먹고 살거 아닙니가, 환불조치및 교환조치를 차일피일 미루는 업체 메이커는 역사의 뒤안길로 퇴출 시켜야 한다고 봅니다 ㅋㅋㅋ비자를 우롱하는 대기업 몰아내야 살기좋은 살만한 세상이 온다고 생각합니다 하하하하
본인은 1년전에 보험대리점 1년전 운영하다 적자운영으로 페업했답니다......................대리업계 대리보험 횡포이자 갈취입니다....본인이 청와대부터 여러기관에 문제점을 제기 했었습니다.....보험료는 종합보험료보다 많이 받아챙기고 대물처리한다는것도 문제이거니와......대리보험도 운전자 보험이나 다름이 없지요...다시 말하면 사고가 없을시에는 퇴사할때 험료 원금을 돌려줘야 함에도 불구하고 사고가 났을시 20만원을 추가로 내라는것은 사기요 갈취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국회에 상정되있는것을 통과하여 불합리한 제도를 바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허허허 ~이래저래 대리운전 1년째 말련 병장이 되었군요.....양아치콜 경험담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일산 한사람이 2콜 올림 한콜은 20k 한콜은 25k에 올렸슴..콜센타로 전화 해서 항의를 했다 콜센타 담당 하는말 택시비 보상해준다고 답변 ...보상이 문제가 아니다 이럴수가 있느냐 보상해줄려면 5만원 해달라고 항의했다 ..그러자 돌변하여 손님이 2콜올렸다고 오리발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었다....................................*23 # 누르고 010ㅡ000ㅡ0000누르면 발신추적이 않된다...띠리링~여보세요~어이 양아치 세꺄 걸레세꺄 욕을했다 ...하는말 봉구형~~내가 걸레야 ???(봉구형이란 작자와 목소리가 같은가보다))) 하하하하~
그레 넌 걸레야 ~~~봉구형!!!내가 걸레야 ? 그레 걸레다 쎄꺄
걸레는 빨아도 걸레야 !!!! 봉구형 한번말 더해봐 내가 걸레야??? 그레 넌 걸레야 ㅆ 세야 !!!!! 그리고는 전화 뚝~~~새벽 5시에 재차 전화했다 이상은 비밀 ㅋㅋㅋㅋㅋ그래도 화를 참을수 없이 화가치밀어 곳바로 대박집에 고기2인분 소주5병 묵고 사우나에서 푹잤다 ,,,허허허~~ㅎㅎㅎ 그후로 90% 길빵으로 짭짤한 수입올리다가 5개월전부터 길빵만 하루 3건정도네요 ..션찬쿤요 ...대리 졸업해야할 시점이 온거 같네요..길빵으로 운전하다 사고난 사례가 있습니다...대리업체에서 보험처리거부 화가난 손님 대리업체를 상대로 소송하여 보상 받아 냈다고 하는군요....
본문과 댓글이 연관성이 있나요? 세상을 좀 빡시게 살아가시는 분이신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