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덴,,트,,판,,금 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직접 보니,,,아무리 마른 판금이라해도 ,,만지기 싫은 작업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공임이 어느정도 맞아서,,,시작합니다,,
조수석 앞문 하단부가 쓸렸습니다,, 각중심으로 많이 밀리고
쓸려서 작업 의뢰는 각 아래로 살리고,, 윗부분 크라운 부분은
심해서 최대한 살리고 부분 퍼티 도장 하기로 했습니다,,
저 위치에 파이프 빔이 바짝 붙어 있어서,,,쓸어 버리면 철판이 애매하게
파도 칩니다,,,ㅠㅠ
빨 간 동그라미 부분은 너무 심하게 밀리고 일자기스 패인곳이 있습니다,
반 대 각 도 이군요,,!!!
백미러 아래 부분 애기 주먹크기만큼 두개의 덴트가 생겼습니다,,
아래의 상처로 당겨 지면서 생긴 덴트 같습니다,, 이곳은 무조건 살려야
겠지요,,^^
어쩔 수 없이 내피 탈거 !!!! 각 에 붙어 있는 하단 파이프 빔,,
틈새가 너무 비좁아서,,,납작 강성 장비로 비틀며 잡아 갑니다,,,
실리콘은 어쩔수 없이 제거해가며,,,,,
본 장비는 쇠 헤라 갈아서 만든 소형 웨일 테일 장비 입니다,,,참고 하시길,,
중간 빔이 밀려 들어,,,,떠 있기 때문에,,,,실리콘 처리후 방음지 부착,,,,,,
상단부 백미러 아래 완료,,,,
각아래는 최대한 살려 봅니다,,,
좀 더 가까이 확인 해봅니다,,,,^^
각 부위 바로 윗부분 심하게 밀린 일자상처,,윤곽 잡으니 칠이 못견디는군요,,,
작업 종료!!!!!!
W 올 작업 중,,,, 젤로 애 먹인 포인트,,,,,, 운전석 뒷도어 앞엣지 부위
각부위 아래로 약 반뼘,,,,, 아무리 얇은 공구로 공격해도 들어가지 않는군요
창문,,,,문뒷쪽,,,아랫쪽,,,ㅠㅠ
이 것땜에 뜯기도 뭐해서,,, 글루로 하기로 했지만,, 가볍게 보이나 투명이
눌릴 정도로 일자 자국이 있음,,,,
초벌 부착,,,티디 탭,,,,일자,,,강하기 당기기 위해,,,글루 리프터,,사용,,
1차 올리기,,,
펀칭후,,,2차,,,( 좀더 강하게 올리기 위해 급속 냉각제 도포)
많이 올라 왔군요,,,,(강하게 올린 이유:: 일자로 찍힌 상처는 글루로 해결하기
힘들기때문에 최대한 올려서,,,펀칭하기전,,가볍게 사포를 치기 위함)
펀칭 하기전 3000방 사포,,,
사포 친후,,,리플렉터 보드,,,,,비춰보기,,,
공구가 들어가지 않는 관계로 최대한 조심펀칭,,
마 무 리!!!
거래처,,,긴급 호출,,,,,광택 작업후 출고 중,,,,,금일 강풍이 불어 강화 유리
도어 손잡이에 운전석 뒷도어 각부위를 강타,,,,,, 너무 심하게 밀림,,,,,
상황이 상황인지라,,,,금전적 문제는 양보 함,,,최대한 잡아보기로,,,,,시~~작,,,
클로즈ㅡㅡㅡㅡ업,,, 각부위 밀림,,,위쪽이 솟아 오름,,아랫부분 늘어남,,,
측면,,샷..
초벌 작업,,,,상단 윤곽 잡기,,,,늘어난 상처라서,,100프로 로드 작업,,,
스코프 대보기,,,
상단 윤곽 잡은후,,,,,하단 늘어난 부위,올리기,,,,,음,,안에 떡판 존재,,,,,함
보드 떼어 본 상태입니다,,,
어느 덧 시간이 지나니,,,대충 윤곽이 잡혀지네요,,,고맙게도,,,,^^
펀칭과,,,해머링 작업 마무리 및,,,주변 잔상 잡기 후,,,,
광택기 돌리고,,,,,,
다행입니다,,, 최대한 살려 보았습니다,,,^^
각부위,,,,,근접,,
앞 뒤로,,확인 사살 해봅니다,,,,^^
뒤쪽에서도~~~~ 이제,,,,마무리,,,,,,!!!끝,,
첫댓글 아이구..싼타페 작업하시려고 바람~~휭 부는데, 깨끗히 탈착하셨군요 ㅡㅡ; 백미러 밑에도 살짝 아슬아슬 했을것 같아요..재수 읍으면 떡판 살짝 긁어야 했을듯..그리고 망치는 수시로 갈고 닦아줘야 자국이 안생기더군요..브랜딩 하다가 가끔 깊게 패인 기스를 보면 답이 안나옴
네,,,,,맞습니다,,,망치 관리 잘해지요,,,,항상 유념하고 있슴다,,^^
바람 많이부는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