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석/jms/ jms는 정명석 목사님의 이니셜이 아닙니다.
정명석/jms/ jesus morning star의 줄임말입니다.
정명석/jms/ 예수님의 새벽별이라는 뜻이지요.
정명석/jms/ 정명석 목사님께서 지상에서 가장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정명석/jms/ 단체를 만들겠다고 생각하시고 이름을 뭐라고 지을까 고민하셨을 때,
정명석/jms/ 예수님께서 계시로 보여준 새벽별!
정명석/jms/ 그렇게 해서 단체 이름이 예수님의 새벽별이라는 뜻의
정명석/jms/ jms가 된 것입니다.
정명석/jms/ 그러나 안티들은 정명석 목사님의 이니셜과 같다고
정명석/jms/ 정명석 목사님을 숭배하는 종교 아니냐면서 비방을 했습니다.
정명석/jms/ jms에 있다가 맘대로 할 수 없는 체제에 불만을 품고 나간 자들이나
정명석/jms/ 그들의 말만 듣고 안티가 된 사람들이 모여서 안티가 되었습니다.
정명석/jms/ 성직자에게 가장 치명적인 타격이 성문제라는 것을 안 그들은
정명석/jms/ 성적으로 문제가 있다면서 갖은 모함과 비방을 늘어놓았습니다.
정명석/jms/ jms의 교리 중에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성적으로 깨끗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정명석/jms/ 하나님을 제대로 알기 전에, 혼전에 성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가장 싫어합니다.
정명석/jms/ 그런데 안티들은 오히려 그것을 이용해서 기성교회에 다니는 사람들에게
정명석/jms/ 일반 사람들에게 그에게만 여자들을 가게 하는 것이라는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며
정명석/jms/ 사람들의 마음을 홀리고 있습니다.
정명석/jms/ 해외에 선교를 하러 가신 정명석 목사님을 쫓아다니며 괴롭히기도 했습니다.
정명석/jms/ 급기야는 재판을 걸어서 함부로 그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정명석/jms/ 성적 문제가 확실한 증거가 없어도 죄가 있다는 결론을 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정명석/jms/ cctv자료가 있는 것도 아니고 진료 자료라든지 무언가 객관적으로 보여지는 증거도 없이
정명석/jms/ 그저 말로 그저 정황상 그렇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다는 것에 정말 놀랐습니다.
정명석/jms/ 그렇다면, 맘만 먹으면 누구든지 치밀한 계획을 세워 감옥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정명석/jms/ 죄가 많은 사람도 잘도 법망을 피해 무죄 판결을 받고 나온던데
정명석/jms/ 죄가 없는 정명석 목사님은 형을 선고받아야 한다는 사실에 정말 경악했습니다.
정명석/jms/ 과거에도 죄없는 사람들을 간첩으로 몰아 죽이고 감옥에 넣는 일들이 있더니
정명석/jms/ 도대체 법이라는 것이 누구를 위해 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정명석/jms/ 정말 죄가 있어서 벌을 받는 것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죄 없는 사람들이 당해야하다니......
정명석/jms/ 탤런트 채림이 3년 동안 기자와 싸운 얘기를 듣고 정말 공감했습니다.
정명석/jms/ 어떤 기자가 채림이 맘에 안 들자, 내 글로 너를 죽일 수도 있다고 하면서
정명석/jms/ 3년이나 악평글을 썼다고 했습니다. 채림이 당한 상처가 얼마나 큰지 알 것 같습니다.
정명석/jms/ 안티가 들어와서 하는 말들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정명석/jms/ 있는 사실만 말하지, 있지도 않은 얘기를 자기가 본 것 마냥 얘기하는 것을 보고
정명석/jms/ 정말 놀랐습니다. 무슨 자료도 하나 없는데, 안티들의 말에 완전 빠져들어서
정명석/jms/ 자신이 보지도 겪지도 않은 일을 실제 마냥 얘기하더군요.
정명석/jms/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정명석/jms/ 자신의 부모가 그렇게 당하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정명석/jms/ 우리에게 부모 같은 정명석 목사님이 당하시니 우리도 이렇게 항변하는 것입니다.
정명석/jms/ jms는 엄청 욕을 먹고 살았습니다. 우리가 욕먹는 기계도 아니고...
정명석/jms/ 그러나 jms는 뜻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진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정명석/jms/ 사실 정명석 목사님은 죄가 없다고 편지까지 쓴 안티의 짱이 20억을 요구했던 것.
정명석/jms/ 거짓 증거를 해주는 대가로 여자들에게 보상을 해주기로 한 것.
정명석/jms/ 재판정에서도 한 여자가 양심 선언을 하며 사실은 다 조작이었다고 말했던 것.
정명석/jms/ 악을 품고 나간 자들이 이 단체를 망하게 하고자 정명석 목사님을 음해한 것.
정명석/jms/ 무엇보다도 방송에 나왔던 거짓 조작 영상들이 진실을 말해줍니다.
정명석/jms/ 우리의 교리는 종말적 말세론이 아닌데, 종말적 말세론을 주장한다고 한 것.
정명석/jms/ 열의 하나를 전도하라고 말씀하셨는데, 여자 하나로 조작해서 내보낸 것.
정명석/jms/ 남자 회원들과 있던 자료는 다 빼고, 여자 회원들과 있던 자료만 내보낸 것.
정명석/jms/ jms의 어린 아이들을 찾아가서 협박하고 거짓 증언을 하게 유도한 것.
정명석/jms/ 말하자면 끝도 없습니다.
정명석/jms/ 그리고 정명석 목사님의 그동안의 삶이 진실을 말해줍니다.
정명석/jms/ 원수도 사랑해야 한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해야 한다고 하셔서
정명석/jms/ jms는 정명석 목사님을 해하는 자들이 미워도 그들을 위해서도 기도했습니다.
정명석/jms/ 당신보다 우리를 생각하시며 돈이 없으면 헌금은 다음에 하고 빵을 사먹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명석/jms/ 회원들이 시험에 들까봐 좋은 것을 선물받아도 제대로 하고 다니시지도 못했습니다.
정명석/jms/ 엄청 큰 다른 기성교회의 목사들이 빌딩과 외제차를 가지고 다니고 아들에게 교회를 물려줘도
정명석/jms/ 정명석 목사님은 사유 재산을 탐내거나 돈을 착복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정명석/jms/ 있는 것도 다 나눠주시며 하나님을 잘 믿으라고 하셨습니다.
정명석/jms/ 누구보다도 진실하게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어오신 참 성직자이십니다.
정명석/jms/ 생명들이 잘못된 길로 갈까봐 얼마나 마음을 태우시는지 모릅니다.
정명석/jms/ 해외에 가셔서도 여자들은 전도를 잘 못했다고 했습니다.
정명석/jms/ 왜 그런지 아십니까?
정명석/jms/ 그 여자가 혹시 잘해주면 또 오해하고 함부로 말할까봐 그런 것입니다.
정명석/jms/ 하나님의 품으로 인도하려면 이것 저것 챙겨주고 해야하는데
정명석/jms/ 혹시 또 정명석 목사님이 어쩌려고 했다, 어쨌다 할까봐서
정명석/jms/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정명석/jms/ 겁을 먹으시고 제대로 전도를 못했다고 하셨습니다.
정명석/jms/ 한국에 계실 때, 방송이 나기 전에는 하루에 만명씩 만나 하나님을 전하던 분이 말입니다.
정명석/jms/ 얼마나 데이셨으면 그렇겠습니까?
정명석/jms/ 얼마나 억울하셨으면 하나님이 좋아하시는 전도를 하고자 매일 노력하시는
정명석/jms/ 정명석 목사님께서 여자 전도하기를 꺼려하셨겠습니까?
정명석/jms/ 그런 일이 있기 전에는 웃음이 참 많은 분이셨습니다.
정명석/jms/ 말씀을 전하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무지 재밌어서 웃다가 끝날 정도로
정명석/jms/ 장난기도 많으시고 웃음이 많으셨던 분이셨단 말입니다.
정명석/jms/ 그런 분이 얼마나 힘드셨으면 해외에서 한국으로 말씀을 전하시다가 계속 우신 적도 있습니다.
정명석/jms/ 2001년에는 잠깐 오셔서(재판이 걸려있어서 조사를 받고 혐의없음을 확인하고 나가심)
정명석/jms/ 시를 읊으시다가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정명석/jms/ 왜 죄없는 정명석 목사님의 눈에서 눈물이 나게 하는 겁니까?
정명석/jms/ 재판부가 그랬다지요. 죄를 계속 부인하고 반성의 기미가 없다고요.
정명석/jms/ 죄가 없는데 어떻게 반성을 합니까? 죄가 없으니 부인하는 거지요.
정명석/jms/ 확실한 물증도 없는데,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가 있는지요?
정명석/jms/ 죄가 없는 사람이 죄가 있다고 죄송하니 용서해달라고 해야합니까?
정명석/jms/ 그러면 죄가 없는데 죄를 시인하는 거밖에는 되지 않는 것 아닙니까?
정명석/jms/ 법은 누구를 위해 있는 것입니까? 법이라는 것이 어쩜 이렇습니까?
정명석/jms/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세상이 무섭습니다.
정명석/jms/ 이렇게 철저하게 계획된 일로 한 사람이 매장당할 수 있다는 사실에
정명석/jms/ 저는 너무 두렵고 어린 사람들에게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정명석/jms/ 세상이 정의롭다고는 이제 더이상 말을 못하겠습니다.
정명석/jms/ jms는 진실한 사람들이 모인 단체입니다.
정명석/jms/ 정명석 목사님은 진실한 성직자이십니다.
정명석/jms/ 아무리 외쳐도 들어주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 답답하지만
정명석/jms/ 그래도 계속 외칠 것입니다.
정명석/jms/ 아니니까요. 우리는 그런 사람들이 아니고 정명석 목사님도 그런 분이 아니시니까요.
정명석/jms/ 하나님과 예수님은 아시겠지요. 정명석 목사님의 결백함을...
정명석/jms/ 아실 것이라 믿습니다.
정명석/jms/ 저는 매일 기도할 것입니다.
정명석/jms/ 정의가 승리하는 세상을 보게 해달라고.
정명석/jms/ 세상이 그 분을 알아줄 때까지...
정명석/jms/ jms와 정명석 목사님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정명석/jms/ www.cgm.or.kr
정명석/jms/ www.hananim.or.kr
정명석/jms/ http://jms.jms.co.kr
정명석/jms/ 이 곳을 방문해주세요.
정명석/jms/ 방문하시면, 하나님과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정명석/jms/ 생명을 사랑하는 정명석 목사님과 jms회원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정명석/jms/ 오해와 편견은 일단 접어주시고
정명석/jms/ 객관적인 입장에서 이쪽 말도 듣고 판단해주세요.
정명석/jms/ 고맙습니다^^*
첫댓글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자라면 함부로 판단하거나 악평하지 않지요 ^7^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