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강남·올림픽 지점 개점 1주년 기념 및 개인신용대출 상품인 `알프스론` 재원 마련을 통한 서민금융 활성화를 위해 1년 만기 기준 연 7.2% 금리의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도는 1000억원이며,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할 경우 0.1%포인트의 금리를 추가로 받아 최고 연7.3%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로써 연7%가 넘는 예금 금리를 적용하는 저축은행은 총 7곳으로 늘어났다.
18일 기준, 푸른저축은행(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과 프라임저축은행, 영풍저축은행이 각각 연7.1%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솔로몬저축은행(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007800)과 제일저축은행(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HK저축은행(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007640)은 각각 연7.0%의 금리를 주고 있다.
--------------------------------------------------------------------------------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이 있는 곳]
출처: www.jms.co.kr(만남과 대화) http://jms.jms.co.kr(생명을 사랑하라)
www.hananim.or.kr(만남과 대화) www.cgm.or.kr(기독교복음선교회/JMS 공식홈페이 지)
JMS란 Jesus Morning Star(예수님의 새벽별)라는 의미로 시작되었으나
JMS가 정명석 목사님의 이니셜과 같다하여 단체명을 현재의 기독교복음선교회로 개명.
그러나 계속 언론과 반대하는 사람들이 JMS라고 저희 단체를 지칭하고 있기에
저희도 JMS가 아니라 할 수 없어 JMS라고 합니다.
JMS는 언론의 보도처럼 성적으로 문란한 곳이 아닙니다.
JMS는 지구촌 어느단체 보다도 깨끗하고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JMS는 술도 담배도 마약도 전혀 하지를 않습니다.
더구나 이성적으로도 아주 깨끗한 곳이 바로 JMS입니다.
언론의 보도만 믿지 마시고 가까이 있는 JMS 교회를 가 보세요.
JMS 정명석 목사님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JMS의 교인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눈으로 확인해 보시고 판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수님을 진정 사랑하는 새벽별들의 모임 J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