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환경미화원분들이 청소를 하고 있지만 인도와 가로수 옆 나무 생울타리 안쪽은 담배꽁초와 각종 쓰레기가 가득합니다.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시민의식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환경정화 활동 함께 해주신 우정수 고현동장님과 직원들 그리고 황미영 회장님과 통장님 여러분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청소를 마치고 고현동 주민센터에서 중곡민원센터 신축, 중곡근린공원(일명 장미공원) 옆 사랑의길 장미터널 개선사업 관련 주민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중곡민원센터는 현위치 임대계약 종료가 임박함에 따라 구 미남크루즈 주차장 쪽 부지에 신축을 합니다. 총 면적은 1200제곱미터이고 신축 민원센터는 약 180제곱미터 규모입니다. 나머지 부지는 고현항개발현장사무실이 이전하면 주민자치회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건물로 증축 예정입니다.
23년 9월 현재 중곡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전체 고현동 주민의 54%입니다. 11월 유로스카이 아파트의 입주가 시작되면 더 늘어날 것입니다. 늘어나는 주민들의 편의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장미공원 옆 사랑의길 장미터널은 이번 2차 추경에 예산 편성을 완료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철거 후 보도를 정비하고 새롭게 재정비 예정입니다. 확 달라지는 장미공원 기대해주세요 ~ #국토대청소의날 #고현동일원 #고현동통장협의회 #고현동주민센터 #중곡민원센터이전신축 #중곡장미공원_사랑의길_재정비 #이태열 #거제시의원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고현 #장평 #수양 #거제시마선거구 #현장중심 #생활정치 #이태열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