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아우디
차 종: A8L
제작년도: 년
덴트패널: RFD,
패널재질: 알루미늄 (Aluminium)
덴트위치: 각 부위(Body Line), 에지(Edge) 부위,
덴트크기: 패널 하단각 전체
복원방법: Push (덴트로드), 부분적으로 콜드 글루 적용
덴트로드 접근: 팩토리홀로 진입, 손님의 허락 하에 드릴 홀,
사용한공구류: 덴트로드 및 콜드 글루 등
소요시간: 약 6시간 정도
복 원 률: 80% (판금 덴트복원 수준) - 랩핑의 손상없이 복원 하려 복원률 현저히 떨어짐
복원과정:
- 멀리 인천에서 방문 해 주셨습니다.
- 거주지 지역의 덴트복원 샾에 문의를 여러곳에 하였었는데 알루미늄 패널 이라고.....
- 저 역시 데미지 사진 받아 보고 고민을 많이 하였었습니다.
- 앞도어, 알루미늄 패널, 히딘각 가의 80% 데미지, 거기에다 랩핑
- 각 복원을 위하여 "구멍" 뜷어야 하고 복원률을 높이기 위하여 랩핑지 부분 때어냄을 제안 하였고
- 손님은 동의 하였으며 그리하여 진행 하였습니다.
- 실차 확인 해 보니 PPF가 너무 멀쩡 하여 떼어내고 진행 할 까 고민을 많이 하였었는데
- 일단 콜드 글루와 팩토리 헐로 덴트로드 진입 하여 복원 가능한 수준까지 진행 하였지만
- 심하게 찌그러진 각은 복원 하려니 어쩔 수 없이 구멍을 뜷고 각 복원을 진행 하엿습니다.
- 하지만 각 하단 부위는 패널의 늘어난 범위가 넓어 적절한 복원에 한계를 느끼고 잔상은 망ㅎ이 남았지만
- 복원 종로 하엿습니다.
- 랩핑지 보전에 신경을 많이 쓰고 진행 할 결과 이지만 복원 자체는 불만족 스럽습니다.
- 손님은 이 정도 복원에 만족 하셨지만 저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 다음 부터 이런 조건의 찌그러짐이 입고 되면 무존건 랩핑 때어 내고 진행 하겠다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 그렇다고 복원률이 극대화 되지는 않지만 이 결과 보다는 훨씬 더 좋게는 가능 합니다.
복원률은 평소 보다 현저히 떨어지지만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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