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내장산 백양사에서 백암봉-가인봉을 가다
덩달이 추천 0 조회 245 16.04.21 17:51 댓글 15

• 16.04.21 20:11

첫댓글 와우짱 가을 단풍으로 유명한 백암산이지만 전날 비가내려 계곡의 수량도 풍부하고 신록이 파랗게 올라와
    싱그러운 봄을 느끼게 합니다..잠시 안개.구름속이었지만 맑아진 날씨에 멋진 조망도 보신후 몸보신까지 하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 16.04.21 23:47

동료들과 함께하는 산행이 재미도 있습니다.명산으로만 가자고 해서,지맥 산행하고는 다른 부분들도 경험하게 됩니다.

• 16.04.22 07:17

가인봉 조망이 정말 멋진 곳이데, 조금 아쉽습니다..
    그 밧줄은 백계남님이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ㅎ
    전에 북하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내장산 한바퀴를 돌았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 작성자 16.04.22 08:40

대단한 건각이시네요.그 먼거리를 한번에~~~~장성호 주변과 더 멀리 병풍/무등산을 볼수 있었으면 했는데~~그래도 비 안맞고,그럭저럭 조망을 해서 다행이었습니다.동료들이 더 좋아라 하더라고요.

• 16.04.22 07:27

백양사방향에서 오른 산줄기도 오랜만에 보네요, 조망이 멋진 곳인데 오전에는 운무로, 그래도 다행이 비도 안오고, 친구분들과 같이 즐거운 산행이었겠네요, 명산들인데....

• 작성자 16.04.22 08:44

산행하기 전에 킬문님과 케이님 산행기를 보고,봐야할 조망을 미리 머리 속에 숙지하고 떠나갔습니다.잘 안보여도 이상하게 병풍과 무등산이 보이는 듯한 기분도~~~들었습니다.

• 16.04.22 07:40

가인봉은 왜 막았는지? 저넘의 밧줄구간땜인지? 하튼 가인봉 좋은 산입니다....

• 작성자 16.04.22 08:41

가인봉 방향으로 탐방로가 아니라고 써 있어서~~한 200여 미터 옆길로 가다가 다시 길을 찾았습니다.

• 16.04.22 10:34

가인봉은 어디서나 멋지게 보이지요. 점봉산은 정상 타이밍을 잘 맞추셔야 할 듯...

• 작성자 16.04.22 16:41

네~~시간이 충분해서 여러분에게 조언을 구하고요,마지막엔 가는 대원들과 상의해서 조심스럽게 갔다오려고요.

• 16.04.22 15:39

산행을 마치고 목욕해서 새옷으로 갈아 입고 고기 구워 먹는 맛은 어떨련지... 절로 군침이 돕니더 ㅎㅎ, 어제부터 왼쪽무릅이 이유도 없이 욱씬거리고 걷는데도 불편한데 월요일까지 계속 그러면 퇴근해서 찾아뵈야 겠심더 그때 차 한잔 주이소 ㅎ~

• 작성자 16.04.23 11:56

여러명이서 같이 가는데다가,같은 직업의 동료 선후배들이라~~분위기가 좋습니다.당연히 다음날 진료 해야 하기에,산행 후에 몸단장도 하고요,가급적이면 그 지역의 맛집을 찾아가봅니다.맛집은 대개가 쌈직하던데~~~이번에는 거리가 가깝고,목욕할데가 마땅치 않아서 서산으로 올라와서 ~~그리고 무릎은 연골이 닳아서 그리 되었을 가능성이 높겠네요.오셔서 상의합시다.

• 16.04.23 05:31

멋진 백암산을 멋쟁이 님들과 다녀오셨슴다.
    저는 가인봉만 미등이라 단풍철 다시 가려한답니다.
    잘봤습니다.

• 작성자 16.04.23 10:17

단풍철에 가인봉에서의 조망이 환상적이겠습니다.기대됩니다.

• 16.04.26 09:42

역시 가끔씩은 명산 산행도 해야되겠습니다.
    매일 긁히고만 다니니...